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그 아버지와 그 딸?

도형 김민상 2009. 2. 20. 16:28
728x90

천정배와 천지성 그 아버지와 그 딸이로구나? 아버지인 천정배의원은 이명박정부를 쿠데타 정부라는 헛소리로 대정부 질문을 코메디 만들더니 이제는 그의 딸 천지성이가 MBC PD수첩 재판에서 주심 판사로 배정을 받아 우파들이 제기한 MBC PD 수첩 미 쇠고기 광우병 편파 방송으로 인한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기각시키는 저력을 보여 줘었다.

 

지금의 사법부 수장인 이용훈대법원장은 누구인가? 진보적인 인사로 대법원장 인사 청문회때 한나라당에서 머리터지게 반대한 인물이 아닌가 사법부를 좌 편향적으로 이끌수 있는 인물이라 하여 결사반대를 한 것을 국회 경위권까지 동원하여 청문회를 개최하고 통과 시킨 인물이 바로 이용훈대법원장이다. 이렇듯이 사법부가 중도가 아닌 어느 한 쪽으로 쏠림 현상이 심하여 짐으로 시국사건에서 좌파들에게 계속 면죄부를 주는 판결이 나오는 것을 보면서 사법부를 개혁해야 한다고 여러번 주장하였다.

 

천정배의원은 노무현정부때 초대 법무부장관을 지낸 인물로 대통령이 헌법유린을 서슴치 않고 자행할때마다 침묵하고 동조한 인물이 누구보고 쿠데타 정부라고 할 수 있는지 개탄할 일이다.자기들이 법을 무시하고 법을 초토화시켜 놓으므로 인하여 대한민국의 법치주의가 뿌리채 흔들리기 시작하여 지금은 법보다 주먹이 가까운 세상을 도래한 장본인이 어떻게 법안을 개정하고 입법하는 의원으로 활동을 하는지 묻고 싶구나?

 

또한 사법부는 우파가 제기한 재판에 누가 봐도 중심을 잃은 좌파적 사상으로 똘똘 뭉친판사를 배정 할수 있나? 이번 우파가 제기한 MBC PD의 손해배상 청구 재판은 중도적인 판사를 배정하여 중도적인 입장에서 과연 옳고 그름을 따져야 할 사건을 일평생 좌파 활동만 한 아버지에게 일생동안 교훈을 받고 자란 그 딸에게 주심 판사를 배정하는지 의아해 하지 않을 수가 없다. 

 

대통령께서는 사법부의 좌파적 편향사고를 제자리로 돌려놔야 한다. 아무리 사법부가 독립된 부서라지만 이건 아니다 좌파적인 사고로 인한 사법부의 사건을 보면서 국민들은 분노하고 있다.사노맹은 엄연히 좌파 활동을 한다고 선포까지 하면서 더 많은 친북좌파 활동을 하겠다는 자들에게 구속영장을 기각하는 심판을 하는 재판부를 어떻게 국민들이 인정할 수 있겠는가?

 

사법부의 수장을 갈아치우지 않고서는 사법부의 좌편향이 바로 잡히지 않으니 무리를 해서라도 사법부 수장부터 끌어내는 진짜 쿠데타를 하여야 한다.구데타를 하지도 않고서도 구데타 정부라고 공격을 받을 바에야 아예 사법부 개혁 쿠데타를 일으켜서 사법부 수장을 내 쫓는 개혁이 지금은 필요한 시기이다.

 

노무현이 심어 놓은 대갈못 뽑아내지 않고서는 이 정부는 성공 할 수 없다고 몇번이나 글을 썼다. 노무현이 심어 놓은 대갈못들이 지금 정부의 비밀을 계속 유출하고 있는 작금의 현실을 보면서 너무나 안타깝다.용산 경찰서의 비밀이 금방 민주당에 흘러들어가고 청와대의 행정관이 보낸 메일이 금방 민주당에 들어가는 세상에서 정부가 홀라당 옷을 벗긴 마당에서 무슨 일을 하겠는가?

 

노무현이 심어 놓은 대표적인 대갈못 사법부의 수장 이용훈이 자리에 있는한 MBCPD 수첩 같은 좌파와 우파의 대결에서 백전백패할 것은 자명한 것이다. 이번에 좌파들을 상대로 손해배상 청구 소송에서 골수 좌파 판사를 배정한 것은 누가 봐도 좌파 매체인 MBC를 이롭게 하려는 저의가 없이는 할수가 없는 명백한 좌파 돕기 판결을 유도하기 위한 처사로 밖에 볼수 없다.

 

MBC PD 수첩을 이롭게 할 의향이 없었다면 이번에 천지성 판사를 이 재판에 주심 판사로배정한 지도부를 문책하여야 맞는 것이다. 그렇지 않다면 노골적인 사법부 좌파 돕기 재판부 배정에서 자유로울수가 없을 것이다. 아버지는 대단한 반정부 질문을하고 딸은 좌파에게 이롭운 판결을 하는 아버지와 그 딸은 그 나물에 그 밥이고 그 아버지에 그 딸이라고 찬사를 받을 만하다.

 

천정배의원과 그 딸 천지성판사는 좋겠다 부녀간에 척척 맞는 사고를 갖져으니 얼마나 좋겠는가? 아버지가 판결에 대한 훈수를 할 수 있는 위치에서 아버지 뜻에 딱 맞게 판결을 내리는 효심있는 딸을 둔 천정배의원이 든든하겠다.아버지와 그 딸은 용감한 것인가? 아니면 그나물에 그밥인가? 아무튼 그 아버지와 그 딸임에는 틀림이 없구나? 

 

(사단법인) 선진미래연대 www.mirae22.com 徒亨金玟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