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외교

북한 술과 우리 설탕과 물물교환 꼼수거래 등장시켰다.

도형 김민상 2020. 8. 6. 17:45
728x90

천안함 사건에 대해서 북한이 사과도 하지 않고 있는데 5·24 조치를 무력화 시켰다.

) -->

문재인 정권은 대한민국을 위해 존재하는 정권이 아니고 김정은을 돕기 위해 존재하는 정권 같다. 김정은 정권을 얼마나 돕고 싶었으면 물물교환이라는 꼼수까지 등장시켜서 유엔 대북제재와 미국의 대북제재를 피해보겠다는 것인가?

) -->

그리고 북한을 얼마나 도와주고 싶으면 이런 꼼수를 다 동원하는가? 북한의 천안함 폭침에 대응하기 위해 5·24 대북제재 조치를 이명박 정부에서 취하였다. 북한이 잠수함을 몰래 백령도 앞바다에 침투시켜 놓고 기다리다가 천안함이 나타나자 2010326일 밤에 어뢰로 공격하여 천안함을 폭침시키는 도발을 감행하였다.

) -->

북한의 잠수함 어뢰 도발로 인하여 우리 해군 장병 46명의 희생당했으며, 구조과정에서 한주호 준위가 순직하었다. 이 사건에 대응하기 위해 5·24 대북제재 조치가 취해진 것인데, 문재인 정권 들어서 북한이 천안함 폭침에 인정도 하지 않고 사과도 없는데 5·24 조치를 틈만 나면 무력화를 시도하여 왔다.

) -->

아직도 천안함 폭침으로 희생당한 젊은 용사들은 자신들이 누구에게 죽어야 했고, 자신들의 안타까운 죽음에 대해서 정부에서 어떻게 대응하고 있는지 지하에서도 눈을 부릅뜨고 지켜보지 않겠는가?

) -->

그런데 자신을 죽음으로 몬 원수들에게 사과 한마디도 받지 못하고 또 인정도 받지 못하면서 그 원수를 돕겠다고 하는 이 정권에 대해서 희생당한 장병들이 얼마나 원통해 하겠는가? 이 문제는 전 해군이 들고 일어나야 할 문제라고 본다.

) -->

해군 용사들이 북한의 어뢰도발로 희생을 당한 것에 대해서 북한이 인정도 하지 않고, 사과도 받지 않고 북한을 도와주려는 문재인 정권을 해군 차원에서 규탄을 해야 할 것이다. 문재인 정권은 지금 5·24 조치들을 스스로 무력화 시키면서 북한과 물물교환이라는 북한 돕기 꼼수를 쓰고 있다.

) -->

문재인 정권에서 남북 사이에 교역을 성사시킬 것으로 보인다. 그것이 물물교환식의 꼼수로 교역을 성사시키려고 하고 있다. 대한민국에 술이 없어서 북한 술을 수입하고 그 대금으로 대한민국의 설탕을 주는 물물교환 방식으로 교역을 성사시키려고 하고 있다는 것이다.

) -->

북한 술과 우리 설탕의 물물교환하는 방식의 교역은 통일부의 최종 승인만 남았는데 통일부에선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다는 것이다. 즉 개성 고려인삼 술, 류경소주, 들쭉술 등 북한의 대표적 술 35, 15천만 원어치를 남한으로 반입하는 계약이 남북 간에 체결됐다는 것이다.

) -->

남측의 남북경총통일농사협동조합과 북측 개성고려인삼무역회사 등 2곳이 계약 당사자고 중국 회사가 중개 역할을 했다는 것이다. 이에 대해 통일부의 최종 승인만 남았는데 통일부 당국자는 절차적 요건에 하자가 없다면 반입을 승인한다는 방침이라는 것이다.

) -->

그러니깐 문재인 정권은 북한의 도발에 의해 희생당한 우리 해군 용사들은 안중에도 없고 오로지 북한만 도우면 되는 자들로 아무리 봐도 문재인이 우리 군의 통수권자인지 의심스럽다 하지 않을 수가 없다.

) -->

지난 520일 통일부 여상기 대변인은 느닷없이 5·24 대북제재 조치에 대해 사실상 그 실효성이 상당 부분 상실됐다고 했다. 그는 “5·24 조치는 역대 정부를 거치면서 유연화와 예의조치를 거쳐왔다며 이렇게 말했다.

) -->

그러면서 그는 정부는 5·24 조치가 남북 간 교류 협력을 추진하는 데 있어서 더 이상 장애가 되지 않는다고 보고 있다고 강조까지 했다. 그러니깐 문재인 정권은 북한을 돕기 위해 5·24 조치를 사실상 실효성을 상실시켜 왔다.

) -->

이번에 남북 간 물물교환하는 방식의 거래도 바로 지난 5월 통일부에서 5·24 대북제재 조치에 대해 사실상 그 실효성이 상당 부분 상실됐다고 발표한 것이 물물교환식 계약을 성사시키게 된 것이라는 것이다.

) -->

이 남북 간 물물교환식 거래는 유엔 제재를 감안해 현금 대신 현물로, 남한 설탕 167톤을 북한에 내주고 대신 북한 술로 받는 꼼수를 쓰고 있는 것이다. 이것은 이인영이 물물교환 방식의 작은 교역을 강조해 온 만큼 이번 현물 교환은 이루어질 것이다.

) -->

문재인 정권은 꼼수 정권이라고 해도 틀린 말이 아닐 것이다. 물물교환 방식으로 북한을 도와주기 위한 꼼수를 쓰고 있으니 말이다. 박근혜 정부 때 충정로역 9번 출구 앞에 가면 김어준이 하는 벙커1이라는 카페가 있었다.

) -->

이 벙커1이라는 카페는 좌익들이 주로 이용하는 카페인데 그 카페에는 박근혜 전 대통령의 누드화 그림을 국회에서 철수하면서 이 카페에 전시를 해 놓는 꼼수를 썼다. 그래서 필자는 지인들과 그 곳에 매일 가서 누드화 사진 철거 시위를 하였다.

) -->

그것에서 대동강맥주를 파는 것을 보았다. 대한민국 맥주 맛이 훨씬 좋을 것인데도 좌익들은 대동강 맥주를 수입해서 마시면서 박근혜 정부를 전복할 계획을 짰던 것이다. 박근혜 탄핵 촛불시위에 김어준 팀이 전 면에 등장해서 선동선전을 하였다.

) -->

좌익들은 대동강맥주를 마시면서 박근혜 전 대통령을 쫓아내는 계획을 짜던 것이다. 그 맛을 잊지 못해서 그런지 좌익 문재인 정권에서 북한 술을 수입하는데 현금을 주면 유엔제재를 위반하게 되니 물물교환이라는 꼼수를 쓰고 있는 것이다.

) -->

아마 지금 청와대 있은 좌익들과 더불어독재당에 있는 인간들은 아마도 대동강맥주 맛을 다 보았을 것이다. 북한을 이렇게까지 도와야 하는 이유 그것이 무엇인지 문재인에게 묻지 않을 수가 없다.

) -->

이렇게 물물교환이라는 꼼수로 북한 술을 수입해서 쳐 마시겠다는 좌익들과 문재인에게는 천안함 희생장병들은 무엇이란 말인가? 천안함 희생장병들이 그대들은 안중에는 없고 오로지 보이는 것이 북한만 보인단 말인가?

) -->

김민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