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17 7

이재명 왜 테러첩보 경찰에 수사의뢰 하지 않고 가짜 테러 쇼를 하는가?

이재명에게 나라 통치를 맡길 수 없다. 대한민국은 총기를 엄격히 규제하는데 무슨 사거리 2km 러시아 소총을 밀반입하여 테러를 감행한다고 방탄복에 이제는 방탄유리막 차량을 자체 제작해서 동정표를 얻기 위해 유리막 유세쇼를 하려는 것은 아니겠지? 이재명이 대통령을 하고 싶어서 안달이 난 것으로 보인다. 하다하다 별 짓을 다한다. 지난 총선에서 어떤 썩을 놈이 이재명 목 부위를 칼로 찌르는 짓을 하여 동정심의 얻어서 총선에서 압도적 승리를 챙겼다. 이 가해자 범임의 행위가 영 석연찮은 점이 있었는데 이것을 경찰이나 검찰이 제대로 수사를 하지 않아 닥독범으로 이재명을 죽이려 했다는 것만 밝혀내는 짓을 하였다. 일반인들이었으면 살짝 베인 것이라고 몇 바늘 꿰매고 퇴원했을 것인데 헬기를 동원하여 서울대 병원에서..

김문수 후보는 대장동 1차 포렌식 작업을 한 백광현씨 자료를 받아 동아줄 삼아!

이제 김문수 후보가 동아줄로 여길 것은 이재명과 성남시가 검찰 압수수색 전에 은폐하려한 컴퓨터 PC 하드에 대한 1차 포렌식 작업을 한 것을 백광현 씨로부터 넘겨 받아서 선거 3일전에 전격 대장동 사건의 주범 이재명을 터뜨려야 한다. 더불어민주당 전 권리당원인 백광현 씨가 16일 '이재명 성남시'에서 검찰 압수수색 전 은폐하려던 성남시청 PC 하드 속에 담긴 문서 일부를 공개했다. 백 씨는 "아직 공개하지 않은 증거 자료도 있다"면서 이재명 대선후보에 대한 추가 폭로를 예고했다. 백 씨는 이날 국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공신력 있는 기관과 협업해 하드의 포렌식 작업을 진행했고, 두 번에 걸친 포렌식 작업 결과 70%의 자료를 복구했다"며 "누구의 것인지도 모를 만큼 깨끗했던 깡통 하드는 70% 정도의 복..

정치,외교 2025.05.17

김문수 후보가 대전을 찾아 진실의 승리, 거짓의 심판의 날로 만들자.

김문수 후보가 대전을 찾아 6월 3일을 위대한 진실의 승리, 거짓의 심판의 날로 확실히 만들겠다고 목소리를 높이고 독재자 이재명을 반드시 심판해야 한다고 외쳐도 反이재명 빅텐트 없이는 도로나미타불로 빅텐트 추진이 우선이다. 거센 빗줄기 속에서도 또다시 대전을 찾은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 후보는 16일 시민들의 힘찬 응원을 받으며 연단에 올라섰다. 이어 "6월 3일을 위대한 진실의 승리, 거짓의 심판의 날로 확실히 만들겠다"고 목소리를 높였다.이날 오후 6시 30분께 대전 으능정이거리에서 지지자들의 환호를 받으며 도보 유세를 펼친 김 후보는 연단에 올라 "여러분의 소중한 한 표로 거짓말 잘하는 사람, 자기 말 안 듣는다고 대법원장도 청문회하고 대법관도 100명으로 늘리고 검사는 수사도 못하게 하겠다는 이런 ..

정치,외교 2025.05.17

이준석이 충청에서 후보단일화 없다는데 이준석의 표는 死표 가능성 크다.

이준석이 충청에서 김문수 후보와 단일화 가능성에 선을 그으며 국민의힘과 다른 길을 가겠다고 했다 이준석에게 표를 주면 死표가 될 공산이 크다 反 이재명 국민은 묻지도 말고·따지지도 말고·덮어놓고 김문수 후보에게 표를 줘야 한다. 이준석이 김문수 후보와 단일화를 하지 않겠다는 것은 이번 대선에서 이재명을 대통령 만들어주겠다는 것이나 다름이 없으니 이준표에게 표를 주는 것은 거의가 死표일 가능성이 많다 하겠다. 전국 단위 선거에서 전통적으로 '캐스팅보트'의 역할을 해온 충청 지역을 찾은 이준석 개혁신당 대선 후보가 김문수 국민의힘 후보와의 단일화 가능성에 선을 그으며 "국민의힘과 다른 길을 가겠다"고 선언했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후보를 향해서는 '백과사전식 표퓰리즘 정치'라고 비판했다. 이 후보는 16일..

정치,외교 2025.05.17

주진우 국힘 의원에 대한 롬살롱 접대 받았다는 사진 공개에 경찰에 고발했다.

국힘 주진우 의원은 민주당이 지귀연 판사의 룰살롱 접대를 받았다는 의혹을 제기한 이후 주진우 의원이 롬살롱 접대를 받았다는 사진을 공개하자. 해당 사진이 부부동반 모임 사진이라며 경찰에 해당 채널 운영자와 출연진 등을 고발한다고 밝혔다. 최근 더불어민주당이 지귀연 서울중앙지법 부장판사의 ‘접대 의혹’을 제기한 이후, 한 유튜브 채널이 국민의힘 주진우 의원이 룸살롱에서 접대를 받았다는 의혹을 제기하고 사진을 공개했다. 주 의원 측은 해당 사진이 부부동반 모임 사진이라고 밝히며, 경찰에 해당 채널 운영자와 출연진 등을 고발한다고 16일 밝혔다. 주 의원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한 유튜브 채널은 ‘[공식] 새날’이다. 이 채널은 전날 진행한 실시간 스트리밍 방송에서 주 의원의 모습이 담긴 사진 2장을 공개했..

정치,외교 2025.05.17

사법부는 개혁의 대상인데 좌편향 정치판사들 몰아내는 개혁이 필요하다.

법원을 개혁하려면 좌편향된 판사들을 몰아내는 개혁이 이루어져야 한다 법원이 방통위가 김만배 신학림 허위인터뷰 방송한 MBC·YTN에 부과한 과징금 취소처분을 내렸다 방송국이 허위방송을 하면 과징금이 아닌 방송허가 취소를 해야 한다. 이른바 ‘김만배·신학림 허위 인터뷰’를 인용해 보도한 MBC와 YTN에 방송통신위원회(방통위)가 부과한 과징금을 취소해야 한다는 법원 판단이 나왔다. 다만 법원은 방통위 ‘2인 체제’ 의결이 위법하다는 방송사 측 주장은 받아들이지 않았다. 16일 서울행정법원 행정4부(재판장 김영민)는 MBC가 방통위를 상대로 낸 제재 처분 취소 소송에서 원고 승소로 판결했다. 이날 같은 법원 행정 11부(재판장 김준영)도 YTN이 제기한 소송에서 원고 일부승소 판결을 내렸다. MBC ‘뉴스데..

이번 대선은 親이재명 대 反이재명으로 가야 하는데 걱정이로다.

이번 대선은 공약이고 뭐고 다 필요가 없이 反이재명 대 親이재명의 싸움인데 親이재명은 뭉치고 反이재명은 흩어져서 자기들만의 사고에 빠져서 도토리 키재기 싸움을 하고 있다. 지금까지 反이재명 세력은 후보로만 만족해야 하겠다. 자유우파 후보들이 흩어져서 이재명을 이길 확률이 너무도 미약한데 무엇을 믿고서 각자도생 하겠다고 하는 것인가? 이준석이 끝까지 완주해서 자기 몸값을 높이려는 것은 당연한 것이고 그외 분들도 대선후보로 나왔다는 것으로 만족해야 할 것 같은데 왜들 反이재명 빅텐트를 치려고 시도도 하지 않는 것인가? 한국 갤럽의 여론조사를 믿을 수 없다고 하지만 이런 여론 조사가 일반 국민들에게는 그대로 먹히고 있다는 것이 문제이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통령 선거 후보의 지지율이 처음으로 과반을 돌파했다..

정치,외교 2025.05.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