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12 6

윤석열 대통령 탄핵은 한동훈과 친한파는 당원들로부터 탄핵당할 것이다.

윤석열 대통령 탄핵이 통과되면 한동훈은 살아남을 것으로 판단한다면 큰 착각이다. 박근혜 전 대통령 탄핵 때 대표였던 김무성이는 그 후 정치권에서 살아남지 못했다. 대통령과 여당 대표는 같은 책임 하에 있다는 것을 잊지 말라! 친한파들이 찾는 국민은 도대체 누구란 말인가? 당인들은 당원들을 먼저 대변하는 것이 우선이지 당원들과 탄핵반대 국민들은 안중에도 없고 민주당의 국민팔이를 답습해서 국민팔이를 하며 국민이 원하는 탄핵을 하겠다고 하는데 웃기는 자들로 당원들을 배신한 자들이 무슨 국민을 위한 정치를 한다는 것인가?  윤석열 대통령에 대한 2차 탄핵소추안 표결을 3일 앞둔 11일 대통령으로부터 임기 판단 등을 일임받은 국민의힘은 좀처럼 해법을 찾지 못하고 자중지란에 빠졌다. 한동훈 대표는 전날(10일) ‘..

조국이 한방에 훅 감방으로 간다.

조국이 한방에 훅 감방 간다. 이제 이재명도 조국 따라 감방 가는 시간만 남았다. 이재명이 대권을 잡을 것이라고 대통령 탄핵과 각 정부 인사 탄핵을 추진한 것이 그대로 이재명에게 부메랑이 되어 돌아가서 대권에 가기 전에 먼저 한방에 훅 감방 간다. 조국 조국혁신당 대표가 자녀 입시 비리와 청와대 감찰 무마 등 혐의로 대법원에서 징역 2년이 확정됐다. 실형(實刑)이 확정된 조 대표는 의원직을 곧바로 잃고 절차에 따라 수감될 예정이다. 5년간 피선거권이 박탈돼 다음 대선에도 출마할 수 없게 됐다. 대법원 3부(주심 엄상필 대법관)는 12일 조 대표에게 징역 2년에 추징금 600만원을 선고한 원심 판결을 확정했다. 이른바 문재인 정부 ‘조국 사태’ 이후 조 대표가 두 자녀의 입시 비리, 유재수 전 부산시 경제..

정치,외교 2024.12.12

민주당이 위법적 탄핵추진하는 것을 여당 대표 막을 생각은 없이 부회뇌동 하나?

민주당의 꼼수 탄핵추진을 그대로 두고 보면 다음에 한동훈도 그 꼼수에 그대로 당할 것이다. 윤석열 대통령 탄핵을 회기내서 두 번 처리하는 것이 위법인데 이를 회기를 쪼개서 처리하는 것은 꼼수인데 이를 여당대표인 한동훈이 막을 생각은 하지 않고 탄핵안 2차 표결에 의원들 참석하는 것을 당론으로 막을 수 없다는 뜻을 밝혔다. 국민의힘 한동훈 대표가 윤석열 대통령 탄핵소추안 2차 표결에 국민의힘 의원들이 참석하는 것을 당론으로 막을 수 없다는 뜻을 밝힌 것으로 파악됐다. 윤 대통령이 내년 2, 3월 조기 퇴진을 사실상 거부한 이상 탄핵안 표결을 막을 명분이 없다는 취지다.한 대표는 14일 예정된 윤 대통령에 대한 두 번째 탄핵소추안 표결에 당 의원들을 또 불참시키는 것은 어렵다는 뜻을 주변에 밝힌 것으로 11..

정치,외교 2024.12.12

윤석열 대통령이 하야보다 탄핵을 선택했다.

헌재의 재판관 6명 가운데 한 명이라도 반대하면 탄핵은 기각이 되고 탄핵에 찬성한 인간들만 거시기 될 것이다. 윤석열 대통령이 하야보다는 탄핵소추가 되더라도 직무 정지 상태에서 법적 대응을 하겠다는 입장인 것으로 전해졌다. 탄핵소추를 감수하고 헌법재판소 재판에 적극 대응하겠다는 입장이라는 점을 여당에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고 한다. 윤석열 대통령은 10일 여당에서 제기된 조기 퇴진 요구와 관련, 하야(下野)보다는 탄핵소추가 되더라도 직무 정지 상태에서 법적 대응을 하겠다는 입장인 것으로 전해졌다. 국민의힘 정국 안정화 태스크포스(TF)는 이날 윤 대통령의 조기 퇴진 시점에 대해 ‘내년 2월 또는 3월’ 하야하는 방안을 의원총회에서 제시했으나 결론을 못 내렸다.  이에 대해 대통령실은 윤 대통령이 하야보다는..

정치,외교 2024.12.12

민주당은 反국가세력으로 위헌정당이라며 고영주 변호사가 해산심판 청구했다.

최근 윤석열 대통령의 비상계엄령 사태를 계기로 더불어민주당이 해산돼야 할 '위헌적 정당임'이 확인됐다는 목소리도 함께 커지고 있다. 비상계엄령은 6시간 만에 해제됐지만, 정작 민주당은 오랫동안 '반(反)국가 세력'으로서 대한민국의 헌법적 가치와 자유에 입각한 질서를 무너트리고자 움직이고 있다는 지적이 제기되고 있다. 민주당의 위헌성을 알리고 해산 국민운동을 전개하고 있는 '위헌정당해산국민운동본부'(위국본) 상임고문 고영주 변호사(자유민주당 대표)는 5일 뉴데일리와의 통화에서 "이번 비상계엄령 취지를 보면 대통령이 민주당을 반국가 세력으로 표현했는데, 이는 정확하게 본 것"이라며 "국가보안법상 '국가를 변란하는 목적'을 반국가라고 규정한다"고 강조했다. 고 변호사는 "변란할 목적이라는 것은 헌법이나 법률에..

정치,외교 2024.12.12

이재명 선거법 지연을 위해 변호사도 선임하지 않는 꼼수 짓 한방에 훅 간다.

이재명이 선거법 항소심 재판 지연 시키기 위해 변호사도 선임하지 않는 꼼수를 두고 있는 것이 법치주의를 무시하는 내란행위를 하는 것으로 내란수괴는 바로 이재명이다. 내란수괴가 누구에게 내란수괴란 것이란 말인가? 국민의힘은 11일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가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 항소심 재판 절차를 지연하고 있다면서 “‘재판 지연 꼼수’에 들어간 것 아니냐”고 했다. 주진우 국민의힘 법률자문위원장은 이날 입장을 내고 “지난 6일 이 대표의 공직선거법위반 사건 항소심이 접수됐다”며 “이 대표는 2심에서 별도 변호인을 선임하지 않고, 소송기록접수 통지도 받지 않고 있다”고 했다. 주 위원장은 “형사소송법상 이 대표 또는 변호인이 소송기록접수 통지를 수령해야 사건이 개시된다”며 “그런데 지난 9일 발송된 소송기록..

정치,외교 2024.1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