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외교

문재인이 약속 하나만 지킨 文主공화국을 만들고 있다.

도형 김민상 2020. 7. 3. 17:31
728x90

대한민국은 문주(文主)공화국이며 모든 권력은 으로부터 나오는 독재국가이다.

 

우리 헌법 제1대한민국은 민주공화국이다.가 대한민국은 문주(文主)공화국이다.가 되었고, 대한민국의 주권은 국민에게 있고, 모든 권력은 국민으로부터 나온다.가 모든 권력은 문()으로부터 나온다.

 

모든 길은 문재인의 길로 통하는 것으로 보이나 조금 지나면 그 길이 문재인의 목을 짓누르는 길이 될 것이다. 문재인은 자신이 취임연설에서 했던 30가지 약속 중에서 딱 한 가지 한 번도 경험해 보지 못한 나라를 만들겠습니다라고 한 것은 확실하게 보여주고 있다.

 

지금부터 혹자가 보내준 문재인의 30가지 약속을 했던 것을 하나하나 살펴보겠습니다. 1, 지금의 청와대에서 나와 광화문 대통령 시대를 열겠습니다라고 하였다. 순 거짓말, 2, 국민과 수시로 소통하는 대통령이 되겠습니다라고 한 것도 순 거짓말, 3, 주요 사안은 대통령이 직접 언론에 브리핑 하겠습니다도 순 거짓말이었다.

 

4, 퇴근길에는 시장에 들러 마주치는 시민과 격의 없는 대화를 나누겠습니다도 순 거짓말, 5, 때로는 광화문 광장에서 대토론회를 열겠습니다도 역시 순 거짓말, 6, 대통령의 제왕적 권력을 나누겠습니다는 왕 거짓말이다. 지금 문재인은 제왕적 대통령을 넘어 문주(文主)공화국을 만들고 있으며 모든 권력도 으로부터 나오고 있다.

 

7, 권력기관은 정치로부터 완전히 독립시키겠습니다라고 하였지만 헛소리이다. 지금 검찰을 권력의 시녀로 만들기 위해 혈안이 된 것도 모자라서 공수처까지 만들어서 정적을 죽이기에 올인을 하려는 모습을 보이고 추미애를 법무장관에 세워 상명하복이 생명인 검찰 조직에서 하부 조직이 항명파동을 일으키게 하고 있다.

 

추미애를 시켜서 검찰을 정권시녀로 만들기 위해 윤석열 검찰총장을 허수아비를 만들고 있는데 무슨 권력기관을 정치로부터 완전히 독립을 시킨다는 헛소리를 하였는가? 8, 안보 위기도 서둘러 해결하겠습니다 하였지만 북한 핵은 해결도 못하고 돈만 퍼다주고 빰 맞는 병신 짓만 하고 있다.

 

9, 한미동맹을 강화하겠습니다라고 하였지만 한미동맹은 역대 정권 이래 최고의 위태롭게 만들고, 10, 자주 국방력을 강화하겠습니다라고 하였지만 국가안보위기만 불러오고 있다. 11, 북핵문제를 해결할 토대를 마련하겠습니다도 순 거짓말로 문재인은 북핵은 체제보전용이라고 했었다.

 

12, 동북아 평화를 정착시킴으로써 한반도 긴장 완화의 전기를 마련하겠습니다라고 하였지만 이것도 개뻥으로 한반도에 전운이 감돌고 있다. 13, 대통령이 나서서 야당과의 대화를 정례화 하고 수시로 만나겠습니다라고 하였지만, 야당을 이렇게 무시하고 의회에서 상임위 17개를 여당이 다 차지하며 의회까지 여당독재를 만들었다.

 

14, 능력과 적재적소를 인사의 대원칙으로 삼겠습니다라고 하였지만 좌익들과 자기편으로만 능력이 부족해도 인사를 하는 편파 인사 원칙을 세우고 있다. 15, 저에 대한지지 여부와 관계없이 훌륭한 인재를 삼고초려해서 일을 맡기겠습니다.도 완전 개뻥으로 문파나 좌익이 아닌 자를 삼고초려해서 일을 맡긴 적이 없지 않는가?

 

여당은 국회의원 보좌관들도 사상 검증을 한다고 한다. 이런 개뻥을 한 인간들을 지지하는 인간들도 모두 개뻥 인생을 살고 있는 것이다. 16 무엇보다 먼저 일자리를 챙기겠습니다라고 하였지만 이것도 순 뻥으로 청년실업자만 양산하였고 문빠찬스로 비정규직이 정규직이 되는 전혀 공평하지 못한 나라가 되었다.

 

17, 문재인 정부 하에서는 정경유착이라는 단어가 완전히 사라질 것입니다라고 하였지만 지금 정경유착이 사라졌다고 믿는 국민은 한 사람도 없다. 18, 지역과 계층과 세대 간 갈등을 해소하고 비정규직 문제도 해결할 길을 모색하겠습니다라고 하였지만 계층과 세대 간 갈등의 골을 더 깊이 파졌고 비정규직은 문빠찬스만 통했습니다.

 

19, 차별 없는 세상을 만들겠습니다라고 하였지만 문빠와 좌익들은 무죄세상이 되었고 자유우파는 유죄세상이 되게 만들었다. 20, 기회는 평등하고 과정은 공정하고 결과는 정의로울 것입니다라고 하였지만, 왕 거짓말이었다. 기회는 문빠와 좌익들에게 있고 과정 역시 문빠와 좌익들에게만 있고 결과는 모두 불의한 세상이 되었다,

 

21, 약속을 지키는 솔직한 대통령이 되겠습니다라고 했는데 약속은 약속에 불과한 것으로 만들고 전혀 정직하지 않는 거짓말 대통령이 되었다. 22, 불가능한 일을 하겠다고 큰소리치지 않겠습니다라고 하였는데 한반도 비핵화를 이루겠다고 큰 소리쳤으나 공염불이 되고 말았다.

 

23, 잘못한 일은 잘못했다고 말씀 드리겠습니다라고 하였는데 지금까지 잘못한 것이 너무 많지만 잘못했다는 소리를 듣지 못했다. 24, 거짓으로 불리한 여론을 덮지 않겠습니다라고 하였는데, 언론을 장악하고 자신에게 불리한 글을 쓰는 사람을 처벌하는 표현의 자유를 박탈하며 자기에게 불리한 뉴스를 보도하는 조선일보와 TV조선에게 강압적 행위를 하지 않았는가?

 

25, 공정한 대통령이 되겠습니다라고 하였지만 완전 자기편 밖에 모르는 불공정 대명사가 되었고, 26, 특권과 반칙이 없는 세상을 만들겠다고 하였으나 아빠찬스 조국사태에서 완전 특권을 누리게 하였고 반칙으로 검찰의 수사를 방해하였다.

 

27, 상식대로 해야 이득을 보는 세상을 만들겠습니다라고 하였는데, 세상을 몰상식하게 만들었고, 28, 소외된 국민이 없도록 노심초사 하는 마음으로 살피겠습니다라고 하였으나 독거노인들이 홀로 생을 마감하는 가정이 늘어났고, 29, 민이 물러나라고 하면 대화하고 소통하는 대통령이 되겠습니다라고 하였지만, 광화문에서 그리고 청와대 앞에서 철야기도회를 하면서 물러나라 하였지만 대화와 설득은 한 번도 이루어지지 않았다.

 

30, 한 번도 경험해 보지 못한 나라를 만들겠습니다라고 하였는데 이것은 자유민주주의를 부정하고 모든 권력은 으로부터 나온다고 사회주의 독재국가로 한 번도 경험하지 못한 나라를 만들고 있다. 30가지 중에 유일하게 사회주의 독재국가를 만들어서 한 번도 경험하지 못한 나라는 확실하게 만들어가고 있다.

 

이런 문재인을 대통령으로 뽑아놓고서 잘한다고 하는 인간들이 이 글을 보고 성찰하기 바라며 지금 대한민국은 한 번도 경험하지 못한 나라 사회주의 독재국가로 가는 문재인 정권을 퇴진 시키기 위해서 국민들이 모두 봉기를 해야 할 것이다.

 

자기가 약속을 하고 그 약속을 지키는 솔직한 대통령이 되겠다고 하였으나 단 한 가지 한 번도 경험하지 못한 나라를 만들겠다는 것만 지키고 있는 문재인은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을 망치는 최악의 대통령으로 국민들이 봉기해서 몰아내야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을 지킬 수 있을 것이다.

 

김민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