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3/23 6

세계 최대 베팅예측시장 美 폴리마켓 대통령 탄핵인용 32%까지 추락했다.

세계 최대 해외 베팅 및 예측시장 플랫폼인 미국의 폴리마켓에 올라온 尹 대통령 헌재 탄핵 인용 여부 전장이 한 때 84%까지 치솟았던 탄핵 인용 확률이 20일 현재 32%까지 급락했으며 더 떨어질 가능성도 거론되고 있다고 한다. 세계 최대 해외 베팅 및 예측시장 플랫폼인 미국의 ‘폴리마켓(Polymarket)’에 올라온 윤석열 대통령의 헌법재판소 탄핵 인용 여부 전망에 외신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관심이 쏠리고 있다.폴리마켓에 올라온 질문은 "윤 대통령이 2025년 3월 31일 전에 탄핵 인용으로 대통령직을 상실할 것인가"이다.폴리마켓은 정치, 스포츠, 경제 등 각종 실제 사건의 결과에 대해 사람들이 예측하고 이에 베팅할 수 있도록 만든 플랫폼이다. 지난해 미국 대선에서 일반 여론조사 결과와 달리 ..

尹 대통령이 탄핵반대하며 단식하시는 분들 생명이 더 소중하니 멈춰달라.

尹 대통령이 인요한 의원을 통해 단식 멈춰 달라 탄핵심판 결과가 아무리 중요해도 여러분의 생명보다 소중할 수 없으니 부디 단식을 멈추시고 건강을 회복하시길 간곡히 당부드린다고 밝혔다 천하보다 귀한 생명을 위해 헌재 속히 기각하라! 윤석열 대통령이 탄핵 반대를 위한 단식 투쟁 중인 지지자들에게 "단식을 멈춰달라"는 메시지를 보냈다.인요한 국민의힘 의원은 20일 오전 헌재 앞에서 윤 대통령 탄핵반대를 주장하며 23일째 단식 투쟁 중인 전지영 국가정의실천연합 사무국장 등 윤 대통령 지지자를 찾아가 대통령의 당부를 전달했다.인 의원에 따르면 윤 대통령은 단식 중인 지지자들에게 "탄핵심판 결과가 아무리 중요해도, 여러분의 생명보다 소중할 수 없으니 부디 단식을 멈추시고 건강을 회복하시길 간곡히 당부드린다"고 밝혔..

정치,외교 2025.03.23

윤상현 의원이 尹 대통령 탄핵 각하·기각이 희망사항이 아닌 현실이고 사실이다.

윤상현 의원 윤석열 대통령 탄핵 각하·기각의 순간이 다가오고 있다며, 탄핵기각은 희망사항이 아니라 현실이고 사실이다라고 말했다. 헌재의 절차적인 흠결과 불법은 결과의 정당성을 담보할 수가 없다며 탄핵은 반드시 각하돼야 한다고 했다. 윤상현 국민의힘 의원은 22일 "윤석열 대통령 탄핵 각하·기각의 순간이 다가오고 있다"면서 "탄핵 기각은 희망사항이 아니라 현실이고 사실이다"라고 강조했다.윤상현 국민의힘 의원은 이날 오후 광화문 광장에서 열린 '윤석열 대통령 탄핵반대 광화문국민대회'에서 "대통령 탄핵을 막기 위해 지난 100일 동안 광장에 나오신 국민 여러분께 감사하다. 국민들의 대한민국 체제수호 투쟁이 윤 대통령을 살리고 있다"고 호소했다.이어 윤 의원은 "애국시민 여러분이 대통령 탄핵무효의 역사, 또 탄..

정치,외교 2025.03.23

이재명이 선거법 2심 무죄 선고되면 나라가 무법천지와 망하게 될 것이다.

이재명이 전남 담양을 찾아 탄핵 기각돼 되돌아온다면 나라가 무법천지가 되고 망할 것이라고 했는데, 이재명 선거법 2심에서 무죄 선고가 되면 나라가 개판이 되고 무법천지가 되고 법치주의는 사망하고 나라는 절단날 것이다. 이재명이 가는 곳마다 거짓 선동으로 양극단 분열을 일삼으면서 나라를 절단내고 있다. 이재명이 감옥에 들어가는 날이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이 사는 날이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22일 전남 담양을 찾아 “(윤석열 대통령의) 탄핵이 기각돼 되돌아온다면 나라가 무법천지가 되고 망할 것”이라고 했다. 헌법재판소의 윤석열 대통령 탄핵 심판 선고가 임박한 상황에서 지지층을 결속시키려는 행보로 보인다. 이 대표는 이날 4·2 재·보궐선거 첫 지원 유세를 위해 전남 담양군수 재선거 지역을 방문한 자..

정치,외교 2025.03.23

교황청 장관 유흥식 추기경 탄핵심판에 좌파 천주교 정의·양심 찾는것 아니길?

교황청 장관인 유흥식 추기경이 헌재의 대통령 탄핵심판 선고 지연으로 인한 한국의 혼란 상황에 우려를 표하며 정의와 양심의 소리를 듣는다면 더 이상 지체할 이유가 없을 것이다 그 정의와 양심이 좌파 천주교 정의와 양심이 아니길 바란다. 교황청 성직자부 장관인 유흥식 추기경이 21일(현지시간) 헌법재판소의 윤석열 대통령 탄핵 심판 선고 지연으로 인한 한국의 혼란 상황에 우려를 표하며 조속한 판결을 촉구했다.유 추기경은 이날 가톨릭평화신문 등에 담화문을 내고 "위기의 대한민국을 위한 갈급한 마음으로 헌재에 호소한다"며 "우리 안에, 저 깊숙이 살아있는 정의와 양심의 소리를 듣는다면 더 이상 지체할 이유가 없을 것"이라고 밝혔다.그는 "프란치스코 교황은 ‘고통에는 중립이 없다’고 말씀하셨다"며 "이와 마찬가지로..

중국이 서해 구조물 알박기 설치했는데 일본이 동해에 설치했다면 좌파들?

중국이 서해 구조물 알박기로 설치했는데 이것을 동해에 일본이 설치했다면 야권과 좌익들 지금처럼 조용히 입다물고 있을까? 이래서 이 땅에서 종북·친중세력을 몰아내야 자유민주주의 나라가 안정되고 평화와 번영을 이룰 수가 있다. 중국이 서해에서 대형 철골·콘크리트 구조물 설치를 늘려나가고 있다. 중국은 어업용일 뿐이라고 주장하지만 이를 발판 삼아 관리 인력과 각종 기계 장비를 추가 투입하며 내해(內海)화 작업을 할 것이란 지적이 나온다.  2012년 시진핑 국가주석의 ‘해양 강국 건설’ 선언 이후 남중국해에 ‘알박기’ 구조물 설치로 영유권을 확장한 중국이 이제는 ‘서해 공정’에 속도를 내고 있다는 것이다. 대규모 군함, 전폭기를 동원해 서해를 전장(戰場)으로 상정한 중국의 군사훈련 빈도도 잦아지고 있다. ◇ ..

정치,외교 2025.0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