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24 6

북한 편을 들고 두둔하는 민주당은 매국노 짓을 멈춰라!

민주당이 이래서 종북정당이란 소릴 듣는 것이다. 미국·나토 그리고 국정원에서 북한군이 러시아에 파병됐다고 하는데 야권은 우크라이나 정부의 주장을 우리 국가정보원이 받아 쓴 정보라고 하고 있으니 이런 종북들이 세상에 어디 있는가? 더불어민주당 등 야당이 정부가 북한군 파병에 대해 더 확실한 정보를 확보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앞서 국정원은 북한병력 1500명이 러시아로 이동했다고 밝힌 바 있다. 이재강 민주당 의원과 김준형 조국혁신당 의원은 22일 국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북한이 러시아를 위해 우크라이나 전쟁에 파병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며 "우크라이나 정부의 주장을 우리 국가정보원이 받아 쓴 정보"라고 주장했다. 야당 의원들은 "북한이 보냈다는 병력이 살상을 위한 전투병인지 재건을 위한 비전투병인지 정말..

국민의힘의 모래알 근성이 또 도졌다.

국민의힘의 모래알 근성이 또 나왔다. 특별감찰관 임명 절차를 놓고 친윤계·친한계 나뉘어서 불만을 드러내고 두둔하고 이게 뭔가? 박근혜 전 대통령의 탄핵 때도 친박·친이로 나뉘어서 싸움질 하다가 문재인정권 만들어 준 것을 잊었는가? 국민의힘 한동훈 대표가 23일 북한인권재단 이사 추천과 별개로 특별감찰관 임명 절차 추진을 공식화한 가운데 배현진 의원이 국민의힘 의원 전체가 참여하는 단체 텔레그램방에 특별감찰관에 대한 추경호 원내대표의 분명한 입장 설명을 요구하며 한 대표 지원사격에 나섰다.  추 원내대표가 특별감찰관 임명 절차 추진에 대해 “이 부분은 국회 의사 결정 과정이고 원내 사안”이라고 밝히자 이에 대한 불만을 드러낸 것으로 풀이된다. 일부 친한(친한동훈)계 의원들도 “다양한 의견이 있으니 의원총회..

정치,외교 2024.10.24

윤석열 대통령은 영부인 특검법에 여당에서 막을 명분을 줘야지 어쩔수 없다니?

윤석열 대통령은 김건희 여사 특검법 재발의 되면 국민의힘에 막을 명분을 줘야지 부인의 일에 여당 이탈표가 나오면 어쩔 수 없다는 말은 상당히 책임감이 없는 말이며 통과되면 모든 책임을 한동훈 위원장에게 돌리려는 무책임한 말이 아닌가? 윤석열 대통령과 한동훈 대표는 김건희 여사 특검법을 냉정하게 풀어내야 한다. 야권의 특검법 재발의 하면 한동훈 대표는 무조건 막아내야 하고, 윤석열 대통령도 여당 이탈표로 통과되면 어쩔 수 없다는 말보다 막을 명분을 줘야 한다. 윤석열 대통령과 국민의힘 한동훈 대표가 21일 면담에서 김건희 여사 특검법을 둘러싸고 충돌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 대표가 “김건희 특검법 재표결 때 30명의 의원을 설득했다. 여론 상황이 악화하면 앞으로 김건희 특검법을 더 막기 어려운 상황이 올 수..

정치,외교 2024.10.24

민주당이 대통령 탄핵에 호응이 없자 원포인트 개헌 임기단축 꼼수를 쓴다.

민주당이 윤석열 대통령과 한동훈 대표의 관계가 악화되자, 꼼수로 대통령 탄핵을 슬그머니 접고 대통령 임기단축을 위한 원포인트 개헌을 하자고 나왔다. 탄핵이 맘대로 안 되자 원포인트 개헌을 통해 임기단축을 노리겠다는 것이다. 윤석열 대통령과 한동훈 국민의힘 대표의 관계가 악화일로인 가운데, 더불어민주당 내 친명(친이재명)계에서 '원포인트 개헌' 제안이 나왔다. 탄핵 정국 조성에 애를 먹는 민주당이 윤 대통령의 임기를 단축하는 '우회로'를 고려하고 있는 것이다. 민주당의 한 최고위원은 23일 뉴데일리와의 통화에서 "탄핵이 우리가 짜 놓은 시간표대로 흘러가는 것이 아니다"라며 "지금 같은 상황에서는 오히려 국회가 주도할 수 있는 개헌이 더 현실성이 있다. 원포인트 개헌을 한 대표에게 제안할 수 있다"고 전했다..

정치,외교 2024.10.24

문재인 딸 아니랄까봐 무지렁이 짓을 하는 것인가?

문재인 딸 음주운전·제주도불법숙박업·영등포에서도 불법숙박업을 하고 있다는 의혹에 대해 영등포구청이 경찰에 수사 의뢰했다니 이 정도면 구제불능녀가 아닌가? 문재인 부부 딸 아니랄까봐 무지렁이 짓을 하고 산 것인가? 서울 영등포구는 문재인 전 대통령의 딸 다혜 씨의 관내 불법숙박업 의혹에 대해 관할 영등포경찰서에 수사 의뢰했다.구 관계자는 23일 오후 “관내 영중로 21 소재 오피스텔 ‘여의도 하이앤드 63st’ 건물에서 문다혜 씨가 불법 숙박업을 운영하고 있다는 내용의 민원이14일 접수됐고, 이후 언론에 해당 호수가 나오는 등 관련 내용이 계속 보도되는 가운데, 어제 오후 현장 실사를 나갔지만, 출입문이 잠겨 있고, 소유주나 입주자 등을 만나지 못해 영등포경찰서에 수사의뢰 공문을 보냈다”고 밝혔다.  이 ..

정치,외교 2024.10.24

우리 국정원과 미국에서 북한군 러시아 파병이 확인됐다.

국정원이 23일 북한군 약 3000명이 러시아로 이동했고 12월말쯤까지 1만여명이 파병될 것이라 예상했고, 미국도 북한군 러 파병 첫 인정하며 북한군이 러이사에서 정확히 무엇을 하고 있는지는 지켜보고 목적은 파악해야 한다고 했다. 국가정보원이 23일 국회 정보위원회 비공개 간담회에서 “현재까지 북한군 약 3000명이 러시아로 이동했고, 12월쯤까지 1만여명이 파병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고 여야 간사인 국민의힘 이성권 의원과 더불어민주당 박선원 의원이 전했다. 정보위에 따르면, 국정원은 “북러는 한쪽이 침공받을 경우 지체 없이 군사 원조를 제공한다는 신조약 4조를 체결한 후부터 파병에 대해 논의하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특히 국정원은 북한이 파병 대가로 상응하는 경제적 대가를 보상받을 것으로 예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