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의원들 지난 1년간 뭘 했다고 여행 격려금을 1000달러씩 받느냐 참으로 기가 찰 노릇이다 고양이도 낯짝이 있다고 어떻게 여행 격려금을 주고 또 받을수 있단 말이냐 당신들이 지난 일년간 한짓을 보고 또 정기국회에서 2월 임시국회까지 한 짓을 보고서도 격려금 준다고 받을수 있느냐 이 벼룩에 간을 내먹을 인간들아..
국회에서 폭력으로 인하여 국회의사당 건물 뒤처리 하는데 국민의 혈세 1억원이상이 당신들의 개 망나니 짓으로 들었갔다고 하는데 무슨 염치로 해외 여행을 하고 그 여행비를 일부 격려금으로 지급 받느냐 말이다.일도 하지 않은 놈은 밥도 주지 말라는 것이 성경에 기록되어 있거늘 일도 하지 않고 의사당 건물 때려 부셔 국민돈 일억원씩이나 들어가게 하는 인간들이 무슨 낯짝으로 해외 여행을 따나고 격려금을 받느냐 말이다.
여행자제를 권고한 의장께서 해외여행하는 의원들에게 1000달러씩 지급하는 것이 여행자제를 권고하신 의장이 할일입니까? 개뿔이나 국회에서 국익을 위하고 국민을 위하여 열심이 있을 하고 해외로 견문을 넓히고 지금 외국에서 초당적으로 경제 살리기 하는것 본받으려 간다면 그거야 국민들이 다녀오라고 할수도 있지만 지금 달러가 얼마나 귀한데 의원들에게 해외여행 경비 1000달러씩이나 격려금으로 지급합니까?
국민의 지도자라는 의원들이 먼저 경제위기에서 솔선수범을 하여 해외여행을 자체해야 할텐데 이 인간들이 먼저 OOO발광을 하고 있으니 민주당의원들은 태국에가서 일류 호텔에 묵으면서 골프을 치고 생일잔치를 하고 난리를 치더니 이제는 의원들이 여야를 막론하고 떼거리로 해외여행을 가면서 격려금 1000달러씩을 무슨 염치로 받아 가는가?
대한민국에서 가장 급하게 개혁할 대상들이 바로 의원들 당신들이라는 것을 아시기 바란다. 개뿔이나 일도 하지 않으면서 대우 받는 것은 다 챙기고 일하라면 서로 멱살 잡고 싸움질이나 하고 국회의사당 건물이나 망치로 때려 부수고 정부에서 법안 심사하여 처리하여 주십사 하면 무슨 사회심의기구나 만들어서 자기들이 할일을 남에게 넘기고 그러면서도 장관급 대우를 받기 원하는 당신들이야 말로 개혁의 대상이라는 것을 똑바로 알기 바란다.
국회의원 당신들이 누리는 혜택만큼 국민을 의하여 봉사하고 국익을 창출하는 일에 전념을 한다면 누가 당시들이 누리는 혜택에 대하여 반론을 제시할 것인가? 나같은 무지랭이도 의분이 생겨서 이렇게 글을 쓰는데 당신들 못지 않게 똑똑한 국민들은 얼마나 의분이 생기겠는가 당신들 스스로 국민이 정치판을 혐오스럽게 생각하고 선거를 외면하게 하는 것이다.
정말 한심하다 대한민국 의원들 당신들은 자기가 제일 잘났다고 장관들 불러다 놓고서 호통을 쳐대지만 당신들은 국민들에게 호통을 받아야 한다.고환율시대에 모범을 보이고 해외여행을 자제해야 할 위치에 있는 당신들이 국회에서 격려금까지 받아가면서 해외여행을 한다 이것이 지도자가 할일인가? 구역질 난다 상종할 가치도 없는 거시기들..
(사단법인) 선진미래연대 www.mirae22.com 徒亨金玟尙