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09 5

나라의 경사스러운 일에 野들은 왜 딴지를 거는 것인가?

민주당과 좌익들은 대한민국에 경사스러운 일들이 일어나길 바라지 않는 놀부심보들의 유전자가 있는 것으로 보인다. 산유국이 되면 좋은 일인데 왜 이것을 못마땅하게 여기고 딴지를 거는 것인지 그 이유가 몹시 알고 싶어 견딜 수가 없다. 사촌이 땅을 사면 배가 아픈 족속들만 민주당에 모였는지 일본이 원전 오염수를 태평양 바다에 방류할 때도 온갖 지랄발광을 하고 딴지를 걸더니 일본이 주기적으로 원전 오염수를 바다로 방류를 하는데 왜 조용히 입을 다물고 있는 것인가? 민주당은 무조건 대한민국 윤석열 정부가 하는 일에는 반대를 하고, 북한에 돈 퍼다 주는 것에는 대환영 하는 민주당 북한에 퍼줄 돈으로 석유와 가스 탐사시추를 하는 것으로 생각하면 돈 들어가는 것에 딴지를 걸 수 없을 것이다. 국민의힘은 8일 경북 포항..

오세훈 시장 이재명 몰래 부지사가 대북송금 하는 거 있을 수 없다.

오세훈 서울시장이 이재명과 관련 대북송금을 이재명 몰래 부지사가 처리한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라며 지금의 침묵은 비겁하다고 했다. 이화영이 이재명 몰래 방북비용을 쌍방울을 통해 北에 대납하게 했다는 것이 말이 되는가? 오세훈 서울시장이 8일 측근이 불법 대북송금 혐의로 중형을 선고 받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를 겨냥해 “제가 서울시장이지만 이 정도 사안을 (이재명) 지사 몰래 (이화영) 부지사가 처리한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라며 “지금의 침묵은 비겁하다”고 했다. 오 시장은 이날 페이스북에 “이화영 전 경기부지사가 불법 대북송금으로 1심 유죄판결을 받았는데도 경기지사였던 이재명 대표는 침묵을 지키고 있다”며 “이런 순간 침묵은 금이 아니라 비겁”이라고 했다.  전날 1심에서 이 대표의 측근..

정치,외교 2024.06.09

형사피고인 이재명이 대통령이 되는 일이 있었어는 안 된다.

한동훈 전 위원장이 이재명을 향해 형사피고인이 대통령 되면 형사재판이 중단되는지가 중요한 문제가 될 것이라며 어떤 학자는 중단되지 않는다. 어떤 학자는 중단된다고 학설이 분분하다며 민주당은 중단되는 쪽에 무게를 둘 것이라 했다. 한동훈 전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이화영 전 경기도 평화부지사가 대북송금 혐의로 1심에서 실형을 선고받자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를 겨냥해 형사피고인이 대통령이 되면 형사재판이 중단되는지가 중요한 문제가 될 것이라고 지적했다.한 위원장은 8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자기 범죄로 재판받던 형사피고인이 대통령이 된 경우, 형사재판이 중단되나”고 물으며 “어떤 학자들은 재판은 중단되지 않는다고 하고 어떤 학자들은 중단된다고 한다”고 했다.이어 “지금까지는 현실 세계와 거리가 먼 학..

정치,외교 2024.06.09

대한민국이 산유국이 되면 민주당과 좌익들에겐 혜택을 주지 말자.

대한민국이 산유국이 된다면 이에 대해 비판한 자들과 반대자들인 민주당과 당원들 그리고 좌익들에게는 혜택이 돌아가게 해서는 안 될일이다. 산유국 가능성은 국가적인 경사에 재만 뿌리는 자들에게 산유국의 혜택이 돌아가게 해서는 안 된다. 액트지오는 우루과이, 볼리비아 등에서 비슷한 프로젝트에 참여했다. 다른 나라에선 어떤 반응이 나오나. 그는 “매장량이나 실패 가능성에 대한 논란은 당연히 있다. 그러나 다른 나라에서 비슷한 프로젝트를 해서 이 정도 성공률이 나오면 대부분 ‘나라에 좋은 일이 생겼다’고 생각한다. 일단은 ‘긍정적인 일’이라는 기대감을 갖는 분위기다. 한국처럼 이렇게 뜨거운 논쟁이 일어나는 것은 처음 본다.”라고 말했다. 7일 오후 서울 중구의 한 콘퍼런스룸에서 본지와 만난 비토르 아브레우 액트지..

정치,외교 2024.06.09

민주당이 채 상병 특검 올인하는 것이 전북 출신이라서가 아니길 바란다.

지난해 집중호우 당시 실종자 수색 도중 순직한 해병대 채모 상병의 고향인 전북에서 특검을 촉구하는 장외집회가 열렸다. 군인이 국민의 실종 수색 작전에 참여했다가 희생된 사건이 해병대 채 상병 사건인데, 왜 민주당에서 이 사건에 대해서 특검을 주장하는가 했더니, 미안한 얘기지만 채 상병 고향이 민주당 텃밭인 전북라서 그런 것이 아닌가 추정을 하는 것이 잘못일까? 더불어민주당은 8일 전북대학교 옛 정문 앞에서 '윤석열 정권 규탄 및 해병대원 특검법 관철을 위한 도민대회'를 개최했다.집회에는 전북지역 민주당 소속 국회의원 10명과 당원, 해병대 예비역연대 등 2천여명(주최 측 추산)이 참석했다. 대학로 앞 인도를 가득 메운 참석자들은 '해병대원 특검이 국민 승리', '특검 거부 국민이 분노한다' 등의 문구가 ..

정치,외교 2024.06.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