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2/03 6

이재명이 한미일 관계를 더 심화·협력 지속해야 한다는데 진짜인 줄 알더라!

이재명이 말은 그럴싸하게 하고서 뒤에 가서 '진짜인 줄 알더라' 하면 닭 쫓던 개 신세가 될까봐 겁난다. 그러므로 국민들은 절대로 이재명 말을 액면 그대로 믿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이재명은 이래서 안 된다. 과거 한미일 군사 훈련을 친일행위 국방참사라고 하더니 이제와선 일본과의 관계를 더 심화하고 한미일 3국 간 협력을 지속하는데 이의가 없다고 말을 했는데 또 '진짜인 줄 알더라' 찾으면 어떻게 하나?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가 “일본과의 관계를 더 심화하고 한미일 3국 간 협력을 지속하는 데 이의가 없다”고 밝혔다. 이 대표 측은 2023년 한미일 정상의 캠프데이비드 선언 합의를 이어가겠다는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과거 한미일 군사 훈련에 대해 “친일 행위” “국방 참사”라고 강하게 비판했던 것에서..

나경원 의원이 여당내 조기대선 뛰는 주자들에게 잿밥에만 관심있다고 일침!

나경원 의원이 국민의힘 조기대선설에 대해 일침을 가했다. 조기 대선에 숟가락 얹기 바쁘다면서 지금 바로 그 시기일까 한마디로 잿밥에만 관심 있는 형국이다. 대한민국의 체제가 흔들리고 법치가 무너지는데 관심은 딴데 있다고 했다. 윤석열 대통령에 대해 검찰이 구속기소를 결정했지만, 윤 대통령 체포 이후 여권 일각서 조성되는 듯 했던 조기대선 분위기를 일축하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이에 일각에서 조기대선 시나리오가 거론되고 있지만 현 시점에선 윤 대통령 탄핵심판 대응에 '단일대오'로 나서야 한다는 의견이 만만치 않다는 평가다. 진보성향 판사 연구 모임인 '우리법 연구회' 관련 출신 헌법재판관들이 헌법재판소 구성원 8명 중 5명에 달하는 가운데, 윤 대통령 탄핵인용에 무게를 두는 것으로 의심되는 헌재의 행보가..

정치,외교 17:58:07

與 의원들 마은혁 과거 사회주의 혁명 추진세력으로 헌재 재판관 자격없다.

국민의힘 의원들 마은혁 과거 사회주의 혁명추진 이력을 들어 임명을 반대하고 나섰다. 문형배 헌재소장 대행 등 다른 헌법재판관들에 대해서도 정치 편향성 의혹을 제기했다. 마은혁은 진보정당 추진위원회의 정책국장도 역임했다고 한다. 더불어민주당 등 야당이 국회에서 헌법재판관 후보자로 선출했으나 최상목 대통령 권한대행이 임명을 보류한 마은혁 서울서부지법 부장판사에 대해, 국민의힘 일부 의원들이 마 판사의 과거 이력을 들어 임명을 반대하고 나섰다. 문형배 헌법재판관 등 다른 헌법재판관들에 대해서도 정치 편향성 의혹을 제기하고 있다. 국민의힘 법률자문위원장인 주진우 의원은 2일 오전 페이스북에 글을 올려 “마은혁은 지하 혁명 조직인 인민노련(인천지역민주노동자연맹)의 핵심 멤버였고, 한국노동당 창당에 참여했던 정치인..

정치,외교 17:32:50

보수우파는 분열로 망한다는 말을 요즘 또 실감나게 하니 무조건 뭉쳐라!

윤석열 대통령 탄핵 반대 집회의 내부 갈등이 갈수록 격화하는 양상이다. 자유우파들의 ㅈㄹ병이 또 도졌는가? 尹 대통령 탄핵반대의 똑같은 집회를 하면서 또 광화문광장파·여의도국회파·서울중앙지법파 등으로 갈라져서 집회를 연다고 언론보도가 나온다는 것은 저들에게 모래성으로 개무시 당하게 될 것이다.이런 가운데 토요일인 1일 서울 도심에서는 탄핵 반대 집회가 크게 네 갈래로 나뉘어 따로 열린다.전광훈 사랑제일교회 목사와 유튜브 채널 ‘신의한수’ 대표 신혜식 씨 등이 주축이 된 대한민국바로세우기국민운동본부는 오후 1시 광화문광장에서 집회를 연다. 신남성연대 대표 배인규 씨도 안국역에서 집회 뒤 행진해 합류할 계획이다.개신교계 단체인 세이브코리아는 오후 2시 여의도 국회의사당 앞에서 ‘국가비상기도회’를 연다. 이 ..

정치,외교 16:44:02

마은혁이 창립멤버인 인민노련이 美 광주시만 2000명을 학살 지원했다.

마은혁이 창립맴버로 활동한 인천지역 민주노동당연맹(인민노련)이 미국이 5·18 광주민주화운동 당시 광주시민 2000명 학살을 지원했다는 내용을 강령으로 채택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한다. 인민노련은 사회주의 지하 혁명조직이다.마은혁 헌법재판관 후보자가 핵심 멤버로 활동한 '인천지역 민주노동자연맹(인민노련)'이 '미국이 5·18 광주민주화운동 당시 광주시민 2000명 학살을 지원했다'는 내용을 강령으로 채택한 것으로 나타났다.인민노련은 1987년 결성된 사회주의 지하 혁명조직이다. 헌법재판소가 오는 3일 마 후보자에 대한 임명 보류 권한쟁의 사건을 선고하는 가운데, 그가 활동했던 인민노련의 실체가 드러나면서 헌재의 정치 편향성 논란이 커지고 있다.2일 뉴데일리 취재에 따르면, 인민노련은 1987년 6월 26일..

김경수가 친명계 향해 서로 고함치는 짓 멈추고 사과하고 손 내밀어라!

친명계를 중심으로 김경수를 향한 비판이 일고 있는 가운데 김경수는 서로에게 고함치는 일을 멈추고 사과하고 손을 내밀고 크게 하나가 돼야 이긴다며 당내 통합을 강조했다 칼의 언어와 조롱의 언어로 대처하는 것은 이기는 길이 아니다. 친명(친이재명)계를 중심으로 김경수 전 경남도지사를 향한 비판이 일고 있는 가운데 김 전 지사는 "서로에게 고함치는 일을 멈추고, 사과하고 손을 내밀고 크게 하나가 돼야 이긴다"며 당내 통합을 강조했다.김 전 지사는 1일 SNS에 "저는 하나 되는 길을 호소하고 이기는 길로 가자고 부탁드렸고, 당을 걱정하는 다른 분들의 고언도 같은 취지일 것"이라며 "칼의 언어로 대응하고 조롱의 언어로 대처하는 것은 크게 하나 되어 이기는 길이 아니다"라고 적었다.그는 "이런 모습을 극복하지 못..

정치,외교 16:0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