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02 6

중·고등 한국사 북한 천리마·북핵 옹호하는 교과서 학습 이게 뭡니까?

종북세력의 끝없는 국기문란행위를 언제까지 방치만 하고 있을 것인가? 문재인 좌익정권 때부터 본격화 된 역사교과서 좌편향작업이 정권이 바뀐 지금까지 이어지고 천리마운동과 북핵은 옹호하고 새마을운동은 비판하는 교과서로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다니 이게 뭡니까? 좌편향 된 역사교과서로 고등학교 학생들이 배우는 것이, 대한민국의 역사적 정통성을 훼손하는 왜곡된 역사관이 담긴 것으로 드러나 논란이 커질 조짐이다. 문재인 정권 때부터 본격화된 '역사교과서 좌편향 작업'이, 정권이 바뀐 지금까지도 지속되고 있다는 것은 심각한 문제가 아닐 수 없다. '한반도에서 대한민국을 지우려는' 북한의 기만전술에 휘둘리지 않으려면 미래 세대의 국가관과 역사관을 해치는 교과서를 속히 퇴출시키고, 대한민국의 정통성을 바로 세우는 방향으로..

윤석열 대통령은 이런 때에 오해 살만한 모임을 대통령실에서 하는 것인가?

윤석열 대통령은 왜 이때 여당 원내대표부만 대통령실로 초청해 만찬을 하는 것인가? 지금 대통령실과 여당과의 뒤숭숭한 기류가 흐르고 있는 이때 이런 모임을 가져야 하는 것인가? 한동훈 대표를 따돌린다는 오해를 살 수밖에 없는 짓을 왜 대통령이 하는지 이해할 수가 없다 지금 똘똘 뭉쳐서 거대야권과 싸워야 하는데 이게 뭡니까? 윤석열 대통령이 2일 원외 당 대표인 국민의힘 한동훈 대표를 제외한 추경호 원내대표 등 원내지도부 등을 대통령실로 초청해 만찬을 하기로 하자.  친한(친한동훈)계에선 “한 대표를 따돌린다는 오해를 살 수 밖에 없을 것”이란 반발이 나왔다. 반면 대통령실과 원내지도부는 “7일 시작하는 국정감사를 앞둔 연례 행사일 뿐”이라는 입장이다. 한 친한계 관계자는 1일 통화에서 “국감을 앞두고 만찬..

정치,외교 2024.10.02

윤석열 대통령 국군의날에 北 핵무기 사용을 기도한다면 北정권 종말의 날이 될 것이다.

윤석열 대통령이 국군의날인 1일 만약 북한이 핵무기 사용을 기도한다면 우리 군과 한미동맹의 결연하고 압도적인 대응에 직면하게 될 것이라며 그 날이 바로 북한 정권 종말의 날이 될 것이라며, 10월 1일부로 전략사령부가 창설되었다. 윤석열 대통령은 1일 “만약 북한이 핵 무기 사용을 기도한다면 우리 군과 한미동맹의 결연하고 압도적인 대응에 직면하게 될 것”이라며 “그날이 바로 북한 정권 종말의 날이 될 것”이라고 경고했다.윤 대통령은 이날 경기 성남 서울공항에서 열린 건군 76주년 국군의 날 기념식에서 “우리 군은 강력한 전투역량과 확고한 대비 태세를 바탕으로 북한의 도발을 즉각 응징할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이날 기념식에는 5300여 명의 병력과 340여 대의 장비가 참가했다.윤 대통령은 “우리 군은..

정치,외교 2024.10.02

대통령실과 여당의 관계가 콩가루 집안인데 무엇인들 제대로 돌아가겠는가?

대통령실과 여당의 관계가 콩가루 집안인데 무엇인들 제대로 돌아가겠는가? 대통령 비서관을 지낸 김대남이 지난 전당대회에서 김건희 여사를 공격하는 서울의소리에 전화를 해서 한동훈을 공격하라고 사주를 했다니 기가 막힐 노릇이다. 한동훈 국민의힘 대표가 1일 “현재 정부 투자 금융기관 감사인 사람이 지난 전당대회 당시 좌파 유튜버와 직접 통화하면서 저를 어떻게든 공격하라고 사주했다고 한다”고 했다. 한 대표는 이날 오전 페이스북에 글을 올려 이같이 밝히고 “국민들과 당원들께서 어떻게 보실지 부끄럽고 한심하다”고 했다. 한 대표는 해당 인사의 실명을 거론하지는 않았다. 그러나 유튜브 채널 ‘서울의소리’가 최근 통화 녹취를 공개한 김대남 전 대통령실 선임행정관을 겨냥한 발언으로 해석됐다. 김 전 선임행정관은 공공기..

정치,외교 2024.10.02

한동훈 대표 고위공직자 사모펀드 가입 공개 강조하며 도입 제안했다.

한동훈 국민의힘 대표가 고위공직자 사모펀드 가입 공개 필요성을 강조하며 도입을 공식 제안했다. 제2의 조국방지법과 이재명의 대장동 의혹이 사모펀드 천화동인을 활용한 비리라는 점도 이재명까지 겨냥했다는 해석이 나오는 대목이다. 한동훈 국민의힘 대표가 국회의원을 비롯한 고위공직자의 사모펀드 가입 내역 공개 필요성을 강조하며 도입을 공식 제안했다. 정치권에서는 '제2의 조국방지법' 등장 가능성도 제기된다.  고위공직자의 사모펀드 가입에 대한 비판 여론이 이어지고 있는 만큼, 한 대표의 제안을 계기로 법 개정을 통해 제도의 허점을 보완해야 한다는 것이다. 한 대표는 30일 최고위원회의에서 국회 국민동의청원에 '국회의원 및 고위 공직자 재산공개 중 사모펀드 가입내역 공개'를 요청하는 청원이 올라와 5만 명 이상의..

정치,외교 2024.10.02

선거보전금을 반납도 하지 않는 인간들을 뽑아주니 나라가 개판인 것이다.

이런 도둑놈들을 뽑아주는 국민들이 있으니 나라가 개판이다. 선거에 출마해서 당선 무효형이 확정되면 선거보전금을 반납해야 하는데 반납하지 않고 또 선거에 나와서 당선되는 인간이 16년간 11명이 있었다니 참 이게 법치주의 나라인가? 최근 16년간 국회의원 선거와 지방선거에서 공직선거법 위반으로 당선 무효형이 확정돼 직위를 상실하고도, 국가에서 보전받은 선거 비용을 반납하지 않고 다른 선거에 재출마한 사람이 11명에 달하는 것으로 1일 나타났다. 그 중 한 명은 현직 군수이다. 이들 11명이 국가에 반환하지 않은 선거 보전금은 지난 1월 기준 총 7억1591만 여원이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가 국민의힘 조은희 의원에게 제출한 자료에 따르면, 지난 2008년 18대·2012년 19대·2016년 20대·2020년 ..

정치,외교 2024.1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