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의 공짜 시리즈 복지는 공산당의 정책이다.
성장없는 분배는 가난한 자의 돈을 빼앗아 또 다른 가난한 자에게 주는 행위로 가난을 대물림 해주자는 것이다. 복지는 우선 성장을 시켜서 부자를 만들고 부자들이 가난한 자를 위하여 더 많이 세금을 내고, 재산을 사회에 환원하는 분배로 이어져야 제대로 된 성장과 분배 복지가 이루어지는 것이다.
종북좌파들은 그동안 성장없는 분배 정책이 허공속에 메아리라는 것을 국민들이 알고서 호응을 하지 않으니. 이제는 성장이냐 분배냐의 논쟁을 성장이냐 복지냐로 바꿔서 6,2지방선거에서 무상급식으로 재미를 봤다고, 이제는 공짜 복지 시리즈로 나라를 거덜내려 하고 있다.
민주당이 무상급식으로 재미를 보았다고 시리즈로 무상 급식, 무상 의료, 무상 보육으로까지 당론으로 채택하여 연속적으로 공짜 시리즈 정책을 내놓고 있다. 공짜 좋아하다 망한 사람 많다. 공짜를 내세운 나라들 전부 망했다. 공짜 정책으로 세운 나라들 망한다는 것을 알고 다 포기하였다.
공짜 좋아하다 망한 나라, 망한 사람의 정책을 민주당이 주 정책으로 들고 나왔다. 이것은 분명하게 대한민국을 공산당 국가를 만들겠다는 논리이다. 남미의 여러국가들은 우리나라보다 훨씬 잘 살았었다. 이들에게 좌파사상이 들어가 분배를 외치면서 성장이 멈추고 공짜만 판치고 나라는 후진국으로 곤두박질 하였다.
역사의 교훈으로 망하는 지름길임이 증명된 공산당 정책이 우리나라는 복지라는 탈을 쓰고 민주당에 의하여 되살아나고 있다. 공짜 복지는 망국으로 이끄는 지름길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왜 민주당이 공짜 시리즈를 들고 나오는 것일까? 국민들은 반성해야 한다.
우리 속담에 공짜는 양잿물도 마신다는 말이 있다. 우리 민족은 공짜를 너무 좋아 한다. 공짜는 분명히 더 큰 댓가를 치려야 하는데, 그 댓가는 혹독하다는 것이다. 우리 사회에 공짜 좋아하다가 그 댓가로 한 순간에 권력, 명예, 부 다 날려 버린 사람들 얼마나 많은가, 그 것처럼 공짜는 위험성을 내포한 시한 폭탄인 것이다.
민주당이 2012년 총선, 대선을 의식해서 내놓을 공약이 공짜 시리즈로 국민을 현혹하려 들 것이다. 공짜를 좋아하는 국민성을 집요하게 파고들어서 종국에는 공산당 강령과 정책을 슬그머니 민주당 정책이라고 내놓을 것이 뻔하다. 국민 여러분이 정신을 바짝 차려야 한다.
댓가 없는 공짜는 경계해야 하는 정책이다. 무상 급식, 무상 의료, 무상 보육,에 무상 주택, 무상 쌀 지급까지 하면 완전히 공산당이 정권을 잡는 나라가 된다. 무상 쌀 지급은 북괴에 남는 쌀 무상으로 지원하자는 자들이 전국민에게 무상으로 쌀까지 지급한다는 공약은 무상 의료보다 훨씬 쉬울 것이다.
국민 여러분들은 정신을 똑바로 차리셔야 합니다. 공짜 좋아하다가 나라와 국민의 정신이 썩여 갑니다. 오누월에 도끼 자루 썩는 줄 모르고 놀다가 망하다는 교훈을 경계해야 합니다. 나라 기둥뿌리 뽑히는 줄 모르고 공짜 좋아하다가 나라가 뿌리채 뽑힐 것입니다.
민주당은 이 나라에 공산주의 공화국을 세우려는 야심이 있는 자들입니다. 민주당의 공짜 공약에 국민이 놀아나면 이 나라의 국민은 자유를 박탈당하고, 공산당의 억압과 독재 정치에 신물을 낼 일이 멀지 않았다는 것을 명심하고, 민주당의 공짜 시리즈 공약을 국민 여러분들이 배격해야 합니다.
공짜 시리즈 공약을 남발하는 민주당은 자유 시장경제 체제를 부정하는 자들이고, 서민을 위하는 정당이 아니다. 자기들의 이상인 공산주의 나라 건설을 위하여 서민들의 마음을 공짜 구호로 도덕질 하는 것이다. 국민 여러분들이 어리석은 자들이 되어서 공짜 시리즈의 현혹되어서 민주당을 지지한다면 다시 한번 통곡하는 날이 올 것이다.
복지 정책은 일하는 복지 정책으로 가야 한다. 장애인들에게도 무조건 공짜로 도아주는 것보다. 장애에 맞게 일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주는 것이 진정한 장애인을 위하는 복지 정책이다. 프로그램은 있는데 밑천이 없어서 프로그램을 썩히는 자들에게는 프로그램을 담보로 융자를 해주는 제도를 확대해 나가야 한다.
장애자가 아닌 신체 건강한 가난한 분들에게는 적성에 맞는 재교육을 통하여 일할 수 자리를 마련해 줘야 한다. 노인 분들에게도 재태근무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교육시키고 일할 수 있는 노인 정책을 개발해야 한다. 그래서 일하는 복지제도로 가야 나라가 발전하는 것이다.
민주당의 공짜 시리즈 정책들은 처음에는 달고 입맛에 맞지만 시간이 갈수록 쓴 독약으로 돌아오는 것이다. 국민들은 처음에 달고 나중에 쓴 독약을 마시는 우를 범하지 말기를 바란다. 공짜에 맛이 들면 하늘에서 감이 저절로 떨어지기만 바라는 속물로 변한다.
국민 여러분들이 힘을 합쳐서 공짜 시리즈를 남발하는 민주당에 전 재산을 먼저 사회환원 할 것을 요구를 해야 한다. 국민의 혈세로 민주당이 인심쓰고 국민을 망하는 길로 이끌고 가게 할 수는 없다. 민주당의 말도 안 되는 공짜 시리즈 공약을 국민 여러분들이 배격해야 된다는 생각하는데 국민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하십니까?
도형 김민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