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29 6

민주당의 거대 해악질에 대통령이 어떻게 해야 옳은 짓이었을까?

현재 거대 민주당의 눈에는 보이는 것이 없고 오로지 이재명 대통령 만들기에만 올인하며 누구든 탄핵해서 국정을 마비시키겠다는 것밖에 없다. 감사원장에 이어 대통령 권한대행까지 총리식으로 탄핵을 강행한 민주당 이런 민주당을 두고 대통령이라면 어떻게 해야 하겠는가? 尹석열 대통령이 임명한 인사들을 29명 탄핵한 민주당이 내란행위를 하며 계엄선포를 유인하는데 누군들 계엄선포를 하지 않겠는가? 이런 대도 계엄선포에 대해서 내란행위를 부정하는 여권 인사들을 내란선전죄로 고발하겠단다. 민주당이 계엄선포 밖에 다른 방법이 없이 몰아가며 계엄선포를 유인한 행위가 먼저 내란행위로 처벌을 받아야지 어째서 민주당이 유인한 것에 계엄선포를 한 대통령에게 먼저 내란행위를 죄를 적용한단 말인가? 이런 말도 안 되는 검·경의 행위를..

공수처는 내란죄에 대해 수사권이 없고 직권남용은 수사 대상이 아니다.

윤석열 대통령이 자신을 내란 혐의로 수사 중인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 3차 출석 요구에 응하지 않을 것으로 보이며 윤 대통령 변호인은 내란죄 수사 논란이 정리돼야 출석할 수 있다는 입장이며 내란죄에 대해 공수처는 수사권이 없다고 본다. 윤석열 대통령이 자신을 내란 혐의로 수사 중인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 3차 출석 요구에 응하지 않을 것으로 관측된다. 윤 대통령 변호인은 내란죄 관련 수사권 논란이 정리돼야 출석할 수 있다는 입장이다.28일 법조계에 따르면 윤 대통령 변호인단이자 공보 담당을 맡은 윤갑근 변호사는 연합뉴스 등에 "현직 대통령을 소환하는 것인데 논란의 여지가 없어야 출석할 수 있지 않겠느냐"며 사실상 29일 출석하지 않겠다는 의사를 피력했다.윤 변호사는 이어 "이 사건 수사 본류는 내란죄인데, 공수..

정치,외교 2024.12.29

謹 무안 항공기 사고로 인한 희생자에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弔

謹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항공기가 조류충돌로 통제를 할 수 없다면 이건 조류가 문제일까? 비행기가 문제일까? 왜 아직도 조류총돌 사고에 대비를 못해 수백명의 목숨을 한 순간에 빼앗아가게 하는 것인가? 슬프도소이다. 무안국제공항이 제주항공 사고 여객기에 착륙 직전 ‘조류 충돌’(버드 스트라이크) 주의를 준 것으로 확인됐다. 사고 여객기는 조류 충돌 경고 후 1분 후 조난신호인 ‘메이데이’를 요청했고 이후 5분 만에 충돌한 것으로 파악됐다. 국토교통부는 29일 오후 정부세종청사에서 진행한 ‘무안 여객기 사고 관련 브리핑’에서 같이 밝혔다. 브리핑을 맡은 주종완 항공정책실장에 따르면 이날 오전 8시57분쯤 무안국제공항 관제탑은 사고기에 조류 충돌을 경고했고, 이어 1분 후인 58분 사고기 기장이 메이..

민주당과 이재명은 국민의힘을 아주 우습게 보고 있다.

국민의힘이 이재명이 한덕수 권한대행 탄핵 이후 웃음을 국민들이 기억할 것이라며 이재명과 국회의장이 다수석을 내세워 국정을 마비시켜도, 이재명 본인의 사법 리스크는 절대 사라지지 않을 것이라고 했다. 당·정을 우습게 본 웃음이다. 국민의힘은 더불어민주당의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 탄핵소추에 대해 28일 “국정 초토화, 무정부 사태를 위한 민주당의 줄탄핵 기획이 사실로 드러났다”고 비판했다. 국민의힘 서지영 원내대변인은 이날 논평에서 “민주당의 29번째 탄핵인 한 총리 탄핵은 요건도, 의결 정족수도 충족하지 못한 졸속 탄핵으로서 원천 무효”라며 이같이 말했다. 서 원내대변인은 먼저 우원식 국회의장에 대해 “헌법재판소의 ‘주석’과 2016년 국회입법조사처 보고서, 국회운영위원회 보고서 등에 권한대행 탄..

정치,외교 2024.12.29

장관이 이재명 째려본다고 탄핵, 이재명 수사한다고 탄핵 이것이 내란행위다.

민주당이 윤석열 정부 인사와 검사 등 29번째 탄핵을 했다. 이재명 수사한다고 거대 야당이 탄핵·이재명 째려본다고 탄핵·이재명의 눈에 나쁘게 비치면 탄핵, 이것은 거대 야당의 국회 독재 횡포 탄핵으로 이것이 바로 내란 행위이다. 더불어민주당이 윤석열 정부 들어 29차례 탄핵소추안을 발의해 13건을 본회의 처리한 것으로 집계됐다. 헌정사상 탄핵심판이 총 16건인데 이 중 13건이 윤석열 정부 인사 탄핵소추로 몰린 것이다.   민주당이 주도하는 범야권은 윤석열 정부 출범 이후 2년 7개월 동안 누적 29번 탄핵안을 발의했다.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은 27일 자신에 대한 탄핵안이 의결되자 이 숫자를 콕 찍어 대국민 입장문을 냈다. 한 대행은 "야당이 합리적 반론 대신 이번 정부 들어 29번째 탄핵안으로 답하신..

정치,외교 2024.12.29

대한민국에서 내란행위를 하는 실체는 바로 민주당이다.

대한민국에서 내란행위를 하는 것은 민주당이다. 한덕수 권한대행을 탄핵하여 권한대행에 권한대행을 하게 만든 현 시국에 누가 진정한 내란행위자이겠는가? 민주당이야말로 정부를 전복시켜 정권 잡겠다는 내란행위를 당장 중지하기 바란다. 국민의힘은 “민주당이 ‘내란 세력이 준동 중’이라는 허구의 공포를 퍼뜨리고 있다”며 “민주당과 생각이 다르면 모조리 처단하겠다는 공포정치를 시작하겠다는 것”이라고 반발했다. 국민의힘 박수민 원내대변인은 이날 논평에서 “어제(27일) 대통령 탄핵소추에 대한 헌법재판 심리가 개시됐고, 검찰, 경찰 국가수사본부, 공수처 등의 대통령 계엄 선포에 대한 수사도 속도를 내고 있다”며 “헌법재판과 수사가 매우 빠르고 정상적으로 진행 중”이라고 했다. 박 원내대변인은 “그런데 어제 민주당은 한덕..

정치,외교 2024.1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