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외교

윤석열 후보 대장동·고발사주 동시 특검 찬성한다.

도형 김민상 2021. 11. 7. 11:54
728x90

윤석열 대선후보는 이재명의 대장동 사건과 고발사주 통시 특검에 찬성한다고 했다.

 

11 5일 국민의힘 대선 후보로 선출된 윤석열 후보가 SBS 8시 뉴스와 인터뷰에서 대장동 의혹 : 고발사주 의혹 특검 주장에 입장은?’이란 질문에 이같이 답했다.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후보는 저는 뭐 찬성합니다.”라고 답했다.

 

이어 윤석열 대선후보는 일단 특검이라고 하는 것은 검찰이나 이런 수사기관의 수사가 부실하고 미흡할 때 특검으로 가자고 하는 것인데, 지금 대장동 사건은 국민들이 보시기에도 늑장 수사에 부실 수사에 봐주기 수사를 하니까 그건 뭐 특검으로 당연히 가야 하고요라고 말했다.

 

그리고 이어 고발 사주는 공수처가 지금 범죄 사실도 구성이 안 되는 거를 구속영장을 막 치고 할 정도로 정말 무리를 하면서 과잉수사를 지금 하고 있는데, 여권에서 만약에 2개를 쌍으로 특검을 가자고 하면 저는 반대하지 않습니다. 얼마든지 특검 수사 가능하고 특검에서 철저하게 수사해도 좋습니다. 그러니까 고발 사주를 조건으로 한다면 저는 찬성하겠습니다라고 하였다.

 

더불한당과 문재인과 이재명에게 똑 같이 질문하겠다. 대장동 의혹 : 고발사주 의혹 특검 주장에 입장?’ 이제 내로남불 더불한당과 문재인과 이재명은 답을 하기 바란다.

 

대장동 사건이 국힘 게이트라고 하면서 자신을 돈 한 푼 받은 것이 없다고 입에 발린 말만 하지 말고, 고발사주 의혹과 함께 특검으로 진실을 밝혀보자. 이것을 거부한다는 것은 김만배가 말한 그분 더불한당과 문재인과 이재명이라는 것을 시인하는 것이다.

 

이재명은 무엇이 두려워서 대장동 사건에서 자신은 떳떳하다면서 특검 얘기만 나오면 꽁무니부터 빼는 것인가? 자신 있는 자는 특검을 두려워하지 않는 것이다. 지금 문재인 정권 하에서 특검을 하면서 정치보복은 있을 수 없을 것이고, 이래도 특검을 거부하는 이유는 이재명이 대장동 사건의 주범이라는 것을 시인해주고 있는 것이다.

 

윤석열 국민의힘 후보는 문재인 정권 하에서 정치보복으로 수사를 당할지도 모르는 고발사주와 대장동 사건을 쌍으로 하는 특검이라면 자신은 찬성하겠다고 하고 있지 않는가?

 

윤석열 후보의 고발사주와 이재명의 대장동 사건에서 누가 더 진징성를 주고 있느냐고 국민에게 물어보면 99.9%는 윤석열 후보가 더 진정성이 있다고 답을 할 것이고, 이재명은 좌익들 뿐인 30%가 진정성이 있다고 답을 할 것이다.

 

현재 대장동 특검으로 원하는 국민들이 70%를 넘었다. 이재명은 왜 윤석열 후보가 대장동 사건과 고발사주 쌍으로 특검을 받는 것에 찬성한다고 하는데 왜 아무 말도 못하고 있는 것인가?

 

이재명은 자신의 ()이라고 하며 자신이 설계한 것이 대장동 사업이라고 하고서 왜 정작 특검을 가자고 하니깐 겁이 나서 꽁무니만 빼고 있는 것인가? 이재명은 성남시장 하면서 마이더스의 이()라고 할 정도로 이재명이 특혜를 주어서 허가를 내준 부동산 개발사업마다 천문학적인 수익을 시행사가 챙기게 해주었다.

 

이재명이 성남시장으로 재임 중에 내준 부동산 개발사업을 보면 대장동 개발사업, 백현동 한국식품연구원 부지는 자연녹지에서 준주거지역으로 용도변경, 한국가스공사 부지를 업무용에서 주거지역으로 용도변경, 성호시장 개발사업은 세금 체납업체인 에덴 소씨 가족 회사에게 시행사 자격을 주어서 대박이 나게 해주었다.

 

이 사업들은 단군 이래 최대 불로소득을 본 부동산 개발 특혜사업으로 모두 이재명의 말 한마디에 용도변경이 이루어졌다는 것이다. 그리고 처음에는 반대를 하다가 어느 시점에 가면 이재명이 찬성으로 돌아섰다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

 

성남시 부동산 개발사업은 철저한 특혜비리 사업으로 캐면 캘수록 비리가 나오고 있다. 이런 대도 이재명은 다 적법하게 한 것이고 특혜는 없었다고 말만 하고 있지 적법하게 한 증거들이 하나도 없이 비리 증거들만 나오고 있다.

 

이런 상황에 이재명은 자신은 돈 한 푼 받은 것이 없다고 하면서 착한 사업을 한 것이라고 입에 침도 바르지 않고 거짓말을 하고 있다. 이렇게 해명을 하려고 할 것이 아니라 그냥 특검을 통해서 진실을 밝히자고 나와야 한다.

 

적어도 대한민국 여권의 대선 후보라면 국민 앞에 자신이 말한 대로 떳떳함을 증거하고 선한사업인지 밝히자고 나와야 하지 않는가? 특검을 통해서도 이재명이 말한 대로 돈 받은 것이 없고 떳떳하고 선한 사업을 한 것이라면 이재명은 대통령에 당선된 것이나 다름이 없을 것이다.

 

필자도 특검을 통해서 이재명이 돈 한 푼 받지 않고 선한사업만 한 것으로 밝혀진다면 이재명 지지자로 돌아서겠다. 단군 이래 최대 수익을 준 부동산 개발사업을 허가해주면서 돈도 받지 않고 선한 사업을 한 사람이라면 대한민국 대통령이 될 자격이 충분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지금까지 이재명을 비판했던 글을 다 삭제하고 이재명을 지지하겠다.

 

지금까지 이재명이 하는 짓으로 보면 필자가 이재명을 지지하는 일은 없을 것이다. 그는 특검을 받는 그날 자신은 죽은 날이라고 생각을 할 것이다. 죄인은 마음이 약해져서 경찰만 봐도 옆으로 도망하는 이치와 같이 이재명은 특검을 죽어도 받는다고 하지 못할 것이다.

 

죄인은 마음이 약해져서 바람에 불린 잎사귀 소리에도 놀라 도망하기를 칼을 피하여 도망하듯 할 것이다. 쫓는 자가 없어도 엎드러질 것이라. 죄인은 쫓은 자가 없어도 칼 앞에 있음같이 서로 발부리에 걸려서 넘어지게 되어 있다.

 

그러나 죄가 없는 사람은 윤석열 국민의힘 후보같이 대담하게 특검을 주장하고 나올 수 있는 것이다. 죄가 없는 사람은 당당하여 쫓아오는 자가 있어도 사자같이 담대한 것이다. 그런데 이재명은 왜 특검 얘기만 나오면 꽁무니부터 빼는가?

 

그것이 바로 죄가 많은 사람이라 그런 것이다. 성남시장 할 때 죄지은 것에 대해서 이제는 고해성사를 해도 국민들이 용서하지 않을 것이다. 윤석열 국민의힘은 죄가 없으니 특검을 말해도 사자같이 담대할 수 있는 것이고, 이재명은 죄가 많으니 특검만 말하면 바람에 불린 잎사귀 서리에도 놀라서 꽁무니를 빼는 것이다.

 

내로남불 더불한당은 이재명이 성남시장으로 재임시절에 대장동 사건과 그 외 사건에서 떳떳하고 죄가 없다면 왜 특검을 받지 못하는 것인가? 그렇게 당당하고 떳떳한데 왜! ! ! 특검을 받지 못하고 특검만 얘기하면 꽁무니부터 빼는 것인지 그것에 대해서 알고 싶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