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김민석은 순순히 오랏줄을 받으라!

도형 김민상 2008. 11. 19. 15:17
728x90

김민석 이름 섯자가 요즘 세상을 요지경속으로 몰아가고 있다.대한민국은 법치주의 국가다 김민석은 민주당 최고위원이기 이전에 국민이다 국민이 법치 국가에서 법이 정한 률도 무시해서야 어디 국민이라 할수 있는가? 법치 국가에서 법 앞에 만인은 평등하다 이것은 불변의 법칙이다.

 

지금 김민석은 어리석게도 법 앞에서 자기는 위반 한 것이 없다고 억울하다고 변호를 하는 것이 아니라 법을 무시하고 자기는 억울하다 왜 나만 갖고서 법을 적용하느냐 하면서 몽니를 부리고 있는 것이다 그렇게 억울하고 자기만 당하는 것같으면 법앞에 가서 따지면 될 것이다.

 

자기 여성 측근의 제보에 의하여 수사가 이루어진 것을 가지고 표적 수사니 야당탄압이니 하면서 아무리 법 밖에서 떠들어 대봤자 자기만 초라해 진다는 것을 왜 그대는 모르는가!그리고 물귀신 작전으로 누구를 끌고 들어 가느냐 말이다 한나라당의 홍준표의원이 수사를 받기 전에는 자기는 수사에 응할 생각이 없다고 하여 홍준표의원은 수사에 임하여 수사를 받았거든그러면 자기도 순순히 수사에 응할 것이지 몸을 민주당사에 숨기고 있느냐

 

자기가 떳떳하다는 표현은 그리하는 것이 아니고 떳떳하면 법앞에 나가서 당당하게 검사와 논쟁을 하는 것이다 그런데 무엇이 두려워서 민주당사에 숨어서 꼬장을 부리느냐 또한 영장실질심사에 응하지 않아서 법원에서 구속영장을 발부해서 공권력이 구속 집행을 하려 하는데 왜 인위장막 뒤에 숨어 있느냐....

 

민주당은 무슨 근거로 공권력을 무력화 시키는 것인지 소상히 밝혀야 한다.민주당은 이땅의 법을 만드는 입법 활동을 하는 정당일찐데 법을 지키지 않으면서 왜 법을 만드는 입법부라고 떠들고 다니느냐 그렇면서 의원 면책특권 운운할 자격이 있는 정당인지 묻고 싶구나 민주당에게 이땅의 법을 지키지 않고 이땅의 공권력을 방해해도 된다는 법이 따로 있느냐 아니면 이땅의 법을 무시하기로 한것이냐 그러면 이땅에서 떠나가 주는 것이 도리가 아니겠는가?

 

민주당과 김민석은 억지 그만 부리라 당신들에게 법을 집행하려면 야당탄압이고 표적수사라는 말 이제 신물이 난다 이것이 언제적 논리냐 지금이 표적수사가 먹힐 때인가! 야당탄압이 가능한 시기인가!그냥 억거지 부리고 뗑깡이냐 놓겠다는 심보라면 이쯤에서 순순히 오랏줄을 받기를 바란다.

 

생각이 부정하고 자기가 부정하면 남도 다 부정하게 보이는 것이고 내가 사기꾼이면 남도 다 사기꾼으로 보이고 내가 건전하지 못하면 남도 건전하지 못하게 보는 것이다 그러니 이제 생각을 고치고 내 입장에서만 생각하지 말고 남의 입장에서 생각을 하면 지금 내 잘못이 보이게 되는 것이다 그러니 지금 김민석은 남이 나와 같은 처지에 있다면 나는 그것을 정당하게 볼 것인가를 생각해보라!

 

내가 볼때는 남이 김민석과 같은 처지에 있다면 민주당과 김민석은 지구끝까지라도 좇아가서 물고 늘어질 것이다 그런데 자기가 그런 처지에 놓이니 이제는 억울하고 나만 당하는 것 같이 보이는 것이다 그래서 우물안 개구리 신세가 나오는 것이다.좀더 넓게 보고서 지금처럼 하는 짓이 과연 나에게 이로운 짓인가 아니면 내 정치생명을 단축하는 것은 아닌지 생각하고 행동하라! 

 

김민석과 민주당은 억지 그만 부리고 이제 순순히 오랏줄을 받기 바란다. 그만큼 했으면자기를 위한 변명은 충분하다 이제 변명을 할것이 아니라 법 논리로 풀때다 민주당도 계속 법집행을 방해하면 공권력 방해죄로 처벌을 받아야 하고 더이상 정당으로 존재 가치를 상실하게 된다는 것을 알기 바란다.

 

순순히 오랏줄을 받는 것이 그래도 국민의 동정을 받을 것이다 동정이라도 받을때 좋은것이다 더 법을 무시하는 처사를 하면은 그때는 국민이 민주당과 김민석 그대를 버린다는 것을 똑바로 알기 바란다.

 

(사단법인) 선진미래연대 www.mirae22.com 徒亨金玟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