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27 6

한덕수 대행이 곧 사퇴하고 대선 출마 선언을 하여 빅텐트 추진한다.

대선에 승리하기 위해 이재명은 우파 인사까지 영입을 추진한다고 하는데 국민의힘도 이번에는 목적은 수단을 정당화 한다는 식으로 나가야 피고인이 국민을 통치하지 못하게 할 것이다. 모든 수단을 동원해서라도 제발 피고인 이재명이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 국민들을 통치하지 못하도록 만들어야 한다. 이것이 국민의힘에 국민들의 명령으로 수단을 모두 동원해서 이재명이 대통령 되는 것은 막아야 한다. 대법원을 동원해서라도 이재명의 대통령 되는 것만은 꼭·기필코·마땅히·반드시 막아내야 할 것이다. 한덕수 대행이 29·30일 사임하고 대선 출마 결정이 임박한 것으로 알려졌다 대외환경이 급변하는 상황에서 이재명 정권의 등장으로 성장이 멈춘 나라로 전락할 위기를 막아야 한다는 차원에서 출마를 고민 중인 것으로 안다고 한덕수 대..

정부는 여러 말 하지 말고 서해에 우리도 중국 것과 똑같은 것 설치하라!

정부가 중국의 서해 구조물에 대해 한국 어선과 군함의 항행에 물리적 제한을 가할 수 있다며 구조물 3기 모두 서해 잠정조치수역 바깥으로 이전할 것을 요구하자 중국은 민간업자가 설치한 양식시설로 불법시설이 아니라며 필요하면 와서 보라. 정부는 최근 논란이 된 중국의 서해 구조물에 대해 “한국 어선과 군함의 항행에 물리적 제한을 가할 수 있다”면서 “구조물 3기 모두 서해 잠정조치수역(PMZ) 바깥으로 이전할 것”을 요구했다고 24일 밝혔다. 그러나 중국은 “민간업자가 설치한 양식 시설로 불법 시설이 아니다”라고 거부하면서 “필요하면 직접 와서 보라”고 한 것으로 알려졌다. 다만 중국은 이번 사안과 관련, 한국 정치권이 초당적으로 대응하는 등 반발 여론이 거세지는 점 등을 고려해 시설물 추가 설치는 하지 ..

정치,외교 2025.04.27

박지원이 이재명 선거법 무죄 확정될 것 이게 사실이면 사법부도 죽었다.

박지원이 정통한 소식통에 들었다며 대법원 전원합의체에서 이재명 선거법 위반 재판에서 어떤 경우에도 파기환송은 되지 않고 원심 무죄 확정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게 사실이면 조희대가 사법부와 법치주의를 죽이는 짓을 한 것이다. 대법원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전 대표 공직선거법 위반 상고심 재판을 전원합의체 회부해 신속 처리에 나선 가운데 박지원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정통한 소식통에 들었다”며 “어떤 경우에도 파기환송은 되지 않고 원심 무죄 확정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25일 정치권에 따르면 박 의원은 전날 KBC ‘여의도 초대석’에 출연해 “대법원장 직권으로 이 전 대표 재판을 전원합의체에 합의해 이례적으로 신속하게 속도전을 벌이는 것에 대해 이게 무슨 마수가 있지 않느냐라는 의심도 있지만 제가 한 3주 ..

정치,외교 2025.04.27

대표 월급보다 문재인 前 사위가 2배 이상 받았는데 이게 특혜가 아니라고?

문재인이 2억 뇌물 혐의로 기소됐다 前 사위가 타이이스타젯 특별채용 수사한 전주지검이 특정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불구속 기소했다 시민단체의 고발로 수사 착수한 지 3년5개월만인데, 황당하고 보복성 기소라고 했다. 문재인의 전 사위 서모씨의 ‘타이이스타젯 특혜 채용’ 의혹을 수사한 전주지검은 24일 문재인을 특정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뇌물) 혐의로 불구속 기소했다. 2021년 12월 시민단체 고발로 수사에 착수한 지 3년 5개월 만이다. 문 전 대통령이 2022년 5월 퇴임한 이후 기소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검찰은 또 文 가족에게 특혜를 준 이상직 전 의원을 뇌물 공여 및 업무상 배임 혐의로 불구속 기소하고, 공범으로 입건된 딸 다혜씨와 서씨는 기소유예 처분했다. 검찰은..

정치,외교 2025.04.27

이재명은 대통령 당선을 위해 우파 인사들도 영입에 나서고 있다.

좌익들은 목적은 수단을 정당화 한다고 선거에서 승리를 하기 위해서는 우파까지 영입 대상으로 놓고 뛰고 있다. 선거는 모든 수단을 동원해서 이기는 것이 정의이다. 이재명이 우파인사 영입을 통해 대선 정국을 조기에 휘어잡겠다고 나서고 있다 김무성·유승민도 영입대상이고 탄 찬성을 한 김상욱 의원과 김용남 전 의원까지 거론되는데 요즘 각종 친민주당 유튜브에 출연하고 있다고 한다 철새의 표본이다. 더불어민주당이 우파 진영 인사 영입을 위해 물밑 작업을 펼치고 있다. 친명(친이재명)계 중진 의원들을 중심으로 상대 진영 인사와 접촉하는 가운데, 대선 정국에서 이재명 민주당 대통령 예비후보가 능력 있는 우파 인사 영입의 필요성을 강조한 것으로 전해진다. 민주당의 한 중진 의원은 24일 뉴데일리와의 통화에서 "여러 경로..

정치,외교 2025.04.27

신분당선 전철안 거시기 노출남은 현역 군인으로 당나라 군인이다.

신분당선 거시기 노출남은 20대 현직 군인으로 밝혀졌다. 서초경찰서는 사건 발생 나흘 만인 23일 군인 A씨의 신원을 특정했다고 25일 밝혔다. 군기가 완전히 빠진 당나라 군인을 문재인이 만들어 한번도 경험하지 못한 나라가 되었다. 최근 신분당선 지하철에서 신체 주요 부위를 노출한 모습으로 SNS에서 논란이 된 20대 남성의 신원이 현직 군인으로 밝혀졌다. 서울 서초경찰서는 사건 발생 나흘 만인 지난 23일 A씨의 신원을 특정했다고 25일 밝혔다. 현직 군인 신분인 A씨는 지난 19일 오후 군복과 군화를 착용하고 신분당선 지하철 객실 안에서 신체 중요 부위를 노출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이 CCTV등을 추적한 결과, A씨는 오후 양재시민의숲역에서 내렸다가 다시 열차를 타고 강남역으로 이동해 2호선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