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14 6

윤석열 대통령이 탄핵을 당하면서 밝히려 한 선관위 서버 교체 막아라!

윤석열 대통령이 탄핵을 당하면서 밝히려 한 부정선거 선관위 서버 교체 못하게 정부는 막아야 한다.  尹 대통령이 부정선거를 얘기하고 계엄군이 촬영해간 선관위 서버 교체를 검토하고 있다니 아무리 봐도 수상하다 부정선거 죄가 없었다면 계엄군이 촬영해간 서버를 왜 선관위가 교체를 하겠는가? 이것은 부정선거 증거인멸을 하려는 것이 아닌가? '비상계엄' 발동 이유 중 하나였던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서버가 교체작업에 들어갈 것으로 보인다. 여권에서는 선관위가 '증거인멸'에 들어간 것이라며 선관위에 대한 수사를 빨리 개시해야 한다고 주장했다.13일 KBS는 선관위가 수십억 원을 들여 서버교체에 나설 것이라고 보도했다. 선관위는 "계엄군이 촬영한 서버 사진에 제조사와 모델명 등이 명시됐는데 모델명이 유출될 경우 보안 취약..

친한들이 이재명을 돕기 위해 대통령을 탄핵하겠다는 것이 아닌가?

여당에서 윤석열 대통령을 탄핵하겠다는 것은 이재명을 지키기 위한 것이 아닌가 하는 의심의 든다. 이재명이 여당에게 여러분이 지켜야 할 건 尹 아닌 국민이라고 하는데 탄핵 반대를 하는 국민들은 국민들도 아니라는 것인가? 뱀같은 이재명이 언제부터 국민의힘 의원들을 존경했다고 존경하는 국민의힘 의원 여러분이라고 하는데 친한과 함께 하면 되겠다. 이재명이 존경한다고 하니깐 진실인 줄 아는 것인가? 친한들 정신차려라! “국민의힘이 탄핵소추안 표결 불참을 당론으로 정하더라도 20여 명은 표결에 참여할 것이다. 찬성표 200표는 당연히 넘길 것이다.”(친한동훈계 의원)“친한계가 탄핵에 공개 찬성하는 숫자를 하나씩 늘려가며 공갈 협박하고 있다. 우리는 당연히 탄핵 반대다.”(친윤석열계 핵심 의원)윤석열 대통령에 대한 ..

정치,외교 2024.12.14

검찰이 조국의 형집행을 16일로 연기해줬는데 이래서 정치검찰 소리 듣는다.

검찰은 조국 형집행을 왜 조국의 형집행 연기 요청을 받아서 16일 서울구치소에 수감을 시키는 짓을 하는가? 이러니 검찰을 국회의원들과 좌파들이 정치검찰이라고 하는 것이다. 법집행도 정치권과 국민은 다르게 적용하는가? 검찰이 조국 전 조국혁신당 대표의 형집행 연기 요청을 13일 받아들이면서 “16일 서울구치소로 출석하라”고 통보했다. 조 전 대표는 14일 윤석열 대통령에 대한 국회의 두 번째 탄핵소추안 표결을 지켜본 뒤 수감생활을 시작하게 됐다. 서울중앙지검은 이날 “조 전 대표 측이 제출한 신청서와 소명자료 등을 검토한 결과, 치료 등의 사유와 기존 유사사례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출석 연기를 허가하고 16일 서울구치소로 출석하라고 통보했다”고 밝혔다. 자녀 입시 비리와 청와대 감찰 무마 등 혐의로 기소..

윤석열 대통령 탄핵 통과시 친한파들도 국민의힘에서 함께 퇴출시키자.

윤석열 대통령 탄핵 땐 아마도 한동훈은 제2의 김무성이 될 것이고 친한파도 폭삭하게 될 것이다. 탄핵 찬성한 자는 수도권에서 민주당 지지자나 자유우파나 누구도 지지하지 않을 것으로 낙동강 오리알 신세로 이용만 당하게 될 것이다. 12·3 비상계엄 사태와 관련한 국민의힘 차원의 수습에 나설 새 원내대표로 친윤 핵심 권성동 의원이 선출되면서, 윤석열 대통령 탄핵소추에 찬성하는 한동훈 당대표와의 충돌 가능성이 거론되고 있다.  친윤계에선 “14일 윤 대통령 2차 탄핵소추안이 가결될 경우 한 대표가 정치적 책임을 지고 사퇴해야 한다”면서 압박하고 있다. 친윤 성향 김민전 최고위원은 이날 “윤 대통령 탄핵소추안이 가결되면 국민의힘 지도부 사퇴는 당연한 것”이라고 했다. 이와 관련해 친윤계에선 선출직 최고위원 4명..

정치,외교 2024.12.14

박지원이 대통령이라도 되나 조국의 사면·복권을 거론하는가?

박지원이 조국이 수감 전부터 새 정권에서 반드시 사면 복권될 것이라고 했는데 누구 맘대로 절대로 대통령이 탄핵이 돼도 이번에는 민주당은 정권 잡지 못할 것이다. 한번도 경험하지 못하는 나라는 한번이면 족하기 때문이다. 검찰이 조국 전 조국혁신당 대표의 형집행 연기 요청을 13일 받아들이면서 “16일 서울구치소로 출석하라”고 통보했다. 조 전 대표는 14일 윤석열 대통령에 대한 국회의 두 번째 탄핵소추안 표결을 지켜본 뒤 수감생활을 시작하게 됐다. 서울중앙지검은 이날 “조 전 대표 측이 제출한 신청서와 소명자료 등을 검토한 결과, 치료 등의 사유와 기존 유사사례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출석 연기를 허가하고 16일 서울구치소로 출석하라고 통보했다”고 밝혔다. 자녀 입시 비리와 청와대 감찰 무마 등 혐의로 기..

정치,외교 2024.12.14

민주당 의원들은 자기파가 아닌 국민들은 안중에도 없는 안하무인들이다.

민주당이 국회 탄핵소추안 표결 5시에 했다가 4시에 한다고 국민은 안중에도 없이 꼼수를 부리고 있는데 이런 것 하나도 막지 못하는 여당 대표와 국회의원들 민주당의 꼼수 탄핵에 넘어가서 찬성을 한다는데 차기는 기회 상실자들 뿐이다. 국회가 윤석열 대통령에 대한 2차 탄핵소추안을 14일 오후 4시에 표결하기로 했다. 애초 더불어민주당 등은 14일 오후 5시로 표결을 주장했는데, 본회의 의사 일정 결정 권한이 있는 우원식 국회의장이 표결 시간을 한 시간 앞당겼다.이와 관련, 국회의장실은 “그동안 민주당이 희망해왔던 14일 본회의 시간이 오후 5시였을 뿐, 우원식 국회의장은 해당 시각으로 결정한 바는 없다”며 “의사일정 결정 권한은 국회의장에게 있다”고 했다.국회의장실은 또 “본회의 시간을 오후 4시로 결정한 ..

정치,외교 2024.1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