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이 김대중의 저질 훈수에 응답을하고 나섰다 친북 시민단체들과 손을 잡고 잘 싸우면 4월 재보궐 선거에서 승산이 있다는 늙은이의 망령든 소리에 얼씨구나 하고 덥석 손을 흔들면서 나온다.반정부 단체들과 손을 잡고서 용산참사를 이용하여 이득을 보겠다고 나오는 민주당을 보면서 오늘 이회창 선진당 총재의 국회의원 30% 감축에 회견에 긍정적인 마음이 든다.
우리나라의 진보는 없고 오로지 있다면 좌익만 있다 그런데 공당이라는 민주당이 반정부 투쟁이나 하고 대한민국 정체성을 부인하는 자들과 손잡고서 반정부 데모를 한다고 나오니 기가 찰 노릇이다.경제위기를 극복하려는 노력은 보이지 않고 오로지 반정부 투쟁이나 해서 반사이득이나 얻겠다는 저의가 참으로 가소롭다는 것이다.진정으로 국가와 국민을 위하는 정당이라면 지금의 시기에서 반정부 시위를 한다는 것이 가당한 짓인가?
민주당은 29일 오전 서울 종로구 연지동 기독교회관에서 민생민주국민회의, 시민사회단체연대회의 등 시민단체와 함께 공동 기자회견을 개최했다. 이들은 용산 참사를 이명박 정부의 ‘속도전’이 빚은 비극으로 규정하는 한편, ‘MB악법’ 저지에 동참을 호소하는 대국민 제안문을 발표했다. 정세균 대표는 “살기 위해 싸운 국민을 죽으려고 작정한 사람으로 몰고 있는 비정한 정권에 분노를 금할 수 없다”며 “2월 국회는 민주주의와 인권을 수호하는 국회가 돼야 한다”고 역설했다. 이날 회견에는 민주노동당과 진보신당 등 진보정당도 동참했다. 민주당은 2월1일 ‘폭력살인진압 규탄 및 MB악법 저지를 위한 국민대회’에도 참여키로 했다.
살기위해서 폭력을 써도 된다는 논리는 위험한 논리이다 살기위해서 싸운다면 이 세상은 힘센자들만 살아야 하는 것이 아닌가? 노약자들은 그냥 죽으라는 것이 아니고 무엇인가? 노약자들도 살수 있는 방법이 법이 있기에 가능한 것이 아닌가 법이 없다면 노약자들은 남의 노예로나 살아야 한다는 것인가? 노예로 살기 싫으면 싸워야 한다는 것이니 이것이 어찌 민주주의 국가를 인정하는 논리란 말인가?
민주주의는 법이 통치하는 국가이다 노약자들도 억울한 일이 있으면 법으로 호소하고 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 나라이다 이런 나라에서 살기위해서 법을 위반하고 싸운 국민은 무죄라는 논리는 바로 민주당이 폭력정당이라는 것을 인정하는 것이다. 지금 국가적으로 할일이 얼마나 많은데 국사는 돌보지 않고서 반정부 단체들과 힘을 합쳐서 데모를 하겠다는 민주당이 존재가치가 있는지 묻고 싶구나?
민주당이 시민단체와의 교류에 적극적으로 나선 것은 자체적으로 진행 중인 MB악법 저지 결의대회만으론 여론의 지지를 이끌어내기에 역부족이란 판단을 내렸기 때문으로 보인다. 법안전쟁을 앞두고 외곽 지원군을 확보하겠다는 것. 과거 재야인사 영입을 통해 외연확대를 시도했던 것처럼 4월 재·보선을 앞두고 당세 확대 전략을 고려했을 가능성도 있다.
국익과 국민은 없고 오로지 당리만을 위하여 움직이는 민주당 누구를 위하여 존재하는가?자기들의 정체성이 없으니 오직 반정부 단체에 힘을 의존하는 민주당 무엇 때문에 정치를 하는 것이냐? 정치는 국민을 편안하게 풍요로운 삶을 누리게 해주는 것이 아니냐? 그런데 왜 국민을 불안하게 만들고 풍요로운 삶을 누리지 못하게 정부의 경제 살리기에 동참은 하지 않고서 반정부 운동꾼들과 손잡고 데모를 한다고 나오니 기가 찰 노릇이다.
친북종북주의자들과 손을 잡는 민주당은 초록이 동색이요 유유상종하는 것 아니냐 민주당이 손잡은 시민단체가 어디 국익을 위하여 일하는 단체가 하나라도 있는지 살펴봐라 눈을 씻고 보아도 반정부 단체고 국익에 반하는 짓만 하는 단체들이 아니냐? 이런 단체들과 손을 잡고 같이 행동한다면 그것이 친북종북주의자들이 아니고 무엇이란 말인가?
민주당은 망령든 늙은이의 환상에서 벗어나야 한다.늙은이가 싸우란다고 정말 싸우겠다고 나오는 자들이 제 정신이 똑바로 박힌 자들인가? 싸움은 말리고 흥정은 붙이라고 했는데 이것은 싸우라고 부추기는 인간이나 또 싸우란다고 싸우는 인간이나 그 나물에 그 밥이다민주당은 국익에는 관심이 없고 오로지 자기들 밥 그릇이나 지키려는 자들이라는 것이 판명되었다.
민주당은 당명을 바꿔야 할것 같다 대중당이라고 바꾸는 것이 더 현명한 방법일 것이다.대중당이라는 간판을 걸고서 싸우기를 바란다.이제라도 친북종북주의자들과 손을 끊고 국익을 위하여 나서주기를 바란다. 불법 데모를 하지 말고 경제살리기 법안들을 통과시키는데 협조하기 바란다. 이것이 그나마 국익과 국민을 위하여 민주당이 수고했다는 소리를 듣게 될 것이다.
(사단법인) 선진미래연대 www.mirae22.com 徒亨金玟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