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외교

김경수가 정치특검 운운할 자격이 있는가?

도형 김민상 2018. 8. 7. 13:49
728x90

최순실은 정치특검으로 수사를 했으면서, 정치특검이라 운운하다니..?

) --> 

어떻게 문재인과 연루되어 있는 자들은 모두 하나같이 내로남불인간들만 있단 말인가? 문재인과 더불어민주당의 특검 주장으로 박근혜 전 대통령이 최순실 특검을 받아서 야당의 추천한 특별검사를 임용하였을 때 그들이 얼마나 정치특검을 했는지 문재인과 김경수는 모르지 않을 것이다.

) --> 

연일 언론 브리핑을 통해서 피의사실공표 죄를 위반하면 언론에 의한 인민재판식으로 수사를 하여 왔던 것이 사실 아니던가? 언론을 이용하여 인민재판식으로 수사를 하면서 무소불위의 권력을 누리면서 청와대까지 압수수색 영장을 발부받아서 청와대까지 압수수색을 하겠다고 나서지 않았는가?

) --> 

이렇게 더불어민주당이 추천한 특검이 정치특검으로 전락을 하여 대한민국 여성 대통령을 구속까지 하는 무소불위의 힘으로 수사의 칼을 휘둘렀다. 이것이 바로 정치특검의 전형이었던 것이다.

) --> 

이렇게 정치특검의 원조들이 이제 자신들이 피의자가 되어서 특검에서 수사를 받게 되었다고 정치적 특검을 하지 말라고 개도 웃지 않을 짓을 하고 있다. 자신들이 추천한 특검에 의해서 여론몰이 인민재판식 정치수사를 했을 때는 어째서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단 말인가?

) --> 

그리고 이제 와서 자신들의 목에 특검의 칼이 되돌아오니 정치특검 운운하는 것은 지나가는 소도 웃지 않을 짓이라는 것을 김경수와 정부·여당은 똑바로 알아야 할 것이다. 드루킹 특검은 더도·덜도 말고 최순실 특검만큼만 수사를 하여 주기를 바란다.

) --> 

드루킹 특검이 최순실 특검만큼만 무소불위의 힘을 누리면서 직위고하를 막론하고 김경수 윗선까지 수사를 한다면 국민들로부터 환호의 대상이 될 것이고, 드루킹 특검수사관들은 역사의 한 페이지를 영웅으로 장식하게 될 것이다.

) --> 

드루킹 특검은 누구의 눈치도 보지 말고 오로지 드루킹 특검을 지지하는 국민들 편에서 수사를 하기 바란다. 이것이 편파수사라고 하더라도 기죽지 마시고 드루킹 특검을 지지하는 국민들 편에서 의심스러운 것을 모두 밝혀주기 바란다.

) --> 

특검이 편파적으로 수사를 한 최순실 특검을 선례로 삼아서 드루킹 특검도 일방적으로 편파적인 수사를 하여서 드루킹 특검을 요구했고 지지하는 국민들 임장에서 그들이 알고자 하는 것이 무엇인지 똑바로 인지하고 수사를 하여야 할 것이다.

) --> 

드루킹 특검을 요구하며 특검을 지지하는 국민들은 김경수 하나 감옥소 보내는 것에 절대로 만족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서, 청와대에 있는 김경수 윗선으로 누가 드루킹 댓글조작에 연루되었는가를 꼭 밝혀내야 할 것이다.

) --> 

드루킹 특검이 필요하면 청와대까지도 압수수색을 통해서 청와대에 있는 김경수의 윗선이 누구인지 밝혀내야 할 것이다. 그렇지 못하고 김경수만 피의자로 구속을 하여도 특검의 성공은 반쪽 성공에 불과하다는 평가를 받게 될 것이다.

) --> 

지금까지 드루킹 특검에서 발표를 하는 것을 보면 김경수 하나 피의자로 엮어 넣는 것으로 수사의 종결을 보려는 것으로 보이는데, 이것은 김경수나 더불어민주당이 주장하는 정치특검이라는 누명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짓일 것이다.

) --> 

이래도 저래도 저들은 정치특검이라고 우길 것이다. 이래저래 정치특검이라는 오명을 뒤집어쓸 바에는 제대로 정치특검같이 수사하고서 오명을 쓰는 것이 좋지 않겠는가? 특검이 잘못하고 특검 지지자들에게도 환영을 못 받고, 저쪽으로부터 정치특검이라는 오명만 쓰게 되어 있다.

) --> 

어차피 특검은 피의자 쪽에서는 욕을 먹게 되어 있다. 이왕에 욕을 먹을 바엔 확실하게 특검 지지자들 편에서 수사를 하여 한 쪽에서라도 확실하게 박수를 받아야 할 것이다. 두 마리를 다 잡으려고 하다가는 두 마리를 다 놓치게 되면 특검은 실패한 특검이 될 것이다.

) --> 

드루킹 특검은 최순실 특검의 전철을 따라가면 한쪽에선 완벽하게 지지를 받게 될 것이다. 김경수에 대해서 진실대로 수사를 해도 정치특검의 오명을 쓰게 되어 있다는 것을 아시고 이것이 드루킹 특검의 운명이기에 드루킹 특검을 지지하는 분들의 의문점을 풀어주기 위한 수사를 하여야 할 것이다.

) --> 

드루킹 특검을 지지하는 국민들은 드루킹과 김경수의 공범이라는 것은 삼척동자도 아는 것이고, 이것을 밝히고자 특검을 요구했던 것도 사실이지만 이뿐만 아니라, 그 이상을 특검에서 밝혀주기를 바라고 특검을 요구했고 지지를 보내는 것이다.

) --> 

특검에서 김경수 그 이상을 밝혀내야 하며 청와대에 앉아있는 인물들 중에 누가 김경수의 윗선인지, 그리고 몇 명이나 드루킹 댓글주작에 관련된 자들이 청와대에 들어가 있는 것인지를 국민들은 특검을 통해서 알고자 하는 김경수 그 이상일 것이다.

) --> 

김경수가 윗선이 밝혀지는 것이 두려워서 자신의 PC를 복원 불가하게 삭제처리를 했을 것으로 추정이 된다. 그리고 경찰이 사건을 은폐하면서 증거들을 복원 불가하게 삭제처리 할 시간을 준 것도 뭔가 의심스럽다.

) --> 

특검은 김경수만 피의자 신분으로 수사를 할 것이 아니라, 서울경찰청장도 수사은폐 및 증거인멸을 도와준 혐의로 수사를 하여 왜 이들이 수사를 은폐했는지 그리고 무슨 증거를 은폐하게 도와준 것인지도 꼭 밝혀내야 할 것이다.

) --> 

김경수가 연루되어 있는 드루킹을 체포한 후에도 23일까지 범인 체포 사실을 은폐하여 왔다는 것은 어딘지 모르게 김경수가 증거인멸을 할 수 있는 시간을 주기 위한 짓이라고 보인다.

) --> 

그리고 이 사건에 대해서 경찰이 범인을 체포한 후에 누구의 지시로 은폐를 한 것인지도 특검에서 꼭 밝혀내야 할 것이다. 만약에 청와대의 개입으로 경찰이 수사를 은폐하였다면 이것은 문재인에게 책임을 물어야 할 것이다.

) --> 

특검은 드루킹 체포 후에 경찰의 사건은폐에 대한 진상을 반드시 규명하고 청와대의 지시에 의해서 이 사건을 23일 동안 은폐하였다면 이들에 대해서 모두 증거물 인멸의 공범으로 모두 구속수사 해야 할 것이다.

) --> 

김민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