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외교

새 역사교과서는 어린영혼을 좌익으로 사낭하겠다는 것?

도형 김민상 2018. 5. 4. 12: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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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 빼고, 유일합법정부 빼고, 6·25 남침 빼고, 북한 도발 빼고, 북한 세습도 뺐다.

 

대한민국 어린영혼들에게 대한민국 혼을 가르치는 역사교과서가 아니라, 대한민국 혼을 빼내버리고 북한 공산주의 혼을 가르치는 좌익영혼 사냥 역사교과서를 만들어서 2020년부터 중·고교생들에게 가르치겠다고 한다.

 

대한민국은 자유민주주의를 근본이념으로 하는 국가를 1948815일 건국하였다. 여기서 자유를 뺀다는 것은 자유를 중시하지 않겠다는 것으로 독재를 하겠다는 것이다. 북한 김정은 철권독재자도 인민민주주의란 말을 사용하고 있다.

 

민주주의란 말은 포괄적이므로 공산주의 국가에서도 민주주의란 말을 사용하고 있고, 북한도 조선민주주의 인민공화국이란 칭호를 사용하고 있다. 그러므로 대한민국 학생들에게 자유를 빼고 민주주의란 용어로만 가르치겠다는 것은 북한 김정은 집단을 주적으로 인식시키지 않게 하겠다는 좌익들의 꼼수로 어린 영혼들을 병들게 하는 것이다.

 

교육부와 한국교육과정평가원은 2중학교 역사, 고등학교 한국사 교육과정 및 집필기준 시안 개발 연구최종 보고서를 공개했다. 문재인 정부 출범 뒤 교육부는 지난해 5월 국정 역사교과서를 폐지하고 검정교과서로 전환을 했다.

 

교육정책은 백년대계를 내다봐야 한다고 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권에 따라 바뀌는 대한민국 역사교육은 아주 잘못되었다고 본다. 그래서 역사교과서는 국정교과서로 정해서 정권이 바뀌더라도 정권입맛이 아닌 대한민국 건국이념에 맞게 가르쳐야 한다고 필자는 주장을 한다.

 

대한민국은 자유민주주의 시장경계를 기본으로 하여 건국을 하였다. 문재인은 건국일을 임시정부 수립일로 하겠다고 하고 있는데 이것은 대한민국을 부정하는 세력들이 하는 짓이다. 대한민국은 1948815일 초대 대통령 이승만으로 하여 건국이 되었다.

 

이것을 문재인은 부정하면서 자유를 뺀 민주주의만 넣고 그리고 대한민국이 한반도 유일한 합법정부라는 표현도 뺀 역사교과서를 발행해서 2020년부터 대한민국 중·고교 학생들에게 가르치게 한다는 것이다. 이것은 북한을 합법적 국가로 인정하겠다는 것으로 헌법과 정면으로 배치되는 것이다.

 

대한민국 헌법 제3조는 대한민국의 영토는 한반도와 그 부속도서로 한다.‘로 되어 있으므로 북한은 국가가 될 수 없고 반국가단체라는 것이 대법원과 헌법재판소의 결정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한민국이 한반도 유일한 합법정부라는 표현이 적절하지 않다는 얘기를 하는 것들은 북한도 합법적인 국가로 인정하자는 것이 아닌가?

 

그럼 헌법 제3조는 이렇게 변해야 한다. ‘대한민국의 영토는 휴전선 이남과 그 부속도서로 한다고 해야 하지 않겠는가? 한반도와 그 부속도서가 대한민국 영토라고 한 헌법과 상충되는 교과서를 발행해서 학생들에게 가르치겠다는 것부터가 잘못된 것이다.

 

아니면 한반도를 어디서부터 얘기하는 것인지도 모르는 후안무치들이 역사교과서를 집필하겠다고 하는 것이던지, 뭔가가 대한민국 헌법하고는 맞지 않는 교과서를 발행해서 대한민국 학생들에게 가르치겠다는 것으로 이것은 자가당착이다.

 

대한민국 수립을 대한민국 정부수립으로 고치는 행위도 참으로 이해할 수가 없다. 대한민국 수립이라는 것은 국가를 수립했다는 것이고, 대한민국 정부 수립은 정부를 구성했다는 것이 아니겠는가? 국가의 3요소는 영토, 국민, 주권이라고 했다.

 

대한민국 수립과 대한민국 정부수립이란 국가의 3요소와도 배치된다는 필자는 본다. 정부 수립과 국가 수립은 다른 개념이다. 국가가 있어야 정부가 있는 것이지 정부가 있고 국가가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이다. 필자는 닭이 먼저냐 알이 먼저냐에서 닭이 먼저라고 본다, 그러므로 정부수립보다 대한민국 수립으로 봐야 한다고 본다.

 

그리고 김일성 3대 독재세습북한 도발’, ‘북한 주민 인권등 북한에 부정적인 표현을 모두 뺀 역사교과서가 바른 역사교과서라고 이것을 발행하겠다는 것인가? 역사는 정권의 입맛대로 기록하는 것이 아니라 사실 그 자체를 기록하고 후대에게 가르쳐야 하는 사명이 선대들에게 있는 것이다.

 

주사파 정권이라 그런지는 몰라도 북한 주체사상’, ‘수령 유일 체재의 문제점‘, ’경제정책의 실패등 북한에 불리한 부분들은 모두 뺀 역사교과서를 만들겠다는 것이다. 그렇다면 이것이 북한과 주사파 교과서이지 대한민국의 역사교과서라고는 할 수 없는 것이 아닌가?

 

그리고 유엔총회에서 인정한 한반도 유일한 합법정부라고 인정한 것을 부인하고 이것을 뺀다는 것도 있을 수 없는 일이다. 새 역사교과서 집필 기준안에서 이것을 뺀 이유로 전문가 자문 결과 유엔 결의에서 대한민국은 유엔한국임시위원단의 감시가 가능한 지역에서 수립된 유일한 합법 정부라는 단서가 붙어 인정됐기 때문이라고 주장했다.

 

그러나 조선일보에 따르면 194812월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제3차 유엔 총회에서 채택된 결의 제1952항의 내용과 어긋난 이유를 들고 있다는 것이다. 유엔 결의는 유엔한국임시위원단이 감시하고 협의할 수 있었으며 한국인의 대다수가 살고 있는 한반도 내 지역에 관해 유효한 지배권과 관할권을 가진 합법 정부(대한민국 정부)가 수립됐음을 선언한다...

 

그리고 이것은 한반도에서 유일한 그런(합법) 정부임을 선언한다라고 유엔한국임시워원단이 주관한 선거가 실시된 지역과 그 결과로 수립된 정부의 관할 범위는 남한이지만 대한민국 정부가 한반도에서 유일한 합법 정부라는 사실을 분명히 한 것이라고 했다.

 

이번 새 역사교과서 집필 기준이 아주 잘못된 것은 ‘6·25 남침에 대해서 집필기준에서 빼고 교육과정에서만 명시를 하겠다는 것이다. 무엇이 두려워서 전 세계인들이 다 아는 ‘6·25 남침을 집필기준에서 빼는 것인가? 이러고도 새 역사교과서 집필진들이 대한민국 역사가들이라고 할 수 있는가?

 

6·25 남침도 자신 있게 밝힐 수 없는 자들이 어째서 대한민국 역사교과서를 집필하겠다는 것인가? 이것은 있을 수 없는 짓이다. 새 역사교과서의 채택을 강력하게 국민들이 막아내야 할 것이다.

 

대한민국 헌법의 기본이념을 부정하는 자유를 뺀 민주주의는 북한식 인민민주주의를 인정하겠다는 것이고, 자유주의를 부정하는 것은 대의제와 시장경제를 인정하는 사회민주주의를 모방하려는 짓이다.

 

대한민국 헌법은 자유민주적 기본질서가 기본 이념이다. 헌법 전문에도 자유민주적 기본질서를 더욱 확고히 하여라고 거론되어 있고, 헌법 3조에도 자유민주적 기본질서에 입각한 평화적 통일을 거론하고 있다.

 

민주주의란 말은 북한식 인민민주주의, 월남식 사회민주주의를 다 포용하겠다는 것이므로, 대한민국 헌법 정신을 왜곡하는 한국사 교과서는 대한민국 역사교과서가 아니라 해야 할 것이다. 그러므로 이번 문재인 정부에서 채택하는 중·고등학교용 역사교과서를 강력하게 국민들이 반대해야 할 것이다.

 

우리 대한민국은 국가를 일본에 빼앗기고 자유를 잃고 독립이 아니면 죽음을 달라고 외쳤던 선조들이 얼이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을 건국한 것이다. 이제 자유로운 대한민국에서 산업화의 성공으로 세계 10위권의 경제부국으로 잘살게 되니 자유의 소중함을 모르는 것들이 정권을 잡아서 어린 영혼들을 좌익사상으로 사냥하려는 짓을 하고 있다.

 

국가를 잃고서 국가에 대한 소중함을 알은 대한민국 국민들이 이제는 자유를 잃어봐야 자유의 소중함을 알 것인가? 자유를 잃고 자유가 아니면 죽음을 달라고 외칠 때에는 이미 때가 늦은 것이므로 자유의 소중함을 깨닫고 자유민주주의를 지켜내야 할 것이다.

 

김민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