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12 6

더불어민주당엔 더불어·민주·자유가 없고 왼쪽 전체주의 사상만 있다.

민주당에는 민주와 자유가 없다는 것이 이것으로 밝혀진 것이 아닌가? 표현의 자유를 박탈하겠다고 대국민 협박을 하고 나섰다. 민주당 전용기가 내란 선전 관련 뉴스를 퍼나르는 행위를 내란 선전으로 고발하겠다니 이러고도 민주당이란 당명 쓰는가? 소셜미디어를 통해 내란 선전 관련 뉴스를 나르는 행위를 내란 선전으로 고발하겠다는 더불어민주당 전용기 의원의 발언과 관련해 11일 여야가 설전을 벌였다. 더불어민주당에는 더불어도 없고, 민주도 없고, 자유도 없고, 왼쪽 전체주의 사상만 있고,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 국민들을 고발하는 것만 있다. 오로지 이재명을 위한 이재명에 의한 이재명의 사당에 불과하다는 것이다.  민주당 국민소통위원회 허위조작감시단은 지난 10일 ‘윤석열 대통령 비상계엄 옹호 유튜버 내란 선전 혐의 ..

김성훈 경호차장 경호처의 존재이유는 대통령을 위해 물샐 틈 없는 경호이다.

김성훈 경호차장이 어떤 일이 있더라도 대통령의 불법 체포영장을 막겠다고 전의를 불태우고 있다. 내란죄 수사권한 없는 공수처의 체포영장 집행은 불법이며 경호처의 존재이유는 대통령을 물샐 틈 없는 경호를 수행하는 것이라니 든든하다. 김성훈 대통령 경호처 차장이 윤석열 대통령에 대한 공수처의 체포영장 집행을 반드시 막겠다는 의지를 밝힌 것으로 11일 전해졌다.김 차장은 이날 “엄중한 시기, 자리를 비울 수 없다”며 경찰의 3차 소환 조사 요구에 응하지 않은 상황이다. 김 차장은 경찰에 2차 출석한 박종준 전 대통령경호처장을 대신해 경호처장 직무 대리를 맡고 있다.여권 관계자는 이날 기자에게 “김 차장이 ‘어떤 일이 있더라도 대통령에 대한 공수처의 체포영장 집행을 막을 것’이라고 의지를 밝힌 것으로 안다”고 말..

정치,외교 17:42:16

띠리~ 훈아 형 세상이 왜 이래?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에서 좌파가 설치니?

훈아 형 세상이 왜 이래? 불의한 자들이 정의를 외치고 불의한 자들이 생 난리를 치는 세상 왜 이래? 나훈아 은퇴 투어 서울공연에서 왼쪽이 오른쪽을 보고 잘못했다고 생 난리를 치고 있는데 '니는 잘했나'라고 했다. 진정한 스타이다. “여러분, 저는 구름 위를 걷고 살았습니다. 왜냐면 별, 스타니깐. 좋을 것 같아 보여도 저도 사람이다보니, 별로 사는게 쉽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이제 땅에서 걸으며 살려고 합니다. 지금까지 살면서 가장 잘 한 일이 마이크를 놓는다는 이 결심입니다.” 가수 나훈아(77)의 목소리는 물기로 꽉꽉 잠겨 있었다. 그가 10일 오후 서울 송파구 KSPO돔에서 연 단독공연 ‘라스트 콘서트- 고마웠습니다’의 한 장면. 나훈아는 1998년 가수 인생 처음으로 서울 세종문화회관 무대에 설 ..

박종준 전 경호처장 대통령 만류에도 사직서를 제출하다니 개탄스럽다.

박종준 경호처장은 윤석열 대통령이 만류했는데도 경찰 출석을 강행한 걸로 확인됐다고 TV조선이 보도했다.  일반 국민들은 대통령을 지키겠다고 엄동설한 북풍한설에도 관저 밖에서 야숙을 하는데 대통령을 지켜야 하는 사명자 경호처장이 대통령의 만류에도 사직서를 내고 경찰에 출석한 것은 정쟁 중에 부하와 국민을 저버린 졸장부가 아니고 무엇인가? 최상목 권한대행에게는 출석 전 사직서를 제출해 대통령 경호에서 빠지겠다는 생각을 드러냈다. 그동안 체포영장 집행이 불법이라고 강조하며 강경한 입장을 보였던 박 전 처장의 돌변에 여권은 당혹스럽다. 닷새 전 박종준 경호처장은 국민이 뽑은 대통령의 안전 확보에 신명을 바치겠다고 했다. 그런 그가 왜 대통령의 만류에도 경호처장 사직서를 내고 경찰에 출석을 한 것인가? 여기에 또..

정치,외교 17:07:31

민주당이 공수처·경찰 등 공권력 뒤에서 독전대 노릇하고 있다.

與 권성동 원내대표가 민주당이 공수처·경찰 등 공권력 뒤에서 독전대 노릇하며 오직 체포 속도전에만 혈안이 돼 있다며 대통령을 하루라도 빨리 제포해 탄핵심판에서 유리한 정황을 만들겠다는 계산이며 사법의 공정성을 저버렸다고 말했다. 국민의힘 권성동 원내대표는 11일 더불어민주당을 향해 “공수처, 경찰 등 공권력 뒤에서 독전대(督戰隊) 노릇을 하며 오직 체포 속도전에만 혈안이 돼 있다”며 “대통령을 하루라도 빨리 체포해 탄핵심판에서 유리한 정황을 만들겠다는 계산”이라고 했다. 권 원내대표는 이날 페이스북에서 “사법의 공정성을 제거하고 그 빈자리를 여론 선동으로 채워보겠다는 의도”라며 이같이 밝혔다. 권 원내대표는 “이재명 세력의 권력욕이 사법 체계와 공권력의 혼란을 유발하고, 그 혼란이 다시 사회 갈등을 악화..

정치,외교 16:45:18

경찰이 하는 짓이 문재인의 보수 불태우고 이해찬의 보수궤멸의 말의 연장인가?

경찰이 윤석열 정부 초토화에 앞장 서는 것인가? 계엄 관련 이유로 총 49명을 피의자로 입건하고 조사하고 있다며 정진석 비서실장을 피의자 신분으로 소환조사를 마쳤다. 문재인의 보수 불태운다, 이해찬의 보수궤멸이란 말의 연장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다. ‘12·3 비상계엄’ 사태를 수사하는 경찰이 지금까지 계엄 관련해서 총 49명을 피의자 신분으로 입건했다고 밝혔다. 경찰청 특별수사단 관계자는 6일 이번 비상계엄과 관련해 대통령실·국무위원·당정관계자·경호처 관계자 25명, 군인 19명(현역 17명, 예비역 2명), 경찰 5명 등 총 49명을 피의자 신분으로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경호처 관계자와 관련해서는 “시민단체의 내란 혐의 고발로 피의자 전환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경찰은 계엄 전후로 열린 국무회의..

정치,외교 16:2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