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이슈 만평

대한민국에서 김정은 돼지쌔끼 찬양 노래를 듣는 것들은 무엇인가?

도형 김민상 2024. 5. 12. 16:24
728x90
김정은 찬양 가요 친근한 어버이 영상을 국정원이 차단에 나섰다고 하는데 어떻게 이런 일이 있었을까? 김정은 돼지 새끼가 그렇게 좋으면 북한에 가서 살면 되지 왜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에서 금지 시킨 짓을 몰래하며 사는 것인가?
 
김정은 돼지새끼가 좋다고 친근한 어버이 영상을 본 인간말종들을 모두 북한으로 강제 북송조치 취하면 선거에서 패배한 속이 참 시원하겠다.
 
국가정보원이 최근 각종 소셜미디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김정은 북한 노동당 총비서 찬양 가요 ‘친근한 어버이’ 영상 차단에 나섰다 .
 
국정원 관계자는 11일 “‘친근한 어버이’ 영상이 정보통신망법 제44조7(불법 정보의 유통 금지 등)이 정한 요건에 해당한다고 판단해 방심위에 국내 접속 차단을 요청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정보통신망법 제44조7에서는 ‘국가보안법에서 금지하는 행위를 수행하는 내용의 정보’에 해당하는 정보를 정보통신망을 통해 유통해서는 안 된다고 규정하고 있다.
 
국정원의 요청이 받아들여져 방심위가 접속 차단 조치를 하면 유튜브 등에서 ‘친근한 어버이’ 영상을 볼 수 없게 된다.
 
국정원은 지난해 6월에도 ‘유미의 공간’ 등 북한이 개인 채널 방식으로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 대한 차단을 요청했고 방심위가 이를 받아들여 접속이 차단됐다.
 
‘친근한 어버이’는 북한이 지난달 17일 새로 공개한 김 총비서에 대한 찬양 가요다. 이 곡이 발표된 이후 틱톡 등 각종 소셜미디어에서 노래에 맞춰 춤을 추는 챌린지 영상 등으로 편집돼 유행처럼 퍼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