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진실씨 모방 자살이 하루 사이에도 수건씩 보도되고 있으며 보도 되지 않은 자살까지 합하면 두자리수씩 자살이 벌어지고 있는 현실 앞에 왜 생명을 그리도 경시하는지 알수가 없습니다. 한생명이 천하보다 귀하다 했거늘 자기 몸이라고 함부로 대하면 그것도 죄악이라는 것을 모르지는 않을 것인데 왜 그리 목숨을 함부로 대하는지 걱정입니다.
지금까지 연예인이 네명이나 자살을 했습니다 일반인은 십여명이 자살을 했습니다.이것이 왠일입니까? 전부 위만 보고 산 결과물입니다. 잘살아보세 잘살아보세의 피해자들입니다.세상의 잘산다는 기준이 잘못되어 있으므로 그 기준에 부족한 것 같으면 자기 목숨을 경시하여 죽음을 택하고 마는 것입니다. 잘산다는 기준이 개인에 따라 다르겠으나 돈이 많은 것이 잘사는 것은 아닐 것입니다.
돈은 자본주의 국가에서 중요한 것은 사실입니다 그러나 그것이 절대적 가치는 아닐 것입니다.돈이 부족하면 조금 상대적 불편할뿐이지 절대적 불편은 아니라는 것입니다 돈이 많으면서 매일 한집에서 싸우면서 싸느니 차라리 움막에서 혼자 사는 것이 낫다고 했습니다.솔로몬 국왕 같은 분은 세상의 열왕의 재산보다 더 많은 재산을 가지고 살았으나 끝내 가서는 모든 것이 헛되고 헛되며 헛되도다 하였습니다. 돈으로 쾌락과 천명의 왕비를 거느리고 산 후에 결말을 해아래서 자기는 다 해보았는데 헛되고 헛되며 헛되다더라는 것입니다.
돈이 그러므로 절대 가치는 아니라는 것이며 명예도 절대 가치가 아니므로 명예를 잃어다고 목숨을 끊어서야 되겠습니까? 저는 병원에서 10여년간을 입원하여 수술을 17번 받았습니다 한참 잘나가던 시절에 한번의 뺑소니 교통사고를 당하여 치료비를 전액 내가 부담하여 치료를 받으면서 재산을 잃고 집안은 한마디로 풍지박산이 났습니다. 끝내 허벅다리를 절단하여 지금은 의족에 몸을 의지하고 살아가는 처첨한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건강을 잃으니 돈도 다 도망가고 명예도 다 도망가고 남은 것은 장애의 몸둥어리만 남았습니다. 저도 수없이 자살을 하려고 시도 할때마다 사람에게 발견되어서 죽지 못하고 신세타령만 하다가 하나님을 만나서 자살도 살인죄라는 것을 깨닫고서 자살하려는 생각을 버리고 열심히 살고자 합니다.자살은 지옥행 열차를 내 자신이 원해서 타는 행위입니다. 요즘 너무 많은분들이 자살을 하는 것을 보면서 이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제발 건강한 육체를 가진 신 분들이나 몸에 지병을 안고 사시는 분이라 할지라도 자살은 하지 마세요 자살은 죄악입니다.특히 연예인 같은 인기 종사자들은 더더욱 자살을 하면 안됩니다. 자기를 사랑하는 펜을 우룽하는 처사이며 많은 분들에게 슬픔을 주고 특히 사랑하는 가족들에게 큰 상처와 슬픔을 주는 사건으로 자기에게 살인죄를 가하는 행위는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위를 보고 살지 마시고 아래를 보고 사시기 바랍니다 저 같은 한쪽 다리가 없는 사람들을 보면서 죽고자 하는 마음을 버리시기 바랍니다 아무리 힘들어도 다리 한쪽 없는 저보다는더 나을 것 아닙니까? 무엇이 그리 서글프고 무엇이 그리도 힘들다고 자기 생명을 끊습니까? 두다리만 가지고 사시는 것도 복박은 것입니다. 저는 요즘 정말 다리 하나가 없는 생활이 얼마나 힘이 드는지 모릅니다 왜 이리도 불편한지 참으로 미치겠습니다.
그래도 참고 삽니다 하나님과 부모님이 주신 생명 한쪽 다리 없는 장애로 살지라도 내 명까지 열심히 살기로 하였습니다.그러니 여러분들도 나와 같이 열심히 사시면서 자살하려는 마음부터 갖지 마시기를 정말 부탁드립니다 제발 자살좀하지 마시기 바랍니다.자살하려는 마음으로 죽기를 각오하고 사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자살보다 살기를 잘했다는 생각이 들때가 있을 것입니다.
(사) 선진미래연대 www.mirae22.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