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16 6

야권이 단독처리 감액예산안 잉크도 마르기 전에 추경예산이 필요하단다.

민주당이 윤석열 대통령의 계엄 선포를 유인한 감액 예산안 그 예산안을 대통령의 탄핵이 통과된 후에 바로 추경 예산이 필요하다는 이재명과 민주당을 향해 자유민주주의를 사랑하는 국민들은 모두 저주를 퍼부어야 할 것이다. 이런 자들에게는 국회의원 자리도 분수가 넘치는 것인데 언감생심 대권을 넘본다는 것은 대한민국 국민들을 개·돼지로 알고 있다는 것이 아니고 무엇인가?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을 사랑하는 국민들이여 이재명과 민주당에 개·돼지 취급당하지 않으려면 정신 똑바로 차리고 이중인견자, 거짓말쟁이들 이 땅에서 모두 싹 쓸어서 목포 앞바다 수중 깊은 곳에 내다 버려야 할 것이다. 민주당과 이재명을 지지하는 자들이여 이런 얄팍한 꼼수를 쓰는 자들을 지지하는 것이 말이 되는가? 예산안 감액 단독처리 해놓고서 잉크..

사법부의 이재명 선거법 재판과 헌재의 윤석열 대통령 탄핵심판이 먼저냐?

사법부의 이재명 선거법 재판이 먼저냐, 헌법재판소의 윤석열 대통령 탄핵이 먼저냐 게임이 벌어질 것으로 보인다. 이제 대한민국의 운명은 사법부와 헌재에 있다 1심 재판부가 규칙을 위반하여 이재명 선거법 재판을 지체시켜 3심까지 끝낼 시간에 1심이 끝났다 이제 6·3·3 규칙을 지켜 끝내고, 헌재는 대통령 형사소송을 보고 탄핵심판 결정해야 한다. 윤석열 대통령 탄핵으로 인하여 대권에 도전하려는 자들이 자기 시간에 맞춰서 헌법재판소의 탄핵 결정과 이재명 재판에 대한 바램을 펴고 있다. 대권에 도전하겠다는 자들이 나라를 걱정하지 않고 자기 시간대로 사법부와 헌법재판소가 움직이기를 바라고 있는데 이런 자들은 대권에 도전할 자격이 없다고 생각한다.  윤석열 대통령 탄핵소추안이 국회 본회의에서 가결된 것을 계기로 차..

정치,외교 2024.12.16

탄핵열차는 막지 못했지만 이렇게 되기를 바라본다.

이렇게 되기를 바라본다. 탄핵열차를 막지 못했지만 이것이 끝이 아니길 바란다. 대통령의 형사재판 결과를 보고 헌재가 움직이든지 아니면 검찰수사가 헌재 결과를 보고 움직이든지 하면 시간은 이재명 선거법 재판 끝까지 많이 있다. 윤석열 대통령에 대한 두 번째 '탄핵소추안'이 우여곡절 끝에 국회를 통과, 헌법재판소 심판을 받게 됐다.국회가 14일 오후 4시부터 본회의를 열고 윤 대통령 탄핵소추안에 대한 표결을 진행한 결과, 국회 재적의원 300명 중 200명(2/3) 이상이 찬성표를 던져 가결됐다.1차 탄핵안은 범야권 192명과 여당 의원 3명 등 195명만 표결에 참여해 '투표불성립'으로 폐기됐으나, 이번 2차 탄핵안은 국민의힘에서 8표 이상의 찬성표가 나오면서 국회를 통과하게 됐다.전날까지 국민의힘 의원 ..

정치,외교 2024.12.16

한동훈이 尹 대통령과 함께 할 때 빛이 나는 것을 모른 결과는 혹독하다.

한동훈이 윤석열 대통령과 한 배를 탄 운명인데 망망대해에서 자기만 살겠다고 윤석열 대통령을 버린 결과는 자신에게도 죽음의 길이다. 한동훈은 윤석열 대통령과 함께 할 때만 빛이 나는 사람이었다.  한동훈이 대한민국과 대한민국 국민들만 보고 대통령을 탄핵한 짓이 어느 누구에게도 지지를 받지 못하고 이제 국민의힘 당표직에서 사퇴 기자회견을 16일 하고 대표직에서 떠났는데 떠날 땐 말 없이도 모르는가? 한동훈 대표는 16일 기자회견에서 “국민의힘 당 대표직을 내려놓는다. 최고위원들의 사퇴로 최고위가 붕괴돼 더 이상 당대표로서의 정상적인 임무 수행이 불가능해졌다”며 “이번 비상계엄 사태로 고통받으신 모든 국민들께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했다. 이어 “탄핵으로 마음 아프신 우리 지지자분들께 많이 죄송하다. 그런 마음..

정치,외교 2024.12.16

검찰의 尹 대통령 소환은 너무 성급한 면이 있으니 신중을 기해 달라!

검찰이 비상계엄을 수사한다면서 尹 대통령 오늘 출석 요구를 했는데 불응했다. 검찰은 헌재심판에 영향을 주려는 어떠한 시도도 하지 말고 헌재심판 결정 후에 수사를 해도 늦지 않으니 그때까지 수사를 중지하기를 강력하게 바란다. ‘비상계엄 사태’를 수사 중인 검찰이 윤석열 대통령에게 15일 출석하라고 통보했지만, 윤 대통령은 응하지 않았다. 검찰 특별수사본부(본부장 박세현 서울고검장)는 이날 “지난 11일 윤 대통령에 대해 15일 오전 10시 출석을 통보했지만 출석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2차 소환을 통보할 예정”이라고 했다. 특수본 관계자는 이날 취재진과 만나 “불출석 사유에 대해 구체적으로 말씀드릴 수는 없다”며 “대통령실에 공문을 보내고 우편으로 출석요구서를 보냈다. 송달된 것을 확인했으나 윤..

정치,외교 2024.12.16

이재명 대통령 탄핵하고 인심쓰는 척하며 국정안정협의체를 만들자에 거부했다.

이재명이 대통령 탄핵을 하고 국정안정협의체를 만들자는 제안에 윤석열 정부 붕괴시킬 궁리만 하고 탄핵 후 인심쓰는 척하는 것에 권성동 원내대표가 우리가 여당이라면서 당정협의체를 통해 책임정치를 끝까지 할 것이라고 했다. 권성동 국민의힘 원내대표가 15일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가 제안한 ‘국정안정협의체’ 참여를 거부했다. 권 원내대표는 이날 국회에서 기자들과 만나 “우리 국민의힘은 여전히 여당”이라며 “헌법 규정에 의해 대통령 권한대행이 임명됐고, 지금까지 그래온 것처럼 당정협의체를 통해 여당으로서 책임정치를 끝까지 할 것”이라고 했다. 권 원내대표는 “야당도 이에 협력해주길 바란다”면서 “민주당이 22대 국회 시작 때나 윤석열 정부 출범 이후 오늘같은 태도를 취했다면 오늘날의 대한민국이 과거보다 협력하고..

정치,외교 2024.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