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외교

야당은 이제 문재인 독재정권 퇴진운동으로 맞서라!

도형 김민상 2020. 6. 30. 15:35
728x90

통합당은 독재정당의 일방적으로 진행하는 의사일정에 완전히 참여하지 말아야 한다.

) -->

통합당은 이제 국회에서 문재인 독재정권과 독재정당의 들러리나 서는 정당이 아닌 강하고 능력 있는 수권정당으로 거듭나서 독재정당과 문재인 독재정권을 퇴진시키는 일에 매진해야 한다. 33전처럼 일당이 상임위원장 모두를 싹쓸이해서 가져가는 독재정당이 탄생하였다.

) -->

여대야소 국회에서 상임위원장 하나 없는 야당이 할 수 있는 일은 하나도 없다. 그냥 국회 등원하면 들러리나 서는 짓이고 독재정권이 잘못 한 짓에 함께 독박이나 쓸 수밖에 없을 것이다.

) -->

그러므로 이제는 집권 여당이 독재정당이 되어서 의회민주주의를 파탄 내는 짓을 하는 것을 통합당이 함께 독박을 쓸 필요는 없다는 것이다. 그러므로 이제 통합당은 독재정당이 일방적으로 진행하는 의사일정에 참여할 필요가 없다.

) -->

의회민주주의를 파탄 낸 민주당은 통합당이 없으면 좋겠다고 오늘 17개 상임위원장을 싹쓸이 한 것이다. 통합당이 없으면 좋겠다는 의회독재 정당에 왜 참여를 해서 저들이 명분에 들러리를 설 필요는 없을 것이다.

) -->

통합당은 박병석을 직권남용으로 고발하고 문재인과 박병석의 퇴진운동을 전개해야 할 것이다. 이렇게 통합당이 강하게 나가면 국민들이 강력하게 동참을 할 것이다. 이제는 여당을 보고 정치를 하지 말고 국민만 보고 정치를 하는 통합당이 되기를 바란다.

) -->

의회는 어차피 독재정당이 홀로 끌고 가겠다고 원구성과 상임위원장을 싹쓸이해서 가져갔으니 통합당은 국회에 등원할 명분도 없다. 만약에 통합당이 국회에 등원하는 순간 상임위원장도 모두 잃고, 명분도 모두 잃고 국민도 모두 잃게 될 것이다.

) -->

통합당은 국회에서 그 어떤 직도 맞지 말고 오로지 국민들과 소통하면서 국민들만 보고 함께 문재인 정권과 독재정당 퇴진을 위하여 나가기 바란다. 야당이 필요 없다는 문재인은 김일성, 김정일, 김정은보다 더 독한 독재자이다.

) -->

이런 독재자를 자유민주주의 국가에서 퇴진을 시키지 못한다면 통합당은 정당으로 있을 필요가 없는 정당이 되고 말 것이다. 이제부터 문재인 독재자 퇴진운동을 강력하게 그리고 퇴진할 때까지 지속적으로 펴나가야 할 것이다.

) -->

의회를 통합당이 버리는 것이 아니고 문재인 독재자와 독재정당이 통합당이 의회를 버리게 한 것이므로 이제는 통합당은 의회를 버려야 할 것이다. 의원직을 유지할 명분도 없다. 이참에 의원직 사퇴까지 하는 결기를 제대로 국민에게 보여줘야 할 것이다.

) -->

이제 통합당은 문재인 독재정권 퇴진운동과 국민만 바라보고 나가면 반드시 좋은 기회가 올 것이다. 절대 권력은 절대 부패한다고 했다. 고로 절대 권력은 곧 멸망의 길이 오게 되어 있다.

) -->

현재 여당을 지지하지 않은 42%의 국민은 안중에도 없는 짓을 하는 문재인 독재자와 독재정당은 42%의 국민들로 인하여 퇴진을 당하게 되어 있다. 야당이 상임위원 명단을 내지 않았는데도 국회의장 맘대로 상임위원에 배정하는 것이야말로 독재가 아니고 무엇인가?

) -->

독재정권에 의회독재까지 하는데 통합당이 저들과 함께 할 필요가 없는 것이다. 독재자들은 자기 맘대로 하고 싶어 하는 자들로 통합당은 그렇다면 의회까지도 당신들 맘대로 하라고 하고 이제는 장외로 나가서 국민들만 보고 정치를 하고 국민들과 함께 문재인 정권 퇴진운동에 매진해야 할 것이다.

) -->

대한민국 의회민주주의가 29일 사망을 했다. 통합당은 21대 국회 사망선고를 하고 사실상 사망한 국회를 붙잡고 있지 말고 문재인과 민주당의 독재자들을 퇴진시키기 위한 전략을 짜고 그 계획을 하나하나 실현시켜 나가야 할 것이다.

) -->

기분으로만 장외투쟁을 하지 말고 문재인 정권을 퇴진시키는 계획을 짜고 그 계획대로 실현을 시켜나가서 저들이 촛불로 대통령을 탄핵했던 것처럼 반드시 국민 쿠데타로 문재인 정권을 퇴진시켜야 할 것이다.

) -->

국회에서 여당 폭주를 막겠다는 것은 어불성설이고 이제는 국회를 버리고 국민과 함께 동행하기를 바란다. 그러면 통합당에 돌아섰던 국민들도 이제는 통합당을 도와줘야 한다고 돌아오게 될 것이다.

) -->

통합당은 자유우파 지지자들이 통합당에 무엇을 바라는지 정확하게 소통을 통해서 알고 국민들이 바라는 뜻대로 나가야 할 것이다. 이제는 독재자와 독재정당에 더 강력하게 맞서서 싸워나가야만 한다.

) -->

그동안 통합당에 국민들이 실망한 이유가 바로 투쟁력이 너무 약했다는 것이다. 이제는 의원직도 버릴 수 있다는 결기로 나가야 국민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통합당이 국회에서 비워야 국민들의 마음을 얻어 국민들로 채울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기를 바란다.

) -->

국민들 마음을 얻어야만 통합당이 기사회생할 수 있는 길이 열린다. 그것은 통합당이 국회에서 비워야 국민들 마음을 훔칠 수 있고 국민들로 채워지게 되어 대선에서 승리하게 될 것이다. 이제부터 국회에서 모든 것을 버리고 비워야 한다.

) -->

김민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