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2/09 6

김부선이 김용 다음은 이재명 네 차례로 쓰XX 새X가 대통령 까는 소리 마라!

김부선이 김용의 구속되는 것을 보고 오예 오예 했고 다음은 이제명 이제는 네 차례다. 그런 쓰XX 새X가 대통령이 돼서 전 국민을 사기 치고 리더를 한다니. 까는 소리 하지 마라고 했다. 공짜 10만 한 ㄴ에 얼마나 한이 맺었을까? 영화배우 김부선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의 최측근인 김용 전 민주연구원 부원장이 징역 판결을 받은 것에 환호했다. 김부선은 지난 6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인 ‘김부선TV’에서 “이재명 측근 김용의 법정 구속 5년 뉴스를 봤다. 자다가 벌떡 일어나서 ‘오예 오예’(했다)”고 말했다. 김씨는 “이 추운 날. 이 눈 오는 날. 제가 심은 나무들은 (잎이)다 떨어졌지만 김용이는 감방에 갔고 이재명이는 힘든 날을 보낼 것”이라며 “하늘은 공정하다. 하늘은 공평하다. 김용을 잡아갔다. ..

尹 대통령 변호인들이 헌재의 공정성 회복을 촉구한다고 밝혔다.

尹 대통령 측이 헌재 증인신문 시간을 제한하고 반대심문 사항을 하루 전 미리 제출하는 것과 관련 공정성에 의문을 제기했다. 대부분의 법조인은 탄핵심판 증인신문 절차를 설명하면 도저히 이해할 수 없다는 반응을 보인다고 했다. 윤석열 대통령 측이 헌법재판소가 증인신문 시간을 제한하고 반대신문 사항을 하루 전 미리 제출하는 것과 관련 공정성에 의문을 제기했다.대통령 대리인단은 8일 입장문을 내고 헌재의 증인신문 진행 방식을 비판하며 “대부분의 법조인은 탄핵심판 증인신문 절차를 설명하면 도저히 이해할 수 없다는 반응을 보인다”며 “공정성 회복을 촉구한다”고 밝혔다.대리인단은 “헌재는 증인신문 시간을 주신문과 반대신문은 각 30분, 이후 재주신문과 재반대신문은 각 15분으로 엄격하게 제한하고 있다”며 “진술이 이..

정치,외교 2025.02.09

野 김정은 핵 흥정물 아니라는데, 美 트럼프가 한반도 무슨 평화정착 했냐?

민주당이 지난 3일 美 트럼프가 한반도 평화 정착에 노력을 해달라는 한국 국민 뜻을 전달하는 차원이라는데 美 트럼프는 북핵 비핵화를 추진하겠다고 하고 김정은은 북핵은 흥정물 아닌 불변의 실전용으로 비핵화협상 거부 트럼프가 무슨 평화정착을 했다는 것인가? 박선원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을 노벨평화상 후보자로 추천했다.조승래 민주당 수석대변인은 3일 국회 본청에서 취재진과 만나 "박 의원이 트럼프 행정부와 문재인 정부 시절에 (트럼프 정부를) 접촉하면서 북미간 대화 등을 했던 경험을 토대로 해서 박 의원이 (트럼프 대통령에 대해) 노벨상 추천을 한 모양"이라고 밝혔다.국정원 출신인 박 의원은 이날 오후 국회 본회의장에서 트럼프 대통령을 노벨평화상 후보로 추천했다고 적은 메모를 민주당 이..

정치,외교 2025.02.09

尹 대통령 탄핵반대 시위가 광주에서도 열렸다니 상전벽해로다.

대한민국 광주직할시가 성전벽해가 일어나는 것인가 아니면 천지가 개벽하려는 것일까? 세상 오래 살다보니 이런 날도 오는구나. 광주광역시에서 尹 대통령 탄핵반대 집회가 처음 열렸다니 격세지감이 느껴진다.  참여한 인원의 다소가 문제가 아니고 적진 중앙에서 탄핵반대 집회가 열렸다는 것이 큰 사건일 것이다. 윤석열 대통령 탄핵을 반대하는 집회가 광주광역시에서 처음 열렸다. 8일 광주 동구 금남로 일대에서는 보수 유튜버 안정권 씨가 탄핵 반대 집회를 열었다. 12·3 비상계엄 사태 이후 광주에서 처음으로 열린 반대 집회에는 50여명의 시민이 참석했다. 집회 장소는 광주시의 5·18 민주광장 사용 불승인으로 인해 전일빌딩 245 인근으로 옮겨졌다.  참석자들은 ‘탄핵 남발이 내란이다’ ‘윤석열 대통령 탄핵 반대’ ..

이재명은 잘못는 모두 문재인 탓 자기 탓은 없는 소인배이다.

이재명과 민주당 자신들의 잘못으로 지지율이 하락하자. 文 정부 탓을 하고 있다. 박근혜 전 대통령을 탄핵시키고 나의 삶은 뭐가 바뀌었느냐는 경험 때문에 민주당을 믿지 못한다고 하는데 그럼 현 민주당은 北에서 내려온 것인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7일 12·3 비상계엄 이후 주요 여론조사에서 민주당 지지율이 하락하는 것과 관련해 “박근혜 탄핵 당시 촛불 혁명으로 힘들게 싸워서 끌어내렸는데, 나의 삶은 뭐가 바뀌었느냐는 경험 때문이다. 민주당을 믿지 못하기 때문”이라고 했다.  지난 대선 패배 원인을 두고 친이재명계(친명계)와 친문 인사 등 비명계 간 책임 공방이 벌어지는 상황에서 이 대표가 ‘문재인 정부 책임론’을 거론한 것이다. 이 대표는 이날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정책 소통 창구(‘모두의 질문Q..

정치,외교 2025.02.09

고민정이 민주당이 망하는 길로 가는 것이 오래전부터 시작됐다고 했다.

고민정이 민주당이 망하는 길로 가는 민주당의 모습은 이미 오래전부터 시작됐다고 제대로 말을 했다. 지난 몇 년간 국회에 가장 큰 힘을 갖고 있는 것 또한 이 대표인 것은 부인할 수 없다며 풍자할 수도 때로는 비판할 수가 있어야 한다. 고민정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망하는 길로 가고 있는 민주당의 모습은 이미 오래전부터 시작이 됐다"고 작심 비판했다. 고 의원은 7일 MBC 라디오 '김종배의 시선집중'에 나와 유시민 작가가 최근 이재명 민주당 대표를 비판했다는 이유로 비명(비이재명)계 대권 주자를 혹평한 것에 이의를 제기하며 이같이 밝혔다. 고 의원은 "지난 몇 년간 국회에 가장 큰 힘을 갖고 있는 것 또한 이 대표인 것은 부인할 수 없다"며 "그러면 그에 대해 때로는 풍자할 수도 있고 때로는 비판할 수도 ..

정치,외교 2025.0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