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8/15 6

광복회가 뉴라이트는 친일파로 공격, 뉴레프트 친북파는 왜 공격하지 않는가?

광복회가 뉴라이트를 친일파로 규정하며 국론분열을 일으키는데, 그럼 광복회는 뉴레프트 친북파인지 묻지 않을 수가 없다.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에서 살며 온갖 혜택은 다 누리며 왜 뉴레프트 친북파에 대해서 공격하지 않는 것인가? 광복회가 뉴라이트를 사실상 ‘친일파’로 규정하고, 뉴라이트를 판별하는 9가지 기준을 제시했다. “뉴라이트 인사인 독립기념관장 임명을 철회하라”고 주장하며 정부 광복절 경축식 불참을 선언한 광복회가 자의적인 뉴라이트 판별법으로 사상 검증에 나섰다는 비판이 나온다. 광복회는 12일 오후 홈페이지에 올린 ‘9대 뉴라이트의 정의(定義)’에서 뉴라이트를 “일본 정부의 주장대로 ‘식민 지배 합법화’를 꾀하는 일련의 지식인이나 단체”라고 했다.  그러면서 ▲이승만을 ‘건국 대통령’이라고 하는 자나..

전현희, 윤석열 대통령 부부가 살인마면 이재명은 연쇄살인마이다.

국민의힘이 김건희가 살인자요, 김건희 윤석열이 죽인 거예요를 외친 전현희에 대해서 도저히 용서할 수 없는 반인륜적 폭언이라며 국민의힘 전원 명의로 전현희 제명 촉구 결의안을 제출했다. 전현희 표현대로이면 이재명은 연쇄 살인자이다. 대통령실은 14일 전현희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김건희 여사를 향해 “살인자”라고 발언한 것과 관련, “죽음마저 정치공세에 활용하는 저열한 행태”라고 했다. 문재인 정부 때 국민권익위원장에 임명됐던 전 의원은 이날 국회에서 열린 김영철 서울북부지검 차장검사 탄핵소추안 조사를 위한 청문회에서 최근 국민권익위 간부의 사망이 김건희 여사의 명품백 수수 사건 종결 처리와 관련됐다고 주장했다. 이에 국민의힘 의원들은 청문회와 관련이 없는 발언이라며 강하게 반발했고, 여야 의원들 간 고성 설..

정치,외교 2024.08.15

김두관이 이재명 홍위병과 개딸들에게 찍히면 죽는다는 그림자가 존재한다.

김두관이 12일 민주당은 이재명의 강성 지지층인 이른바 개딸과 결별해야 한다며 또 강성 이재명 인사들의 주축인 더민주전국혁신회의에 대해선 이재명의 홍위병이라며 해산해야 한다고 했다. 이들에게 찍히면 죽는다는 검은 그림자가 존재한다. 더불어민주당 당권 주자인 김두관 후보가 12일 민주당은 이재명 후보의 강성 지지층인 이른바 ‘개딸’과 결별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김 후보는 또 강성 친이재명계 인사들이 주축이 된 ‘더민주전국혁신회의’에 대해선 “이 후보의 홍위병”이라며 “해산해야 한다”고 했다. 김 후보는 이날 국회 기자회견에서 ‘대선 필승을 위한 4대 혁신 과제’를 제안하며 이 같이 말했다. 김 후보가 말한 4대 과제는 개딸과 결별·더민주전국혁신회의 해산, 권리당원 교육·연수 의무화, 중앙당 권한 대폭 축소..

정치,외교 2024.08.15

이종찬은 자신의 증조부 앞에 무릎 꿇고 반성 많이 해야 한다.

이종찬은 자신의 증조부 앞에 무릎 꿇고 반성 많이 해야 한다. 이시영씨도 이승만 대통령과 광복 후 건국운동을 했는데 건국절이 반대하다니 이시영씨가 지하에 울고 있을 것이다. 초대 건국 부통령이 바로 이종찬 증조부이시다. "이종찬 광복회장은 건국의 현장에서 무릎을 꿇고 반성해야 한다." 최근 이종찬 광복회장이 정부를 상대로 김형석 독립기념관장 임명 철회를 요구하며 '광복절 기념식 불참'을 선언한 것을 두고 "왜곡된 역사 인식을 가진 이종찬 회장은 해당 기념식에 참석할 자격조차 없다"며 되레 '독립선열'들을 헛심만 쓴 '바보'로 만든 것에 대해 사죄해야 한다는 강한 성토가 언론계에서 나왔다.오정환 전 MBC 보도본부장이 공동비상대책위원장을 맡고 있는 MBC노동조합(3노조)은 13일 배포한 성명에서 "이종찬 ..

정치,외교 2024.08.15

국회 법사위 검사탄핵 청문회에 증인 임은정 좌파 검사 한명만 참석했다.

야권의 검사탄핵 청문회에 좌파 검사 임은정 한명만 참석하고 하나도 참석을 하지 않았다고 한다. 전현희가 권익위 간부 사망을 두고 김건희가 살인자라고 해서 50여분만에 정회됐다. 전현희 표현대로라면 이재명은 연쇄살인자이다. 범야권 주도로 헌정 사상 처음 열린 ‘검사 탄핵’ 청문회가 시작부터 증인들의 불출석으로 파행됐다. 이날 청문회에는 친야권 인사로 분류되는 임은정 대전지검 부장검사 1명만 출석했다. 14일 국회 법제사법위원회는 김영철 서울북부지검 차장검사 탄핵소추안 조사를 위한 청문회를 열었으나 탄핵소추 당사자인 김영철 차장검사를 비롯해 김건희 여사, 이원석 검찰총장 등 핵심 증인들이 모두 출석하지 않았다. 증인 총 20명 중 임은정 부장검사만 혼자 출석했다. 이에 더불어민주당 소속인 정청래 법사위원장은..

정치,외교 2024.08.15

방통위 국회 청문회에서 야당 의원들은 시정잡배들 같았다.

오늘 방통위 국회 청문회에서 기대했던 것보다 더 웃기는 코메디 청문회가 연출되었다 야당 질문에 증인에게 웃지도 말고·얼굴도 비비지 말고·팔짱끼지 말고, 질문만 하고 답변 기회도 주지 않는 등 야당 의원들의 안하무인임을 증명해주었다. 14일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에서 열린 ‘방문진 이사 선임 등 방송장악 2차 청문회’에서 더불어민주당 의원들과 김태규 방송통신위원장 직무대행간 설전이 오갔다. 민주당 의원들은 김 직무대행에게 “건방떨지 말라” “팔짱끼고 웃지 말라” “얼굴을 비비지 말라”며 태도를 지적했고, 김 직무대행은 행동 규칙을 주면 거기에 맞춰서 하겠다고 했다. 이날 청문회는 지난 7월 31일 이진숙 방통위원장과 김태규 부위원장이 MBC 대주주인 방송문화진흥회 이사진과 KBS 이사진을 선임한 것..

정치,외교 2024.0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