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09 5

국민의힘이 민주당의 검사탄핵이 무고탄핵으로 응분의 책임 묻겠다.

국민의힘 추경호 원내대표는 이재명의 사법리스크 지연을 위한 민주당의 무고탄핵·보복탄핵은 용납될 수 없다며 민주당의탄핵은 헌법과 법률을 위반했다는 구체적인 근거 및 증거 자료가 없다며 민주당에 무고 탄핵의 결과에 응분의 책임 묻겠다.  국민의힘은 더불어민주당이 이재명 전 대표를 수사한 검사 4명의 탄핵소추를 추진하는 것에 대한 국회 윤리위원회 제소 및 법적 조치를 예고하며 강경 대응에 나섰다.  추경호 국민의힘 원내대표는 8일 국민의힘 중앙당사에서 진행된 비상대책위원회의에서 "이 전 대표의 사법리스크 지연을 위한 민주당의 '무고 탄핵', '보복 탄핵'은 용납될 수 없다"고 비판했다. 그러면서 "탄핵이라는 제도는 헌법 제65조에 따라 직무 집행에 있어 헌법이나 법률을 위배했을 때 실행이 가능하다"며 "그러나..

이재명 선거법 위반 위증교사 10월 중에 1심 유죄 선고로 잔치국수 먹자.

현재 대한민국의 국정혼란은 사법부가 직무유기를 해서 일어난 일이니 사법부가 국정혼란을 멈추게 해야 할 의무가 있으므로 10월 중에 이재명 선거법 위반과, 위증교사 혐의 유죄 판결로 국정혼란을 막아줘야 할 것이다. 이재명 검사사칭 위증교사 재판 9월 30일 결심 최후 변론 준비해 달라고 재판부가 이재명 측 변호사에세 말했다고 한다 10월에 선고가 확실한 것인데 선거법 위반과 위증교사 10월에 유죄 확정 선고되면 잔치 국수 먹어야겠다. 이재명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의 위증교사 혐의 1심 재판 절차가 이르면 9월 마무리된다.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33부(부장판사 김동현)는 8일 위증교사 혐의로 기소된 이 전 대표의 공판에서 이 전 대표 측 변호인에게 "9월30일에는 최후변론을 할 수 있게 해달라"고 말했다. 이에 ..

정치,외교 2024.07.09

윤석열 대통령이 러시아에 남·북한 중 누가 중요한지 잘 판단하라!

윤석열 대통령이 러시아에 대해서 남북한 중 누가 더 중요한지 잘 판단하기 바란다며 우리의 구체적인 대 우크라이나 지원은 러·북 간 협력의 수준과 내용을 지켜보면서 판단하겠다고 밝혔다. 북·러가 군사동맹의 수준에 따라 대응하겠다. 윤석열 대통령은 8일 “우리의 구체적인 대(對)우크라이나 지원 내역은 무기 거래, 군사 기술 이전, 전략물자 지원 등 러시아와 북한 간 협력의 수준과 내용을 지켜보면서 판단하겠다”고 했다. 윤 대통령은 이날 보도된 로이터통신 인터뷰에서 “한·러 관계의 향배는 오롯이 러시아의 태도에 달렸다”며 이같이 밝혔다.  대통령실은 지난달 북·러가 군사동맹 수준의 조약을 체결한 것에 대응해 우크라이나에 살상 무기를 지원하는 방안도 검토하겠다고 했었다. 윤 대통령은 인터뷰에서 “러·북 군사협력..

정치,외교 2024.07.09

국민의힘 대표 후보들 영부인 문자로 자기 얼굴에 침뱉기 그만하라!

김건희 여사님이 사과하려는 것도 진심이었던 것 같고, 한동훈 후보도 공적으로 사과를 요구하고 있었던 것으로 보이고 공적인 일이 된 것을 사적의 문자를 받고 영부인에게 사과를 하라 하기에는 부담도 있었을 것으로 보이니 안타까운 일이다. 7·23 당대표 선거를 앞두고 국민의힘에서 커지는 ‘김건희 여사 사과 문자 무시 논란’과 관련, 지난 1월 김 여사가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현 당대표 후보)에게 보낸 문자 메시지 전문을 TV조선이 8일 입수해 보도했다.보도에 따르면 김 여사는 지난 1월 15일에서 25일 사이에 한 후보에 모두 5통의 메시지를 보냈다. ◆다음은 TV조선이 보도한 김건희 여사 문자메시지 전문 ▲2024년 1월 15일요새 너무도 고생 많으십니다. 대통령과 제 특검 문제로 불편하셨던 것 ..

정치,외교 2024.07.09

민주당이 중국인 100만 명이 참여할 수도 있는 대통령 탄핵 청문회 개최?

민주당이 중국인도 참여할 수 있는 국회청원 윤석열 대통령 탄핵 관련해서 19·26일 윤석열 대통령 탄핵 청원 청문회를 두 차례 실시할 예정이라는데 중국인이 참여한 대통령 탄핵청원이 국민참여인지 먼저 답을 하고 미친 짓을 멈춰라! 더불어민주당이 윤석열 대통령 탄핵을 요구하는 국회 국민동의청원과 관련해 국회 법제사법위원회에서 두 차례 청문회를 열기로 했다. 법사위의 청원 심사 절차를 통해 윤 대통령 관련 의혹을 부각하며 정부·여당에 대한 공세를 이어가겠다는 의도다.민주당 법사위원들은 8일 비공개 회의에서 9일 오후 법사위 전체회의를 열어 ‘윤 대통령 탄핵소추안 즉각 발의 요청에 관한 청원’과 관련한 청문회 실시 계획서와 자료제출 요구, 증인 출석 요구 안건 등을 상정하기로 했다. 청문회는 19일과 26일 두..

정치,외교 2024.07.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