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외교

친북좌파 정권 10년의 적폐청산을 못한 업보로다.

도형 김민상 2017. 9. 14. 01:16
728x90

결국 보수우파는 문재인에 의해 불태워지고 있다.

 

제가 이명박 정부와 박근혜 정부에 친북좌파 정권 10년의 과오를 파헤쳐서 적폐를 청산시켜야 한다고 그렇게도 주장을 하였는데 마이동풍으로 듣더니만! 

 

이제 저들이 우파정권 10년 과오를 들취어 내서 보수를 적폐로 몰아서 문재인의 말대로 불태워 죽이려고 하고 있다.

 

이명박과 박근혜가 무능한 것은 바로 김대중, 노무현 정부의 과오를 파헤치지 못한 것이 가장 큰 무능이라 하겠다.

 

결국 친북좌파 세력에 정권을 빼앗기고 이제는 박근혜는 영어의 몸이 되었고, 조금 있으면 이명박도 정치보복을 당하여 만신창이가 될 것이다.

 

이낙연이가 MB, 홍준표, 최경환이 전방위 조사를 하겠다는 것이 아닌가? 바보들같이 노무현의 과오를 들추어 내는데 실패를 해서 박근혜는 감옥소 가고 이명박은 만신창이가 되어 감옥소로 직행할 것으로 보인다.

 

이명박이 병신 쪼다 짓을 한 것은 전 대통령들이 존경받는 사회를 만들겠다고 하여 노무현을 구속하지 못한 것이다.

 

노무현이 뇌물죄 수사를 받다가 자살을 했는데, 노무현 여죄를 덮어두므로 인하여 오히려 영웅을 만들어주고, 문재인을 살려준 것으로 인해서 지금 보수가 불태워지고 있는 것이다.

 

이명박이 병신 쪼다 짓을 했다면 그럼 박근혜라도 정신을 차리고 친북좌파 정권 10년을 파헤쳤어야 하는 것인데 김대중을 찾아가서 존경하다고 했으니 그 업보로 인해서 감옥소 생활을 하고 있는 것이다.

 

차라리 이명박이 말한 대로 전직 대통령이 존경받는 사회를 만들겠다고 했으면 노무현이를 수사하지 말고 잘 처먹고 잘 죽으라고 했으면 되었을 것을 왜 용두사미 식으로 수사를 했더란 말인가?

 

이제 와서 누구를 탓하리요 버스는 지났가고, 외양간이 허물어져 외양간에 소가 다 털렸는데, 누구 탓해봤자 자신들이 병신짓을 하고 자기 무덤을 판 것인데...?

 

문재인은 자기가 살기 위해서 과거 정권의 과를 들추어내려고 하고 있다, 털어서 먼지 안 나올 인간이 어디 있던가? 문재인은 촛불쿠데타를 정당화 하기 위해서 과거 정부를 적폐로 몰지 않으면 안 되는 것이다.

 

여기에 보수우파 정권과 문재인이 눈에 가시같은 존재들을 전부 다 적폐세력으로 몰아서 자기들의 촛불쿠데타에 정당성을 입히려는 짓을 시도하고 있는 것이다.

 

문재인이 적폐세력으로 몰아서 보수를 불태워 죽이려는 짓에 누가 과연 살아남겠는가? 그것이 이명박이나 박근혜나 정권을 잡았을 때 좌파적폐 세력을 청산시키지 못한 업보인 것을.....?

 

김민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