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석은 민주당 최고위원이면서 우리나라 국민이 아닌가! 그리고 한때는 국회의원으로 법을 만드는 입법 활동을 했던 분이 아닌가! 그런데 이제는 국가에서 법을 위반하여 검찰에서 사전영장을 청구했으니 실질영장심사를 받으라고 검찰에서 통보를 하는데 왜 가지 않고서 자기는 정당한 댓가를 받은것이라고 오리발만 내밀고서 민주당사에서 표적 수사라고 농성을 한다니 한마디로 어이가 없다.야당인사를 수사하면 표적 수사하는 것이고 야당을 탄압하는 것이란 주장 국민의 한사람으로써 듣기 영 거북하다.
야당의 현 국회의원들과 야당 당직자들은 왜 검찰에서 부르면 나가면 되는 것이지 무엇이 두렵고 겁이 나서 검찰청에 출두는 하지 않고서 핑계만 대느냐 야당인사들 그렇게 떳떳하면 당당하게 검찰청에 나가서 야당탄압이라고 향변하면 되는 것을 갖지고 당사에 앉아서 표적수사 야당탄압만 부르짓고 있느냐 검찰에서 조사한 죄목들이 잘못이고 그것이 정당한 것이 아니라면 정정당당하게 나가서 법앞에서 증명을 하면 되는 것을 가지고 무슨 야당 탄압이니 표적수사니 하면서 언론플레이나 하고 국민을 속이려 드는가 정당하면 나가라 그래서 법앞에서 심판을 받으라 야당 국회의원들중에 변호사 출신도 많을테니 변호사 대동하고 출석하여 당당하게 실질영장심사 받고 법앞에서 정당함을 밝혀라!
야당의원님들 당신들은 과연 어느나라 국민들입니까? 왜 대한민국 법을 부정하십니까? 그러고도 법을 만드는 입법부에서 활동을 하고 계십니까? 국민들 보기 부끄럽지 않으십니까? 국민들에게 본이 되어야 할 분들이 국민의 지탄의 대상이 되셨서야 되겠습니까? 야당의원들과 야당 당직자에게 누가 치외권을 부여했습니까? 정당하지 못하게 놀지 마시고 정당하게 자신의 결백을 밝히시기를 바랍니다. 그런 용기도 없으면서 무슨 대단한 인물님이라고 표적수사를 하고 계획적으로 죽이려 한다고 하십니까? 그러지 말고서 문국현의원이나 김민석 민주당 최고위원 강기갑의원께서는 법을 준수하는 모습을 보여주시고 지금이라도 당장에 검찰출두에 응하시기를 바란다.
툭하면 야당탄압 표적수사를 들고 나오는데 누가 무슨 원수가 되었다고 그대들만 표적수사를 한단 말입니까? 국가에서 조사할것이 있다면 좀 억울하더라고 출두하여 자신의 억울함을 호소하고 진정하고 증거를 제출하여 밝히면 되는 것인데 이런 일련의 일들은 하지 않고서 무조건 표적수사로 몰고 야당탄압이라고 주장하는것은 어불성설이라는 것이다. 다시한번 말하지만 돈을 받은 것이 정당한 댓가라면 나가서 정정당당하게 밝히라는 것이다 괜히 수사관들 피곤하게 하지 말고 나가서 진실을 밝히면 되는 것이다 진실은 만사에 통한다 눈가리고 아웅하는 식으로 구렁이 담넘어 가듯이 넘어가려 하지 말고 진실을 밝히고 나가기를바란다.
그래야 국민으로부터 신뢰를 얻게 될 것이다 민주당도 감싸고 돌지만 말고 당신들이 말하듯이 죄가 없는 것이 확실하다면 떳떳하게 행동하라고 김민석씨에게 충고를 해야 옳은 일이다. 야 3당이 표적수사 중단하라고 성명서를 발표할 것이 아니라 떳떳하다면 나가서 진실을 밝히라는 것이다 이래서야 야당 인사들이 법을 어겨도 제대로 검찰에서 수사를 하고 조사를 어떻게 할수가있단 말인가 야당과 김민석씨 문국현씨 강기갑씨는 검찰 수사에 협조를 하고 당당하게 대장부답게 법의심판을 받기를 바란다. 야당탄압이라는 말은 가당치도 않은 말이므로 지금 당장 검찰에 출두하여 조사를 받고 법의 심판을 받기를 바란다.
더이상 국민을 우룽하려 들지 말고서 떳�하다면 검찰에 출두하여 법앞에 만인은 평등함을 보여주기 바란다. 그렇게 야당탄압이라는 분들이 왜 검찰에 출두는 하지 못하고 당사로 국회로 몸을 숨기려 하는가! 더이상 나라을 시끄럽게 하지 말고 자진 출두하기를 바란다. 더이상 야당탄압이라는 말에 속을 국민은 없다는 것을 똑바로 알기를 바란다. 자기들에게 불리하면 야당탄압이요 표적수사라는 용어를 더이상 쓰지 말기를 바란다. 그렇게 큰소리 칠수 있도록 떳떳하다면 검찰에 출두하라 야당도 더이상 보호막 노릇하지 말고 검찰에 출두해서 따질 것은 따지고 가릴것을 가리고 �명백백하게 밝히기라고 검찰에 출두 응하도록 권고하기를 바란다.
비겁하고 겁쟁이 노릇하지 말고 떳떳하고 정당하게 나오기를 바란다. 이것이 국민의 잃어버린 신뢰를 회복하는 것이라는 것을 야당과 당사자들은 바로 알기를 바란다.
(사) 선진미래연대 www.mirae22.com 徒亨金玟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