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6/16 6

이재명이 대통령실 입성 일성으로 거짓말부터 하였다.

이재명이 대통령실 와보니 아무도 없고 무덤 같았다는 말은 거짓말이었다 총무비서관실에 각 팀별로 1~2명 붙박이 출근하는 공무원이 있다는 것이다 그들이 컴퓨터·생수·문구류 등 비품을 관리하고 있다 개뿔도 모르면서 거짓말을 한 것이다. 이재명이 취임 일성으로 전 정부 탓만은 안하길 바랬다. 취임 첫날인 6월 4일 이재명 대통령은 “지금 용산 사무실로 왔는데 꼭 무덤 같다"며 "아무도 없다. 필기도구를 제공해 줄 직원도 없고 컴퓨터도 없고 프린터도 없고 황당무계하다"고 말했다. ‘인주’가 없어 결재 도장도 못찍었다고 말했다. 사실일까? 뉴데일리의 취재 결과 대통령실 총무비서관실에는 팀별로 1~2명의 공무원(필수인계인원)들이 출근하고 있다. 여기에 20여년전에 입사한 서무 담당 기능직 인원들이 있다. 이들은 ..

국민의힘이 지금 사고로 가면 만년 야당 따논 당상이다.

국힘이 지금의 사고로 가면 만년 야당 따논 당상이고 정부·여당에게 식물정당 취급당하고 영남권에서도 역전을 당할 것이다. 자유우파들이 국힘을 지지해주고 표를 주면 무엇하느냐는 것이다. 한 지붕 계파싸움에 넌더리가 난다는 것이다. 국민의힘의 가장 큰 약점은 결정적으로 싸울 때도 하나로 싸우지 못하고, 결정적으로 뭉쳐야 할 때 분열이 일어난다는 것이다. 이런 정당이 지지를 받는 것은 국민의힘이 잘해서 받는 것이 아니라 그나마 이재명 반사이득으로 얻은 지지일 것이다. 그것도 모르고 내가 잘 낫고 너는 틀리다만 찾고 집안 싸움질은 일등감일 것이다. 국민의힘이 이재명과 민주당에 배울 것은 배워야 한다. 이재명의 일극체제는 지금 국민의힘에 수입해와야 할 것이다. 일극체제가 필요할 때가 있고 일극체제를 버려야 할 때가..

정치,외교 2025.06.16

윤상현 의원이 지금 당이 하나로 결집하여 단일대오를 유지할 때이다.

윤상현 의원이 지금은 당이 하나로 결집해야 하는 시기라고 강조하며 당내 갈등이 아닌 단일대오를 유지해야 할 때라고 했는데 맞는 말이나 인물중심의 정당에서 과연 가능할까 싶다 가치 중심의 정당으로 탈바꿈하지 않으면 모든 것이 헛되도다. 윤상현 의원의 단일대오가 지금 필요하다는 맞는 말이나 이것이 현재 국민의힘에서는 강건너 불구경 하는 격일 것이다. 자유민주주의 가치를 지키겠다는 사명으로 탈바꿈하지 않으면 단일대오 빗좋은 개살구에 불과한 말이 될 것이다 윤상현 국민의힘 의원이 15일 당내 갈등이 아닌 하나로 결집해야 시기라고 재차 강조했다. 최근 6·3 조기대선 패배 이후 집권여당에서 야당으로 바뀐 가운데, 단일대오를 유지해야 한다는 이유다.윤 의원은 이날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전선을 안에서 밖..

정치,외교 2025.06.16

김민석은 쪼개기 불법 후원 의혹, 이한주는 부동산 투기 의혹 사퇴하라!

국힘이 김민석의 쪼개기 불법 후원이 의심된다고 주장하며 사퇴하라고 요구와 이어 부동산 투기 논란이 제기된 이한주 국정기획위원장의 사퇴도 요구하며 좌파의 위선과 이중성을 적나라게 보여준다며 조속히 두 사람은 거취를 결단하라고 했다. 김민석 국무총리 후보자 인사청문을 위한 국회 특별위원회는 17일 청문회 일정과 증인·참고인 채택 문제를 논의하는 여야 간 첫 협의를 한다. 이런 가운데 국민의힘은 김 후보자를 둘러싼 ‘쪼개기 불법 후원’ 의혹 등을 제기하며 후보직 사퇴를 요구했다. 국민의힘 주진우 의원은 14일 페이스북에서 김민석 후보자가 2018년 4월 강모씨 등 11명에게서 1억4000만원을 빌린 것이 ‘쪼개기 불법 후원’으로 의심된다고 주장했다. 강씨는 2008년 불거진 김 후보자의 불법 정치자금 수수 사..

정치,외교 2025.06.16

이재명 정권하에서 이재용 삼성회장은 얼마나 버틸 수 있을까?

이재명 정권 하에서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이 이 나라에서 더 버틸 수 있을까? 이재명은 삼성해체 선언을 취소하고 기업하기 좋은나라를 만들어야 한다 2017년 이재명이 경제발전을 가로막는 이 시대 최고 권력 재벌체제를 해체해야 한다며 자신이 아무 이해관계가 없으니 삼성 족벌체제를 해체 할 적임자라 했었다. 문재인 정권 5년은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에게 악몽이었을 것 같다. 그의 시련이 시작된 것은 2016년 11월, 소위 국정 농단 의혹이 터졌을 때다. 박영수 특검은 그를 뇌물 공여, 국회 위증과 횡령, 배임 피의자 혐의로 소환해 22시간 동안 강도 높게 조사했고, 법원이 구속영장을 발부해 이재용은 2017년 2월 첫 번째 구속을 당한다. 이어진 1심 선고는 징역 5년, 하지만 2018년 2월 이재용은 2심에..

이재명 말 한마디에 北 주민은 생각지도 않고 경찰이 주구 노릇 한다.

이재명이 대북전단 살포 엄중조치하라는 말 한마디에 경찰이 제대로 주구 노릇을 하고 있다 대한민국 경찰인지 김정은 주구인지 참으로 아리송해다 北 주민에게 성경책과 과자 등을 보내는 것이 무슨 잘못이라는 것인지 자유민주주의 나라 맞는가? 이재명 대통령이 대북 전단을 살포한 민간단체와 개인에 대해 ‘엄중 조치하겠다’고 밝힌 가운데 14일 북한 접경지역 일대에 대북 풍선이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15일 경찰청에 따르면 전날 인천 강화군 및 경기 김포시 일대에서 대북 풍선 3개가 발견됐다. 풍선 안에는 성경책, 과자 등이 들어 있었으며 북한 체제를 비판하는 인쇄물은 없는 것으로 파악됐다.경찰은 이번에 발견된 대북풍선을 모두 항공안전법 위반 혐의로 수사할 예정이다. 경찰청 관계자는 “여타 관련 법령 위반 여부..

정치,외교 2025.0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