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은 국가적으로 도움을 받은 것에 대하여 배은망덕한 짓을 하지 말라!
우리나라는 외국의 도움을 받아 식민지 국가에서 독립을 한 경험이 있고 6,25 북괴의 남침으로 국가 운명이 풍전등화 같은 시기에 미국의 주축으로 21개국 유엔군의 도움으로 지금의 자유와 번영과 평화를 누리고 있다는 것을 망각해서는 안된다.
민주당은 우리나라가 어려움을 당할 때 외국인들이 기껏이 자기 목숨을 걸고서 자유와 평화 민주주의를 위하여 희생한 공로에 대하여 모른체 하는 배은망덕한 짓을 하려는 것을 거두기 바란다.
우리나라는 외국에 자유와 평화 민주주의를 위한 빛을 진 나라다 그것을 이제 우라나라가 이 만큼 발전하고 경제력에서도 풍요로운 사회를 누리는 것이 외국인들의 절대적인 지지와 도움이 있었다는 것을 잊어서는 안되는 국가다.
그러므로 이제 대한민국의 위상에 걸맞게 외국에 빛을 갚아 나가야 한다.그것이 진정으로 대한민국 국격을 높이는 것이다 외국인들은 우리나라를 위하여 목숨을 받쳐 주었건만 우리나라는 외국을 위하여 목숨을 거는 일은 할 필요가 없다는 민주당이야말로 대한민국에서 사라져야 할 정당이다.
아프가니스탄의 파병은 우리나라가 외국에 진 빛을 갚는 좋은 계기이며 또한 국제적으로 우리나라의 위상을 높이는 계기이다 이것을 민주당은 파병반대를 당론으로 정하여 반대를 한다니 이런 정당이 수권을 준비하는 정당이라는 말은 가당치도 않은 어불성설이다.
우리나라가 풍전등화 같은 위기에 외국의 도움으로 자유와 평화 민주주의를 누리며 번성하여 이제 세계 10대 경제대국으로 부상한 나라가 자기 국민들 안위만 생각하고 남을 도와주기에 인색하다면 4대강국 틈속과 세계에서 가장 평화를 위협하는 북한이 있는 가운데 불행한 일이 벌어진다면 그때 외국의 도움이 민주당과 같이 반대를 한다면 우리나라는 고립되고 말것이다
남의 도움을 받고자 하느냐 남을 먼저 도와주라는 성경의 말씀이 아니더라도 우리는 외국의 어려운 나라가 있다면 그냥 모른척 하고 지나가는 것은 어려울때 도움을 받은 나라가 해서는 안 될 짓이다.
그러므로 이런 국제적으로 나라의 위상에 걸맞게 남의 나라를 도와주는 일에 인색한 민주당에게 다시는 나라를 맡겨서는 안되다는 것이다 대한민국의 위상을 떨어뜨리고 나라의 국격을 낮추는 민주당을 국민들이 심판해야 할 것이다.
우리나라는 국익을 위하고 그 동안 받은 지원에 보답을 하기 위해서라도 우리나라도 세계평화와 민주주의를 위하고 재건을 위하여 다른 나라를 지원하는 일에 동참해야 할 것이다 그러므로 아프가니스탄 재건 팀 파견은 당연한 것이고 내가 지금 군인이라면 자원할 것같다.
위험한 전쟁 지역에 파견하는 일이므로 안전에 만전을 기하여 좋은 곳에 재건팀이 자리를 잡고서 아프가니스탄 재건을 위하여 효과를 극대화 할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여 준비를 하고 점검을 하고 기획을 해서 한 사람도 천하보다 더 귀한 생명을 손상 당하는 일이 없도록해야 할 것이다.
도형김민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