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25 6

민주당 앞에서 한동훈 대표 축하, 뒤에선 특검을 추진하는가?

민주당과 정청래는 예의도 모르는 후안무치들인가? 국민의힘 한동훈 대표 취임식 첫날에 앞에서 대표대행 원내대표 박찬대는 축하한다고 하고 30분 뒤에 정청래는 법사위에서 한동훈 특검법을 법사위에 상정했다니 이건 삶은 소대가리들이나 할 수 있는 짓이지 사람이 할 짓이 아니라고 본다. 한동훈 국민의힘 당대표 취임 첫날인 24일 더불어민주당이 국회 법제사법위원회에 ‘한동훈 특검법’을 상정했다. 법안을 발의한 조국혁신당은 한 대표에게 “특검 수사를 받으라”고 했다. 국민의힘은 “협치를 걷어차겠다는 선언”이라고 반발했다. 이날 오전 민주당 박찬대 당대표 직무대행 겸 원내대표는 당 회의에서 “국민의힘 새 대표로 한동훈 후보가 선출된 것을 축하한다”고 했다. 하지만 30분 뒤 열린 국회 법사위에서 민주당 정청래 법사위원..

윤석열 대통령 韓 외롭게 하지 마라, 한동훈 대표 대통령 중심으로 뭉치자.

대통령실 만찬에서 대통령은 韓 외롭게 하지 마라, 한동훈은 대통령 중심으로 뭉치자 만찬서 러브샷하여 당정 화합의 장을 만들었으니 이것을 끝까지 간직하고 단합하여 윤석열 정부 성공을 위해 함께 해야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을 지킨다. 윤석열 대통령이 24일 국민의힘 한동훈 대표를 비롯해 신임 지도부를 서울 용산 대통령실로 초청해 ‘삼겹살 만찬’을 함께 했다. 이날 만찬에서 윤 대통령은 “지난 한달 동안 한동훈 당대표를 비롯해 여러분 모두 수고 많았다”며 “당내 선거는 선거가 끝나면 다 잊어버려야 한다. 이제는 ‘앞으로 어떻게 하면 잘 할까’ 그것만 생각하자”고 말했다. 이에 한 대표는 “윤석열 정부의 성공과 정권 재창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했다. 윤석열 대통령이 24일 오후 6시30분쯤부터 한동훈 국민의힘 ..

정치,외교 2024.07.25

트럼프 대선 불꽃이 해리스로 인하여 사그라들고 있다.

미국 대선 후보에서 바이든의 사퇴로 구원투수 해리스가 트럼프의 불꽃을 사그라들게 만들고 있다고 한다. 트럼프 : 해리스 양자 대결에선 오차 범위 내에서 해리스가 앞서고 다자간 대결에선 해리스가 오차 범위 밖에서 승리한다. 미국 민주당 대선후보로 사실상 확정된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이 양자 가상대결에서 공화당 대선후보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을 오차범위 내에서 이긴다는 여론조사가 23일(현지시간) 나왔다고 아시아투데이 하만주 미국 특파원이 전했다. 로이터통신이 여론조사업체 입소스와 공동으로 1018명의 등록 유권자 등 1241명의 미국 성인을 대상으로 전날부터 이날까지 실시한 전국단위 여론조사에 따르면 양자 가상대결에서 해리스 부통령은 44%를 기록, 42%인 트럼프 전 대통령을 오차범위(±3%포인트) 내..

정치,외교 2024.07.25

이재명 최측근 정성호도 당대표 92% 이상 득표율 좋아 보이지 않는다.

이재명 최측근이라는 정성호도 이재명의 92% 득표율 독주가 보기 좋지 않은 것은 아는지 썩 그렇게 보기가 좋아 보이지는 않는다고 했다. 이런 득표율은 자유민주주의 국가에서는 있을 수 없고 공산주의 국가에서나 가능한 득표율이다. 더불어민주당 5선 정성호 의원은 24일 이재명 당대표 후보가 90% 넘게 득표하고 있는 것에 대해 “썩 그렇게 보기가 좋아 보이지는 않는다”고 우려했다. 정 의원은 이날 MBC라디오 김종배의 시선집중 인터뷰에서 “어느 정도 경쟁이 되고 해야 한다”며 이같이 말했다. 정 의원은 “김두관 후보가 나온다고 했을 때 ‘자칫 들러리만 서는 게 아니냐’고 한 적이 있다”며 “김 후보가 이 후보에 대한 비판만 하는 걸 선거 전략의 핵심으로 삼고 있는 것 같아 상당히 걱정이 된다”고 했다. 김 ..

정치,외교 2024.07.25

민주당 국회의원 상임위원장 자리가 무슨 막가파 두목 자리인 줄 아는가?

민주당 출신 국회 상임위원장들 하나 같이 무소불위를 권력으로 독재자도 이런 독재자들이 없다. 최민희가 이진숙 방통위원장 후보자를 불러 저와 싸우려 하시면 안 된다고 했다니 이런 막가파들이 국회의원이라니 세상에 이런 일들이다. 최민희는 자기 자서전에 인도 남자는 정력이 강하고, 유럽 남자는 정력이 약하다고 썼다고 하던데 경험자인지 묻지 않을 수가 없다. 더불어민주당 소속 최민희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위원장이 이진숙 방송통신위원장 후보자에 대한 인사청문회에서 이 후보자와 신경전을 벌였다. 24일 국회에서 열린 인사청문회에서 이 후보자는 청문회 증인 선서를 마치고 증서를 최 위원장에게 제출한 뒤 인사를 하지 않고 자리로 돌아갔다. 최 위원장은 “저기요 이진숙 내정자!”라고 이진숙 후보자를 부른 후 “제가 ..

정치,외교 2024.07.25

민주당 정준호 의원 당선되면 보좌관 채용 정치자금 5천만원 받았다.

당선되면 딸 보좌관 채용해주겠다며 정치자금 5000만원을 받은 더불어민주당 광주 북구갑 지역구 정준호 의원이 기소되었다. 기소만 되면 무엇을 하나 하나도 제대로 잡아 넣지 못하고 있는데, 국회의원들 권한이 무소불위로 너무 막강하다. 검찰이 더불어민주당 광주 북구갑 지역구 경선과정에서 전화홍보방을 운영하고 국회의원에 당선되면 딸을 보좌관으로 채용해주겠다며 정치자금을 받은 현직 국회의원을 기소했다. 광주지검 공공수사부(부장 서영배)는 24일 더불어민주당 정준호(광주 북구갑) 의원을 공직선거법 및 정치자금법 위반 등 혐의로 불구속 기소했다고 밝혔다. 또 정 의원 후보 시절 선거사무소 소속 전화홍보팀장과 소셜네트워크(SNS) 담당 직원 등 2명도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불구속 기소했다. 검찰에 따르면 정 의원은..

정치,외교 2024.07.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