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언주 의원이 국민 대신하여 쓴소리 상쾌·유쾌·통쾌한 말을 했다.
지금까지 국회의원들 300명 중에 이언주 의원만큼 국민을 대표해서 문재인에게 쓴소리를 하며 국민들 마음을 상쾌·유쾌·통쾌하게 해주는 의원은 보지 못해던 것으로 보인다.
) -->
국회의원들은 국민의 대표기관이라고 하는데 지금 이 사명에 충실한 의원이 이언주 의원 말고는 없는 것으로 보인다. 국민의 대표이면 국민들이 가려워하는 것을 긁어줄지 알아야 그게 진자 국민의 대표가 아니겠는가?
) -->
이언주 의원은 9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아주 강력하게 국민의 대표답게 문재인을 비판했다. 문빠들 입장에서 치명적인 망언이라고 할지 모르겠으나 국민들 입장에서는 아주 상쾌·유쾌·통쾌하게 해주는 말들이었다.
) -->
이언주 의원은 문재인를 향해 “국민들 피눈물 전혀 공감 못하고 엉뚱한 일만 벌이고 있다”며 “어리석은 짓 정도껏 하라”며 작심하고 날선 비판을 퍼부었다.
) -->
이 의원은 “위정자의 가장 기본적 책무는 국민들을 편안하게 살게 하는 것인데, 문 대통령은 가장 큰 책무는 등한시하고 취임 후 임기 반이 다 되도록 적폐청산 한다며 반대파들 탄압하고 국민 갈등을 유발해서 국민들을 갈기갈기 찢어놓았다”며 “전 국민이 친문과 반문이 돼 대한민국이 싸움판이 돼버렸다”고 비판했다.
) -->
이어 문재인의 지난 3·1절 100주년 기념사에서 ‘친일 청산’을 거론한 것에 대해서도 이 의원은 “지금 그 시대 사시던 분 다 돌아가셨는데 또 친일파 청산하자고 난리치며 반일감정을 부추겼다”며 “일제감정기가 분할수록 이를 악물고 나라를 강하게 만들어야지 유치하게 뭐하자는 거냐”고 비판했다.
) -->
이 의원은 “철지난 친일타령 그만하고 일본과 우호적 관계 회복해서 취직한 청년들 대우받을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하는 것 아니냐”며 “100년 전 일에 분풀이하는 당신들 때문에 현재 일본에 취업한 젊은이들 차별받아도 되느냐”고 지적했다.
) -->
그러면서 이어 “어리석은 짓도 정도껏 해야 한다. 어린아이 칭얼거리는 것도 아니고 더 이상 들어줄 수가 없다”고 말했다. 필자는 이렇게 국가적으로 불행했던 일본 식민지 같은 일은 지도자라면 국민들이 빨리 잊게 해주는 것이 가장 현명한 짓이라고 덧붙이고 싶다.
) -->
이어 이 의원은 “정말 독립정신을 생각한다면 우리가 다시는 주권을 잃지 않도록 경제·외교·국방 다방면의 국력을 키울 생각을 해야 한다”며 “사회 전체를 분열과 갈등, 증오와 남탓으로 채우고 현재와 미래보다 과거에 머물러 나라를 뒷걸음질 치게 만드는 걸 보면서 당신들의 무책임에 분노가 치민다”고 강조했다.
) -->
) -->
이어 이 의원은 “진정한 독립정신이나 나라와 국민은 안중에도 없고 오로지 자기 분풀이, 한풀이에 국가에너지 탕진하고 국민들 감정 건드려 정치적으로 이용하기 바쁘구나 싶다”고 말을 했다.
) -->
이 의원은 “대통령이란 자리, 그렇게 힘든 일인 줄 모르고 올라갔느냐”고 물었다. 그러면서 “왕 노릇하며 군림하는 건 즐겁고 능력 안 되는 책무를 다하는 건 괴롭나, 국민들은 국민들 위하라고 대통을 뽑은 것이지 당신을 위해 뽑아준 게 아니다”라며 “능력이 안 되면 다른 유능한 사람에게 맡겨야 한다“라고 말했다.
) -->
정말 국민들이 하고 싶은 말을 통쾌하게 다 해주었다. 일반 국민들이 이런 말하면 명예훼손이라고 고소해서 구속시키고도 남을 문재인 인데, 이언주 국회의원이 이런 말을 했으니 무엇이라 할지가 기대가 된다.
) -->
진짜 문재인은 미래를 위해 할 줄 아는 것이 하나도 없고 과거의 일만 찾아서 나라를 뒷걸음치게 만들고 있다는 것은 자신이 무능하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다. 원래 무능한 인간들이 미래를 이야기하지 못하고 과거만 들추어내서 이야기를 하면서 잘난 척을 하는 것이다.
) -->
어리석은 사람들은 과거를 이야기하면 똑똑하다고 얘기할지 모르지만 현명하고 똑똑한 사람들은 과거만 찾는 사람을 무능하고 들 떨어진 사람으로 간주하는 것이다. 무능하니 미래를 말하지 못하는 것이고, 유능한 사람들은 과거는 지나간 일로 치부하고 미래를 위해서 비전만 국민들에게 제시하는 것이다.
) -->
대통령이라면 들 떨어진 과거에 빠져서 사는 것이 아니라, 국민들에게 미래 비전을 제시해야 한다. 그리고 그 미래를 위해서 국민들을 한마음으로 뭉치게 해야 하는 것이다. 대한민국이 반만년의 보릿고개를 넘어가게 할 수 있었던 것은 박정희 전 대통령이 ‘우리도 한번 잘살아보자’고 외치면서 ‘하면 된다’로 국민을 한 마음으로 뭉치게 만들 결과이다.
) -->
이것이 국민들 마음속에 박정희 전 대통령이 아직도 영웅으로 남아 있는 것이다. 만약에 박정희 전 대통령도 문재인처럼 맨날 친일청산이나 하자고 외치고 과거청산하자고 하였다면 산업화와 민주화에 성공한 대한민국을 만들지는 못했을 것이다.
) -->
문재인에게 하나 제안하겠다. 친일청산도 좋다. 꼭 과거청산을 하고 싶으면 6·25 전쟁 중에 북한에 부역해서 상전을 대나무 창으로 찔러죽이고, 인민재판장으로 끌고 나와서 죽인 북한 개노릇한 종북좌익들도 청산을 하자.
) -->
친일청산은 하자면서 왜 북한 김일성이 일으킨 6·25 전쟁으로 인해서 대한민국 국민들을 억수로 많게 죽인 것에 대해서는 왜 북한에 사과도 요구하지 않고 김일성에게 동조해서 부역한 자들에 대해서는 청산하자는 말은 하지 않는가?
) -->
이언주 의원의 발언처럼 문재인은 능력이 안 되면 다른 유능한 사람에게 대한민국을 맡겨야 하는 것이 아닌가? 어떻게 과거만 붙잡고 늘어지는 문재인을 대한민국 대통령이랄 수 있겠는가?
) -->
그리고 북한에 대해서는 사과 한마디도 못하면서 일본에게만 주구장창 사과를 요구하는 문재인을 보면서 왕 노릇하라고 그 자리에 뽑아준 것이 아니고, 국민들과 나라를 위하여 일하라고 뽑아준 것임을 잊은 문재인은 하루라도 속히 그 자리에서 내려오기를 바란다.
) -->
김민상
'정치,외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청와대, 김정은 수석 대변인직 안 했다고 증명해보라! (0) | 2019.03.14 |
---|---|
트럼프 행정부가 대북 강경론으로 선회하였다. (0) | 2019.03.13 |
트럼프 임기 내 北 비핵화 OK목장 결투하는가? (0) | 2019.03.10 |
北 동창리 미사일 기지 복구, 美 제재 강화, 文은? (0) | 2019.03.09 |
좌익 정치권 세월호 정치적으로 그만 우려 먹어라! (0) | 2019.03.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