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은 국가의 백년대계라고 하는데, 좌경화 교육을 막지 못하면 우파는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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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경화 교육의 산실인 전교조를 타파하지 못하면 대한민국 교육의 미래는 참담하게도 좌편향 교육으로 갈 수 밖에 없다. 친(親)전교조 성향의 교육감들이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 역사를 부정하는 교제를 제작해서 중2,고1 학생들에게 지난 7월 배포한 것으로 드러났다고 조선일보가 28일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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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親)전교조 성향의 전북·강원·광주·세종교육감이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은 한반도 유일 합법정부‘가 서술에서 빠진 중·고교 한국사 보조교재를 공동 제작해 이 지역의 중2, 고1 학생들에게 배포했다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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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은 선생들이 나서서 학생들에게 대한민국 헌법을 부정하는 짓과 자유민주주의를 부정하는 교육을 하겠다는 것이다. 어떻게 선생이라는 자들이 학생들에게 대한민국 헌법을 부정하는 교육을 시킬 수 있으며, 대한민국의 정체성인 자유민주주의를 부정하는 교육을 가르친단 말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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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선일보가 전북교육청이 전희경 자유한국당 의원에게 제출한 ‘중학교 주제로 보는 역사’, 고등학교 주제로 보는 한국사‘ 내용을 입수해 살펴보니 해당 교제들에는 ’자유민주주의‘라는 표현뿐 아니라 ’대한민국은 UN이 승인한 한반도 유일 합법 정부‘라는 내용도 없다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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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은 바로 대한민국 정체성 말살의 교육을 하는 것이고, 대한민국 헌법을 부정하는 교육을 하고 있는 것이다. 헌법 제31조 4항에는 교육의 자주성·전문성·정치적 중립성 및 대학의 자율성의 법률이 정하는 바에 의하여 보장된다‘고 되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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헌법 제3조에 ‘대한민국 영토는 한반도와 그 부속도서로 한다’로 되어 있다. 한반도란 바로 백두산 포함, 압록강 이하, 두만강 이하를 일컫는 말이므로 대한민국이 유일한 합법정부라는 것이 빠진 것은 한반도 영토를 부정하는 것이고, 또한 북한도 정부라는 것을 교육기관에서 인정하고 가르치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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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뿐이 아니라, ‘천안함 폭침’ 등 ‘북한의 군사 도발’이나 ‘북한 인권문제’는 모두 빠져 있고, ‘6·25 남침’에 대해서도 중학교 교제에는 없고, 고교 교제엔 포함, ‘연평도 포격’에 대해서도 고교 교재엔 없고, 중학교 교제엔 언급이 되어 있다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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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명박·박근혜 정부의 평가는 ‘미국산 쇠고기 수입‘, ‘4대 강 사업 문제점’, 최순실 국정 농단 등 부정적인 것만 소개하며 ‘민주주의 후퇴’로 서술되어 있다는 것이다. 6·25전쟁에 참전한 미국 등 자유 우방국의 희생과 전쟁을 극복하기 위한 것은 중·고교 교재 모두 서술하지 않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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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 우방국들의 희생이 아니었다면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을 지킬 수 없었던 것에 대해서는 서술하지 않고 국군의 ‘거창 양민 학살 사건’, 미군에 의한 ‘노근리 양민 학살 사건’은 교제에 서술되었다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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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니깐 ‘거창 양민 학살 사건’이나 ‘노근리 양민 학살 사건’에 희생당한 분들 중에 공산주의자들과 연락을 통한 세력들은 하나도 없고 순수한 양민들을 학살했다고 가르치는 것은 좌편향 된 교육을 하겠다는 것이 아니겠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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헌법 제31조 4항에는 분명하게 ‘정치적 중립성’을 보장해야 한다고 되어 있거늘 어찌하여 좌편향적 교육을 학생들에게 가르친단 말인가? 이것은 바로 못난 보수우파의 교육감 후보들에 의해서 이런 일이 일어났다고 봐야 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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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거는 전쟁과 같은 것이다. 승자가 모든 것을 독식하는 것이므로 패배는 곧 망함에 이르는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보수 교육감 후보들이 단일화를 하지 못하고 분열되어서 좌파 전교조 출신 교육감 후보들에 패한 결과가 지금 학생들에게 좌편향 역사교육을 하게 만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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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린 학생 시절에 머리에 세뇌되어 있는 이념은 학생들의 장래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게 되어 있다. 바로 우리가 초등학교 시절에 외운 구구단을 평생 사용하는 것과 같이 학창시절에 이념이 좌파로 편향되어 세뇌되면 그 학생은 평생 좌파로 살게 되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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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감 선거에서 보수가 이렇게 패배하는 것은 결국 전교조의 좌편향 세뇌교육을 받은 청년들에 의해서 배척을 당하기 때문일 것이다. 전교조를 합법화 시킨 김대중이 바로 이런 점을 노리고 젊은 좌파를 양산하기 위해서 전교조를 합법화 해준 것이 지금 각종 선거에서 젊은이들로부터 보수우파가 배척을 당하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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젊은 보수우파를 만들어 내는 것도 역시 교육 현장에서부터 보수우파를 키워내야 한다. 필자는 초등학교 때 이승복 군이 ‘나는 공산당이 싫어요’라는 말을 했다는 반공교육으로 인하여 평생 공산주의자들은 나쁘다고 생각을 하며 지금까지 자유민주주의를 지켜내야 한다고 생각하며 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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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親)전교조 교육감들의 만든 교제는 운동권 세력들의 좌편향 인식을 그대로 노출한 교제이다. 이런 교제로 학생들이 공부를 한다면 좌편향적 이념을 세뇌시키는 것이고 보수우파는 나쁘고 공산주의자들과 좌파들이 하는 짓을 옳다고 세뇌가 될 것은 불을 보듯이 뻔하지 않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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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 중·고등학생들이 좌편향된 교육을 받게 된다면 그 학생을 좌파로 하나 더 키워내는 것이다. 이래서 필자는 교육감은 선거로 뽑지 말고 정권 담당자가 임명하도록 하자는 것이다. 정권 담당자의 심판은 교육체계도 심판을 받게 되는 것이나 그래도 좌우 균형적인 교육은 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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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보안법을 위반 혐의로 징역형을 받고 직위 해제된 전교조 출신 교사를 28일 인천시교육청에서 오는 10월 1일부로 복직을 시켰다는 것이다. 인천 역시 좌파교육감으로 가제는 게편이 된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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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보안법 위반 혐의로 징역형을 받은 자가 학교에서 학생들에게 무엇을 가르칠 것은 불을 보듯이 뻔하지 않는가? 이런대도 이들 4명을 교육현장으로 복귀시킨다고 하니 참담함을 금치 못하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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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시교육청 관계자는 “직위 해제 상태가 3년 넘게 이어지면서 이들 교사가 입게 될 피해가 막대하다는 점을 고려해 복지명령을 내렸다”는 것이다. 국가보안법 위반으로 징역형을 받았으면 마땅히 해제되는 것이 당연한 것인데 이들의 직위 해제 기간이 3년이 넘게 이어지면서 교사가 입게 될 피해가 막대하다고 복직을 시킬 수 있단 말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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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들로 인해서 학생들이 입게 되는 정신적 혼란과 정체성 혼란을 야기하는 피해는 어디 가서 보상을 받아야 하는가? 교육은 국가 백년대계인데 이렇게 좌편향적으로 교육이 이루어진다면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을 지키자는 젊은이들은 하나도 없고 김정은만 찬양하는 학생들만 늘어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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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교육문제도 교사들을 수입해서 가르치게 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전교조 출신 교사들에게 좌편향 교육을 더 이상 받게 하는 것은 대한민국이 멀지 않아 또 국치의 수모를 당할 수도 있기 때문에 교사들을 수입해서 교단을 책임지게 하는 것이 어떻겠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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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민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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