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07 6

중국인이 국회 대통령 탄핵 청원에 동참하다니 이게 뭡니까?

국회 국민청원, 외국인에 참여 허용하면서 '국민 여론' 운운하는 것은 자가당착이며, 국민여론 왜곡 우려가 커지고 있는데 이런 청원 숫자를 가지고 민주당이 법사위에서 윤석열 대통령 탄핵 청문회를 열겠다고 하는데 중국인이 탄핵청원에 참석한 것도 정상적인 국민참여라는 것인지부터 민주당은 밝혀야 한다.중국인이 국회 국민청원에 참여하게 만들어 놓고서 윤석열 대통령 탄핵 국민청원에도 중국인이 참여가 가능했다니 민주당은 우리나라 대통령 탄핵을 중국인이 참여한다는 것이 국민참여인지 민주당은 답을 하고 답을 하지 못하면 대통령 탄핵청원을 내려라!'윤석열 대통령 탄핵 청원'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국회 국민동의청원에 외국인이 여전히 참여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일각에서는 국민을 대상으로 하는 입법부 청원에 외국인이 ..

윤석열 대통령이 나토 정상회담 3년 연속 초정 받아 참석한다.

윤석열 대통령이 3년 연속 나토 정상회의에 초청받아 10~11일 美 워싱턴을 방문한다 나토정상 회담에 한·일·호·뉴 4대국은 IP4(인도태평양 파트너 4개국)이라는 새로운 명칭으로 초청을 받고 尹 대통령은 나토퍼블릭포럼에서 연설한다. 윤석열 대통령은 10, 11일 미국 워싱턴에서 열리는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 정상회의에 참석한다. 2022년과 2023년에 이어 3년 연속 나토 정상회의에 참석하는 것이다. 또 이에 앞서 9일 미국 하와이에 있는 미 인도태평양사령부도 방문한다. 이번 순방에는 윤 대통령의 부인 김건희 여사도 동행한다. 김태효 국가안보실 1차장은 이날 용산 대통령실에서 브리핑을 통해 이같이 밝혔다. 김 1차장은 “이번 회의에서 나토 회원국과 IP4 국가들은 보편적 가치와 규범에 기반해..

정치,외교 2024.07.07

민주당이 이재명 죄를 덮기 위해 가장 추악한 탄핵놀이 죄를 또 짓고 있다.

민주당 죄는 지은대로 가고 덕은 닦은대로 받는다고 했다. 이재명 죄를 덮기 위해 가장 추악한 짓을 하며 탄핵놀이로 또 죄를 지으려고 하는 것인가? 법치를 파괴하고 헌법을 훼손한다고 이재명이 지은 죄가 없어지지 않는다. 국민의힘은 6일 "더불어민주당은 이재명 전 대표 한 사람을 지키겠다고 벌 떼처럼 달려들어 사법부를 공격하고 탄핵을 남발하며 헌법을 훼손하고 법치를 무너뜨리고 있다"고 비판했다. 윤희석 선임대변인은 논평에서 "민주당의 '판사 놀이', '검사 놀이'에 대한민국의 사법 체계가 무너지고 있다"며 이같이 밝혔다. 윤 선임대변인은 "민주당은 일단 검사 탄핵부터 질러 놓고는 근거가 빈약하다는 비판 여론이 일자 '전 국민 제보'를 받겠다고 한다"며 "국회의원 불체포특권 뒤에 숨어서 근거 없는 음모론을 기..

정치,외교 2024.07.07

野 공수처 수사도 빼앗겠다고 특검 추진하고 공수처 권한 대폭강화 하나?

더불어민주당이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 권한을 대폭 강화하는 공수처법 개정안을 발의하고 나섰다. 민주당이 공수처법을 만들고 공수처가 수사 중인 채 상병 사건에 특검을 강행하더니 이성윤과 추미애가 공수처 권한 강화 법안을 발의했다. 공수처 못믿겠다고 특검을 강행하고 공수처 권한 강화 법안을 만들겠다고 정신나간 민주당이다. 공수처가 수사 중인 해병순직사건의 특검을 주장하며 본회의에서 통과시킨 지 하루 만에 민주당이 공수처 권한 강화 법안을 들고나오자 일각에서는 모순된 행동이라는 지적이 나온다. 검찰 출신인 이성윤 민주당 의원은 5일 국회 소통관에서 공수처법 개정안 발의 기자회견을 가졌다. 이 자리에는 문재인 정부 당시 법무부장관을 지낸 추미애 민주당 의원이 함께 참석했다. 이 의원은 "윤석열 용산 대통령..

정치,외교 2024.07.07

野 카더라 의혹으로 검사 탄핵하면 야권 의원할 사람 하나도 없을 것이다.

민주당이 카더라 의혹들로만 검사들을 탄핵 소추안을 발의하였다. 그렇다면 민주당과 조국 혁신당에 범죄자 의혹들이 있는 국회의원이 수두룩한데 특히 李·曺와 이들은 국회의원직 사퇴해야 한다. 그럼 22대 국회는 해산되어야 하는 것이 맞다. 더불어민주당의 주요 인사들은 4일 이재명 전 대표 관련 사건 등을 수사했던 검사 4명의 탄핵 추진과 관련해 “(아직 탄핵 소추안을) 국회에서 통과시킨 게 아니다”라며 “일단 법제사법위원회에서 사실 관계를 조사해보자는 것”이라고 했다. 민주당은 지난 2일 검사 탄핵 소추안을 당론으로 발의했다.  이는 당 차원에서 검사 탄핵을 추진한다는 의미다. 하지만 “탄핵 사유가 ‘카더라’ 수준”이라는 비판과 함께 여론이 악화하자, 민주당이 수위 조절에 들어갔다는 분석이 나온다. 민주당 고..

정치,외교 2024.07.07

조국 사면 떡 줄 사람은 생각도 없는데 김칫국 먼저 마시지 마라!

조국이 떡 줄 사람은 생각도 없는데 김칫국 먼저 마시는 짓을 하고 있다. 형이 확정대도 윤석열 대통령에게 사면 구걸할 생각이 없다는데 대통령이 사면 생각지도 않는데 김칫국 먼저 마시지 말고 감옥소에서 반성하고 진실한 인생으로 중생하라! 자녀 입시 비리 등으로 2심에서 징역 2년을 선고받은 조국 조국혁신당 전 대표가 대법원에서 형이 확정돼도 윤석열 대통령에게 사면을 구걸할 생각이 없다고 밝혔다. 조국 전 대표는 5일 CBS 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에 출연해 “저로서는 하급심 판결에 도저히 동의를 못 하는 게 있다”며 “여러 가지 예가 있지만 제 딸이 대학원 다닐 때 장학금 받은 게 조국이 결국 받은 것 같아서 청탁금지법 위반이라는 건 도저히 이해가 안 된다. 그런데 대법원에서 어떤 결정이 나오든 제가 받..

정치,외교 2024.07.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