2025/01/02 6

판사의 불법적 영장발부를 가지고 체포를 하는 것은 불법을 용인하는 짓이다.

서울 서부지법의 발부한 尹 대통령 체포 및 수색영장에 형사소송법 제110조와111조 적용은 예외로 한다는 문구를 명시한 행위는 사법의 신뢰를 침해하는 매우 중대한 사안으로 국가원수로서의 지위에 따른 군통수권을 침해한 것이라 했다. 불의한 판사가 불법적으로 체포영장을 발부하고 이 불법 서류를 가지고 공수처장은 강제 체포를 추진하고 참으로 이 나라가 어디로 가고 있는 것인가? 불법 세력이 정의를 부르짖고 나라가 개판이 되었는데 이 불의한 세력이 나라를 정상화 시키겠다고 하니 뭔가 거꾸로 가고 있는 나라가 되었다. 좌익들이 하는 짓은 불의도 정의가 되고 자유우파가 하는 것은 정의도 불의가 되는 나라 문재인 한번도 경험하지 못한 나라를 만든 결과가 아니겠는가? 윤석열 대통령이 문재인이 만든 비정상적인 나라를 자..

최상목 양다리 걸치기로 대통령 탄핵 기각 힘들게 됐는데 왜 사퇴 안하나?

최상목이 양다리 걸치기를 하려다가 일이 더 꼬이게 만들었다 헌법재판관 임명행위에 자신이 월권행위를 했다고 인정을 했으면 스스로 속히 그 자리에서 물러나기 바라며 대통령 비서실도 현재의 국정파탄에서 자유로울 수 없다. 최상목의 기습 헌법재판관 임명으로 좌익 4명, 중도 2명, 보수 2명 구도에서 대통령 탄핵심판 3명이 이탈해야 하는데 힘들 것으로 보이며 탄핵심판이 인용 될 것이 기정사실화 된 것으로 봐야 할 것 같다. 최상목 대통령 권한대행 기획재정부 장관이 지난달 31일 헌법재판관 2명(정계선·조한창)을 기습 임명함에 따라 최 권한대행의 사퇴를 압박하는 여론이 봇물을 이루고 있다. 왜 최상목 사퇴하지 않고 버티기를 하는 것인가?1일 정치권에 따르면 여당인 국민의힘이 최 권한대행의 헌법재판관 임명 직후 "..

정치,외교 2025.01.02

윤석열 대통령 관저 앞 탄핵반대 시위대에 편지를 보내 끝까지 싸우겠다.

윤석열 대통령이 관저 앞에 모인 탄핵 반대 시위대에 편지를 보내 나라 안팎의 주권침탈세력과 반국가세력의 준동으로 지금 대한민국이 위험하다며 저는 여러분과 함께 이 나라를 지키기 위해 끝까지 싸울 것이라고 했다고 한다. 윤석열 대통령이 1일 서울 한남동 관저 앞에 모인 탄핵 반대 시위대에 편지를 보내 “나라 안팎의 주권침탈세력과 반국가세력의 준동으로 지금 대한민국이 위험하다”며 “저는 여러분과 함께 이 나라를 지키기 위해 끝까지 싸울 것”이라고 했다. 윤 대통령은 “자유와 민주주의를 사랑하는 애국시민 여러분”으로 시작한 이 편지에서 “새해 첫날부터 추운 날씨에도, 이 나라의 자유민주주의 헌정질서를 지키기 위해 이렇게 많이 나와 수고해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고 했다. 윤 대통령은 “저는 실시간 생중계 유튜브..

정치,외교 2025.01.02

최상목 질질 짤 짓을 왜 독단으로 하여 나라를 위기에 더 빠뜨리는가?

최상목이 악의 제국 세력에 넘어간 것인가? 어째서 헌법재판관 임명에 대해서 국무위원들과 상의도 없이 독단적으로 임명을 강행한 것인지 도대체 이해할 수가 없으며 국무회의에서 왜 상의도 없이 임명했느냐고 고성 오갔다고 한다. 최상목 대통령 권한대행 경제부총리가 지난 31일 국무회의에서 국회 몫 헌법재판소 재판관 후보자 2명을 공개적으로 임명하자 이어진 비공개회의에서 다수의 국무위원이 반발한 것으로 1일 알려졌다. 국무위원들은 “왜 상의도 없이 헌법재판관을 임명했느냐” “한덕수 총리가 결정 내렸어야 할 일”이라고 했고, 최 권한대행은 회의 직후 일부 국무위원 앞에서 울먹이며 눈시울을 붉혔다고 한다. 복수의 정부 관계자에 따르면 반발은 국무회의가 비공개로 전환되자마자 시작됐다. 김문수 고용노동부 장관이 “정치적..

정치,외교 2025.01.02

윤석열 대통령이 임명한 오동운 공수처장이 인면수심의 짓을 하고 있다.

오동운도 은혜를 원수로 갚는 인면수심이로다. 윤석열 대통령에 의해 공수처장에 지명되고 임명된 인간이 자기 주인의 발뒤꿈치를 물겠다고 대들고 있는 똥개 새끼처럼 되었다 어떻게 윤석열 대통령이 임명한 인간들 중에 순장조는 하나도 없는가? 계엄선포 후 윤석열 대통령을 배신한 인면수심의 인사들을 보면 국정원 1차장 홍장원, 국군 똥별들, 최상목 대행의 대행, 윤석열 대통령에게 은혜를 입고 상황이 나빠졌다고 배신 때린 인간들 얼마나 많은가? 대통령의 인사 실패가 이런 경우를 만든 것이다. 오동운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장은 윤석열 대통령 체포영장에 대해 “공수처는 원칙에 따라 권한을 행사할 예정”이라며 “기한 내에 (영장을) 집행할 것”이라고 1일 밝혔다. 오 처장은 새해 첫날 출근길에 취재진과 만나 이 같은 입장을 ..

정치,외교 2025.01.02

을사년에 이재명이 대권 선호도 1위라니 정신줄 놓은 인간들이 많구나?

을사년에는 나라에 좋지 않은 일이 많이 일어났던 것으로 기억이 되는데, 을사년에 첫 여론조사에서 좋지 않게 뱀 같은 자 이재명이 대권 후보 오차범위 밖에서 1위라니 대한민국 국민들 정신 줄 놓고 사는 인간들이 많은 것으로 보인다. 2025년 을사년, 1545년 을사사화 조선 중기 명종 때, 1665년 을사예송 상복 논쟁, 1905년 을사늑약 일본에 괴교권을 빼앗기는 수모를 당한 해였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차기 대선후보 선호도 조사에서 오차범위 밖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다는 신년 여론조사결과가 여럿 나왔다. 중앙일보가 엠브레인퍼블릭에 의뢰해 작년 12월 29~30일 만 18세 이상 남녀 1006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차기 대선 후보 선호도 조사에서 이 대표는 35%로 1위를 차지했다. 홍준표 대구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