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09 6

여권 대선후보에서 尹 대통령 탄핵찬성파들은 불출마 선언하라!

국민의힘 대선 후보로 자천·타천 거론되는 분들이 18명이라는데 놀랐다. 이분들은 이번 조기대선에서 그리 쉽게 당선될 것으로 보고 있는 것인가? 자기 몸값을 높여 앞 길을 탄탄하게 만들 심산으로 도전하는 것이라면 지양해야 할 것이다. 18명이 도전하니 솔직히 눈이 어지럽다.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되려면 먼저 당원들과 자유우파 국민들에게 분노와 실의에 빠지게 한 탄핵찬성 파들은 출마를 하면 당원들과 자유우파 국민들이 지지해줄 것으로 생각을 했다면 큰 착각을 하고 있는 것이다. 아마도 국민의힘에서 탄핵 찬성파가 어부지리로든 당원들의 지지로 대선 후보가 된다면 자유우파 국민들을 투표에 기권하게 하는 것이 될 것이다. 국민의힘 대선에 출마하겠다는 분들 중에 尹 대통령 탄핵에 찬성한 분들은 대권에 도전하지 않았으..

국힘에서 대통령에 출마하겠다는 분들이 우후죽순처럼 출사표를 던진다.

여권에서 尹 대통령 탄핵 인용이 되자 대선에 출마하겠다는 분들이 우후죽순처럼 출사표를 던진다. 反이재명파는 모두 하나로 뭉쳐야 한다. 그래야 이재명에 승리할 수 있고 경선 후에는 모두 승복하고 대선 승리를 위해 뭉치자. 국민의힘 대선 후보로 자천·타천 거론되는 분들이 18명이라는데 놀랐다. 이분들은 이번 조기대선이 그리 쉽게 당선될 것으로 보고 있는 것인가? 8일 김문수 고용노동부 장관이 “지금이야말로 위대한 대한민국을 다시 일으켜 세워야 할 때”라며 “저는 오는 6월 3일 실시되는 대통령 선거에 나서고자 한다”고 했다. 김 장관은 9일 국민의힘 복당 절차를 밟을 계획이다. 김 장관은 이날 오후 정부세종청사에서 이임식을 열고 이같이 밝혔다. 그는 이임식 직후 기자들과 만나 “지금 제일 문제는 청년들의 일..

정치,외교 2025.04.09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을 지키기 위해 국회해산이나 민주당해산 밖에 없다.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을 지키기 위해서는 민주당을 속히 해산시키는 방법 밖에는 없다 국회해산이든 민주당을 해산시키든 뭐든 국민의힘은 시작하라! 우원식이 헌법재판관 인사청문서를 거부하면 한덕수 대행은 한번 더 요청하고 임명하라! 우원식 국회의장은 8일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가 문형배, 이미선 헌법재판관 후임자로 이완규 법제처장과 함상훈 서울고등법원 부장판사를 지명한 것에 대해 철회를 요구했다. 우 의장은 이날 입장문을 통해 “국회는 인사청문회 요청을 접수하지 않겠다”며 “국회가 할 수 있는 모든 조치를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인사청문회법에 따르면 헌법재판관 후보자는 국회 인사청문회를 거쳐야 한다. 국회는 인사청문 요청안이 제출된 날로부터 20일 내에 인사청문회를 마쳐야 한다. 다만 이 기간이 지..

정치,외교 2025.04.09

북한군 10여명 무장한채 군사분계선 침범하는 도발을 했다.

북한군 10여명 무장한채 군사분계선 침범해 국군이 즉각 경고 방송 및 경고사격을 했다고 합동참모본부가 밝혔다. 尹 대통령 파면으로 국내 정국을 흔들기 위해 대남도발에 나선 것 아니냐는 지적이다. 북한과 민주당이 짜고친 고스톱인가? 북한군 10여 명이 8일 오후 5시쯤 동부전선 비무장지대(DMZ)에서 군사분계선(MDL)을 침범해 국군이 즉각 경고 방송 및 경고 사격을 했다고 합동참모본부가 밝혔다.  지난 4일 윤석열 대통령 파면으로 국내 정국이 조기 대선으로 전환된 가운데 북한이 대남 도발에 나선 것 아니냐는 지적이 나온다. 북한 병력들은 전원 무장 상태였던 것으로 알려졌다. 합참은 이날 “오후 5시 동부전선 DMZ에서 북한군 10여 명이 MDL을 침범해 우리 군이 경고방송 및 경고사격을 실시했다”면서 “..

정치,외교 2025.04.09

지금 사법부 판사들이 이재명에게 흑싸리 껍데기로 취급 당하고 있다.

지금 이재명이 대한민국 판사들을 알기를 흑싸리 껍데기로 여기는 것인지 다음달엔 선거 유세가 있으니 재판을 뺄 수 있게 해달라고 대통령이라도 된 줄 착각하여 특별 존재로 취급해달라고 했다가 이미 너무 많이 빠졌다며 불허했다. 대장동·위례·백현동·성남FC 사건에서 피고인으로 재판을 받는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의 재판이 내달에도 예정대로 진행된다. 이 대표 측은 “다음달엔 선거 유세가 있으니 재판을 뺄 수 있게 해달라”라고 요청했지만, 재판부는 “이미 너무 많이 빠졌다”며 허가하지 않았다. 서울중앙지법 형사33부(재판장 이진관)는 8일 이 대표와 정진상 전 민주당 정무조정실장의 대장동 재판을 진행했다. 해당 재판은 지난 2월 법관 정기 인사로 재판장과 배석 판사 2명이 모두 교체돼 재판 갱신 절차를 진행 중..

중국 공안 아들이 간첩질을 하는데 민주당 때문에 간첩죄로 처벌할 수 없다.

민주당 때문에 중국 간첩들을 간첩죄로 처벌하지 못하는데도 좋다는 국민들 어찌하면 좋겠는가? 수원 공군기지 전투기 무단 촬영한 중국인 10대 아버지가 중국 공안이라고 진술했다고 한다. 美 항공모함이 입항할 예정인 곳의 항공권도 미리 티켓팅 해놓는 점에 대해 대공용의점이 있다고 보고 사실관계 파악중 간첩죄로 처벌하라! 경기 수원에 있는 공군 제10전투비행단 부근에서 전투기를 무단으로 촬영한 10대 중국인이 “자신의 아버지가 공안”이라는 진술을 한 것으로 확인됐다. 수사당국은 확보한 진술 외에도 이들이 미 항공모함이 입항할 예정인 곳의 항공권도 미리 티켓팅해놓는 점에 대해 대공용의점이 있다고 보고 사실관계를 파악 중이다. 8일 수사당국에 따르면 경찰은 군사기지 및 군사시설 보호법 위반 혐의로 입건한 중국 국적..

정치,외교 2025.0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