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2/15 6

전과 4범에 현재 11개 혐의 4개 재판을 받는 피고 이재명이 여당을 범죄정당?

이재명이 국민의힘을 범죄정당이라고 하는데 참으로 가소롭도다. 전과 4범에 현재 법원에서 피고인으로 재판을 받은 이재명이 누구에게 범죄정당이라는 올가미를 씌우려 하는 것인가? 자유민주주의를 지키기 위해서 좌익들에게 극우라는 소리를 듣는 것은 무한한 영광이다.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을 지키고자 활동하는 것이 극우라면 나는 영광으로 받아들이겠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과 친중공 세력들은 뭐란 말인가? 자유민주주의를 지키겠다는 세력이 극우라면 종북·친중 세력들은 극좌들 아닌가? 민주당 의원들과 지지세력들 대부분은 극좌세력들이라고 하면 과언인가?  이재명이 사돈 남말을 너무 잘한다 여당이 윤석열 대통령 제명과 출당을 더는 검토하지 않는다고 하니 극우 정당도 아닌 범죄정당이라고 했는데 전과 4범에 지금 11개 죄목에 ..

이인호 헌법학자 헌법재판관들 을사육적 되고 싶지 않으면 탄핵심판 기각하라!

이인호 헌법학자가 헌법재판관님께란 칼럼을 통해 을사육적(乙巳六賊)으로 역사에 영원히 기록되고 싶으십니까? 아니라면 대통령에 대한 탄핵안을 즉시 기각해 주십시오라고 했다. 을사년에 을사육적이 되기 싫다면 즉시 기각하라!지금 대한민국은 애국 시민들이 내란 세력으로 내몰리는 상황에 놓여 있습니다. 단순히 윤석열 대통령과 이재명 야당 대표의 싸움이 벌어지고 있는 것이 아닙니다. 미국과 중국이 절체절명의 패권 경쟁을 벌이는 한 가운데에 끼게 된 우리 대한민국은 국가적 운명이 결정되는 중대한 기로에 서 있는 것입니다.  구국을 위한 궁여지책으로 윤 대통령이 선포했던 계엄령의 합법성이나 선거 부정의 증거 여부를 따지는 사법적 요식행위에만 머물러 있을 때가 아닙니다. 대한민국이 미국과 일본을 비롯한 자유세계와 함께 가..

정치,외교 2025.02.15

황교안 전 총리가 작금의 현실이 총성 없는 제2의 6·25 전쟁이라 했다.

황교안 전 총리는 尹대통령 탄핵심판과 관련 법을 수호해야 할 사법부가 앞장서서 불법을 저지르는 상황에 이르렀다며 부정선거를 바로잡고, 국정을 정상화하는 방법은 비상계엄 밖에 없다고 판단을 했다. 지금 총성 없는 제2의 6·25 전쟁이다. 황교안 전 국무총리는 14일 윤석열 대통령의 탄핵심판에 대해 "법을 수호해야 할 사법부가 앞장서서 불법을 저지르는 상황에 이르렀다"고 비판했다.황 전 총리는 이날 오후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비상계엄과 부정선거 카르텔' 주제로 열린 외신 기자간담회에서 "우리나라의 사법시스템이 얼마나 붕괴했는지를 국민 모두가 잘 알게 됐다"며 이 같이 밝혔다.그는 "내란죄 수사권도 없는 공수처(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가 내란죄를 수사하고, 권할 법원인 서울중앙지방법원이 아닌 서울 서부지방법원에..

정치,외교 2025.02.15

연세대에 이어 서울대에서도 탄핵반대 집회 관악캠퍼스에서 한다.

서울대에서도 윤석열 대통령의 탄핵을 반대하는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 탄핵반대 세력은 15일과 17일 관악캠퍼스에서 결집할 예정이다 그리고 서울대 중앙도서관에 있는 시진핑 자료실의 폐쇄를 촉구한다. 시진핑 도서·영상 자료가 왜 있는가? 서울대학교에서도 윤석열 대통령의 탄핵을 반대하는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 탄핵 반대 세력은 15일과 17일 관악캠퍼스에서 결집할 예정이다. 15일 서울대 관악캠퍼스 학생회관 앞에서는 탄핵반대서울대인연대와 기독교 계열 보수 단체 ‘트루스포럼’의 공동 주최로 탄핵 반대 집회가 열린다. 트루스포럼 대표 김은구씨는 지난달 11일 여의도에서 열린 ‘세이브코리아’의 국가비상기도회에 참석해 발언한 인물이다.  주최 측은 “탄핵 반대에 대한 서울대인들의 강력한 뜻을 전하겠다”면서 “서울대 ..

서울중앙법원 김동현 판사 정진상 보석 조건 어겼는데 과태료 300만원인가?

정진상이 법원 보석 조건을 어기고 변호사를 통해 대장동 재판 증인을 접촉하는 짓을 했는데 과태료 300만원을 부과했다고 하는데 구속해야 하는 것이 아닌가? 좌파 판사 김동현이 이런 법 잣대를 적용하니 개법부 개법 소리를 듣는 것이다. 대장동 개발 비리 등으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와 함께 재판을 받고 있는 정진상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실 정무조정실장이 법원 보석 조건을 어겨 과태료 300만원을 부과받게 됐다.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33부(재판장 김동현)는 14일 “정씨의 보석 조건이 여러 차례 문제된 적 있어 경고적 차원에서라도 과태료를 부과하는 게 맞는다고 생각한다”며 “(과태료 부과) 결정문을 정식 발부하겠다. 금액은 300만원을 생각하고 있다”고 했다. 정씨는 변호인을 통해 대장동 재판 증인을 접촉하..

박범계가 헌법재판관 8대0으로 인용이라는데 살기 싫으면 무슨 짓은 못할까?

박범계가 탄핵심판 핵심증인들인 軍 장성들을 회유 공작한 것도 모자라서 이제는 헌법재판관들에게 가이드라인을 제시하는 짓을 하는 것인가? 윤석열 대통령 8대 0 인용이라고 지랄을 풍년으로 하는데 4 대 4 기각이 나올 것을 예언한다. 박범계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14일 헌법재판소의 윤석열 대통령 탄핵심판에 대해 "8대 0으로 (탄핵 인용을) 조심스럽게 예측한다"고 말했다.국회 측 탄핵소추위원인 박 의원은 이날 MBC 라디오에 출연해 "(윤 대통령이) 파면을 면할 정도의 전략은 보이지 않았다"며 이렇게 밝혔다.박 의원은 탄핵심판 선고일을 다음 달 4일로 예상하기도 했다. 그는 "(변론 종결 뒤) 열흘 정도 평의하고 판결문 쓰는 등 선고를 준비하면 2월 말로 가는데, (3월 초) 연휴가 되지 않나"라며 "(선고일..

정치,외교 2025.0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