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외교

대장동 8500억원 누구의 주머니에 숨겨 있을까?

도형 김민상 2022. 2. 14. 13:49
728x90

이재명은 국민의힘이 대장동 부정부패 설계를 했다고 떠넘기는 것은 후안무치(厚顔無恥)이다.

 

대장동 최종적으로 허가를 내준 이의 책임이 아니고 전임자의 책임이라고 이재명이 억지 주장을 하는 것을 보면서 참 연민이 생겼다. 전임자의 책임은 하나도 없는 것이고 오로지 허가권자의 책임이 대장동 사건이다.

 

이재명과 이재명 지지자들이 대장동 사건을 하도 국민의힘 부정부패 설계라고 말도 안 되는 주장을 해서 예를 들어보자.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이 교체되었다. 그리고 한일전의 축구게임에서 5  0으로 패했다. 그럼 이것이 전임 감독 탓이냐? 현 감독의 탓이냐? 이재명과 그의 지지자들은 답을 해봐라!

 

대장동 사건을 국민의힘이 부정부패 설계를 했다고 주장하는 이재명과 이재명의 말만 믿고 대장동 사건이 국민의힘이 부정부패 설계를 했다는 지지자들은 한일전에서 패한 것이 전임 축구감독을 탓하고 주장하는 것과 똑같은 짓을 하고 있는 것이다. 대장동 사건은 전임자는 책임 없는 것이고 허가권자에게 책임이 있는 것이다.

 

이것이 바로 남 탓으로 일관하는 이재명의 본심이다. 대장동 개발을 처음에 국힘의힘 전신이었던 한나라당 출신 시장이 추진하였다. 그러던 중에 이재명에게 선거에서 패하여 시장이 교체되었고 이재명은 대장동 개발사업을 자기가 다시 설계를 해서 허가를 내주고 지금에 이르게 하였다.

 

그리고 이것이 단군 이래 최대의 부패사건이 되자. 이재명은 자신이 설계했다고 자화자찬하던 것을 재빠르게 말바꾸기를 하고 나왔다. 국민의힘 출신인 곽상도 전 의원의 아들이 화천대유에 입사를 했고 퇴직하면서 50억원의 퇴직금을 받았다고 국민의힘 의원이 연루되었으니 국민의힘이 부정부패를 하였다고 생떼를 쓰고 있다.

 

전임 시장이 대장동 사업을 추진하다가 선거에서 낙선하면서 흐지부지 된 사업을 이재명이 다시 살린 사업이 대장동 사업이다. 이것이 어떻게 허가권자 책임이 아니고 국민의힘 책임이라는 것인지 참으로 아시타비(我是他非) 아닌가?

 

관상도 전 의원이 하나 연루되었다고 국민의힘이 부정을 설계했다는 이재명은 양두구육(羊頭狗肉)짓을 멈추기 바란다. 화천대유에 누구 측근이 더 많이 연루되었는가?  이재명과 연관된 사람들 아닌가?

 

이재명 허가 내줘서 대장동 사업이 시작된 것이지 국민의힘이 허가 내줘서 대장동 사업이 시작된 것이 아니라는 점도 모르면서 대통령을 하겠다는 것인가?

 

박영수 등 50억에 클럽에 연루된 자들 중에 이재명 측과 연루된 사람들이 대부분인데 곽상도 하나 포함되었다고 국민의힘이 부정을 설계했다고 주장하는 억지 괴변에 불과한 짓이다.

 

윤석열 후보가 곽상도든 박영수든 여기서(대장동) 나온 8500억 원이 도대체 어디로 흘러갔는지 검찰은 전혀 조사도 안 하고 특검도 안 됐다 이 자금이 누구 주머니에 있고 어디에 숨겨져 있고, 어디에 쓰였는지 반드시 진상규명돼야 한다고 주장했다.

 

혹자들은 이 8500억 원이 화천대유 김만배가 말한 천화동인 1호의 그분 주머니에 들어갔고 3자에게 숨겨져 있다고 말들을 한다. 김만배는 대장동 사업은 이재명의 지시대로 했을 뿐이라고 했다.

 

김만배가 말한 그분이 이재명이라고 간접적으로 실토를 했는데도 검찰이나 어느 곳에서도 조사도 하지 않고 있다. 이런 상태에서 이재명이 변명이라고 늘어놓는 것이 국민의힘이 부정 설계를 했다 아시타비(我是他非)짓만 늘어놓고 있는데 어찌 불쌍하다 하지 않겠는가?

 

대장동에 임대주택 부지에 LH에 팔아서 분양주택을 짓도록 만든 것도 이재명이 하고선 LH 관련 대장동 문제는 후임 시장인 은수미가 한 짓이므로 자기는 잘못이 없다는 것이다. 임대주택 부지를 LH에 팔도록 허가를 한 사람이 이재명인데 후임 시장인 은수미에게 책임을 전가하였다.

 

이재명은 이렇게 자신이 시장을 있을 때 허가를 한 대장동 사건이 터지자. 자신의 전임 시장이었던 국민의힘이 부정부패를 설계를 했다고 전임 시장 탓으로 돌리고, LH에 임대주택 부지를 자신이 팔고선 이 문제는 후임시장 탓으로 하는 아시타비(我是他非) 짓을 서슴지 않고 있다.

 

이런 이재명을 지지하는 국민들 정신을 계속 나가 있게 마시고 정신을 되찾기를 바란다. 이재명을 지지한다는 것은 이재명과 함께 남 탓이나 하는 아시타비我是他非)을 계속하겠다는 것이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